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탈조선은생존
15.09.09
조회 수 1095
추천 수 4
댓글 2








기본적으로 개인주의 사고방식이 발전하지못하면 그나라사람들은 노예수준으로 살수밖에없다.

?

보통 후진국씹스레기 국가에서 보여지는 집단주의문화는 한마디로 독립적인행동을 제약받는 병신같은사회라 볼수있는데

?

이런사회구조는 창의력 없음, 자신감결여, 자존감결여, 시키는것만잘하는 그냥 노예그자체만 사회가 주구장창만들어내고

?

이들은 상위 일부의 영원한 노예로만 살게됨.

?

즉 인간이 독립성이 떨어지면 떨어질수록 그들이속한 조직은 병신이되는구조임.

?

자립능력 자발적이념이 없으면 스스로 일부상위층에 노예가되버리니 이런구조사회에선 혁명이나올수도없음.

?

왜? 그냥 그렇게사는게 편하다느끼는거니까. 벗어나려해봐야 그사회에서 외톨이가되는데 그런자신감이있으면 애초에 이런노예길도 안가고 탈조선했겠지

?

대충간단하게 100명중 99명이 예라고할때 1명은 아니오라고 해서

?

그 한명의 아니오가 비난을 얼마나받는 사회인가로 체점맥여보면 어디가 선진국가이고 어디가 노예국가인지

?

알수있을것. 인간은 환경에지배를 받는동물이다.

?

즉 사회구조 사회문화가 그들의 생활수준을 알려주는것.

?

집단주의만존재할뿐 개인주의는 이기주의와 구분도못하고 묶어서 씨를말리는 나라중 선진국가는없다.

?

헬조센은 아직도 개인주의와 이기주의를 구분하지못한다.

?

이러니 아직도 무슨사고가터지면 집단주의적사고방식으로 모두의책임이라 지껄이니 책임지는자 하나없이 그저 계속

?

삽질만반복한다 모두의책임이란말은 말그대로 누구하나 책임질사람도없다는거다 말이좋아 저딴말이지.

?

공은?일부한명만 가져가고 잘못된 책임은 모두가진다

?

?이런병신같은 문화에사는 동물새끼들이사는 사회가 바로 헬조센

?






  • ㅎㅎ
    15.09.09
    강자한텐 약하고 약자한테만 강한 비겁한 dna 때문 ㅋㅋ
  • 범고래
    15.09.09
    사실 어딜가나 비겁한 년놈들 좆나 많음. 헬조선의 문제는 인구는 적지만 비겁한 년놈들의 비율이 압도적이라는 점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20 0 2015.09.21
1430 한국과 일본은 미국을 상대로 태그매치를 벌이거나 아니면 둘이 다이를 까거나 둘 뿐이다. new John 817 0 2024.04.27
1429 미국, 중국, 러시아의 본질 newfile John 1192 1 2024.04.27
1428 키이우에 대한 러시아인과 우크라이나인의 시각 new 노인 1168 0 2024.04.27
1427 러시아 노인들이 소련을 그리워하는 이유 new 노인 1255 0 2024.04.27
1426 일본에 대해 헛소리하는 거 아닐까 의심되는 ㅈ문가 발견 new 노인 879 0 2024.04.27
1425 미국, 일본과의 전쟁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 newfile John 1284 1 2024.04.28
1424 애초에 항공우세에 의한 전면전이라는 개념은 나치 독일과 일본제국에서 나왔던 것이지. new John 975 1 2024.04.28
1423 한국이 지금 일본, 미국과 싸우지 않으면 결국에는 북한에게 역통일 당하게 된다. new John 979 0 2024.04.28
1422 앞으로 알바, 일자리 구인 공고 올릴 때 new 노인 961 0 2024.04.28
1421 마니교에 대해 재평가가 필요한 이유 2 new 노인 1253 0 2024.04.28
1420 일본과 전쟁하기 전에 강남과 대구 개새끼덜에게 핵부터 쳐 박아야 한다. new John 1026 0 2024.04.28
1419 국민연금이라는 개지랄은 강남소재의 자산운용사 사장 새끼 골프 관광, 빠구리 관광 가라고 용돈주는 짓이다... new John 945 0 2024.04.28
1418 솔직히 박원순 죽음이후 서울은 몰락의속도가 가속화하고있는게 맞는것같음 new 킹석열 1010 0 2024.04.28
1417 ‘日유흥업소 논란’ 네이처, 해체…“소희만 남는다”, 서울 초식병신들 NTR당하고도 모름. new John 1025 1 2024.04.29
1416 헬조선에서 부동산은 국내꽌시 개새끼덜이 국민이 번 달러를 후려서는 골프 관광, 섹스 관광 쳐 가기 위한 ... new John 859 0 2024.04.29
1415 부동산을 씹창내는 원흉인 제2금융권 개새끼덜. 5공 잔당 새끼덜. newfile John 1156 0 2024.04.29
1414 홍사훈브리핑 - 하청노동자들의 임금중간착취 구조, 씨발같은 도둑놈새끼덜이 설치는 나라. new John 1102 1 2024.04.29
1413 진짜 자연인은 귀농이 아닌 마니교 신자 1 new 노인 974 0 2024.04.29
1412 헬쥬신은 국뻥부부터 무너진다. 1 newfile John 973 0 2024.04.30
1411 헬쥬신 부동산 전망은 나쁘지 않다. 2 new John 1196 0 2024.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