헬조선


잭잭
15.09.09
조회 수 1077
추천 수 7
댓글 4











http://i.imgur.com/q0BIQFQ.png



통계청 발표 근로소득자 평균소득이랍시고 발표를 함.




그러면서 팩트체크 시작..


http://i.imgur.com/yMr1wKD.png




그런데 알아보니?그냥 전체 소득/근로자수 이따구로한 존나 개 병신같은 발표 레알 연봉 200억받는 그런새끼도 포함된 계산.



난쟁이 행렬로 줄세워보면 저 평균소득에 들어가는사람은 상위 30%에 해당하는 임금근로자..



중위소득 얼마인지 알아봄.





http://i.imgur.com/FYmWbaW.png



정말 중위소득에 해당하는 근로자 수입.




근데 저거도 웃긴게 기준이 연말정산을 했던 근로자 1600만명을 대상으로한거임...







좀 놀랬던게 헬조센에서 연말정산하는 닝겐이 별로 안되드라..



레알 돈이 썩어날정도로 많고 법적으로 회피해서 연말정산안하고 넘어가는 그런 초고소득자가 소수를 차지하겠고..



대부분이 지하경제에서 돈벌어먹고사는 사람, 비정규직 시간제 노동자 이런사람들일건데...




진짜 헬조센에서 연말정산한 사람숫자가 작년에 1600만명밖에안되드라...




존나 씨발 일하는 사람들은 존나게많은데....제대로 월급 받고일하는 사람숫자가 1600만밖에안된다는거여...(디시펌)






  • 갈로우
    15.09.09
    족같은 중소기업에서는 애초에 연말정산을 아예 안해주는곳도 있음
    그러면 스스로 해야되는데
    헬노비들은 스스로 할생각도 안하는 헬노비도 많음
    그러면 그냥 뭐 흘러가는거지

    월세처내면서 월세노득공제도 안하고사는사람도 사방천지 존내많음
  • 다프
    15.09.10
    이런 통계를 60분위로 나누는 건 처음 보네 중앙값하면 으레 50분위를 봐서 엥? 높네 싶었다가 밑에 글 보고 충격 ㅋㅋ
  • rob
    15.09.10
    세금까지 쳐 맞으면, 남는 돈이 없네... 현대판 노비. ㅎㅎㅎㅎㅎ 헬!
  • shittygooks
    15.09.11
    노예들아 계산 그만하고 일이나 해라 노력은 안하고 ㅉㅉㅉ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2 0 2015.09.21
1444 요 밑에 버러지새끼 금투세 가지고 지랄하는 알바새끼 이미 올줄 내 예견했느니라. new John 982 0 2024.04.21
1443 이명박 그 개새끼가 환율을 씹창낸 것. new John 855 0 2024.04.21
1442 천안함을 둘러싼 거짓말장이 씨발 것들. newfile John 666 1 2024.04.23
1441 야스쿠니 신사 반대하는 한국인들과 중국인들의 이중성 new 노인 868 0 2024.04.23
1440 러시아인이 보기에는 모든 한국 도시가 최악이다? new 노인 1107 0 2024.04.24
1439 바이든 우크라이나에 올~인. new John 887 0 2024.04.24
1438 미국 개새끼덜이 초래한 인플레이션 세금을 전세계가 내는 것이다. newfile John 1163 1 2024.04.24
1437 정신병자 지만원 벌금 1억 털렸다고 칸다. new John 1027 0 2024.04.24
1436 중공군 사이버부대 중심으로 편제 개편. newfile John 917 0 2024.04.24
1435 스튜디어스 유니폼은 에어아시아가 짱임. newfile John 885 0 2024.04.24
1434 명예훼손죄 폐지 필요 newfile 노인 738 0 2024.04.24
1433 1989년 키이우 vs 2021년 키이우 newfile 노인 864 0 2024.04.24
1432 멍청해서 자승자박을 유발하는 한국의 자산가 틀딱 병신새끼덜. new John 877 0 2024.04.25
1431 TSMC 1.6 나노공정 '깜짝' 발표…"ASML 장비 필요없다" 삼성은 이제 2류다. 1 new John 939 1 2024.04.25
1430 천안함 어뢰가 거짓인 이유. newfile John 853 0 2024.04.25
1429 신상철이라는 개새끼는 세계화 세력의 2중 스파이 하수인 새끼이다. newfile John 889 1 2024.04.25
1428 북한은 무력통일 불가지만 일본열도는 쌉쳐먹을 수 있다. 1 newfile John 773 0 2024.04.26
1427 항공우세의 시대는 끝났음. 지상군의 시대가 왔고, 일본을 정복할 수 있다. newfile John 1217 0 2024.04.27
1426 근데 일본 정복할수있을지 2 new 킹석열 967 0 2024.04.27
1425 우크라이나는 전세계 대상으로 러시아 공연 보이콧해라며 경제 제재 요구하는데 new 노인 1263 0 2024.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