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진정한애국이란
15.09.09
조회 수 1049
추천 수 4
댓글 2








?말씀드렸듯 저 역시 1년4개월여에 가깝게 해외에서 연수를 하고 온 경험이 있는데 한국의 잘못된 부분들,답답한 부분들은 몇번 말씀드렸기에 오늘은 우리 한국에서 보기 힘든 외국,거의 모든 서구권이라 봐도 무방한 부러운 문화에 대해 말씀을 삼가 드리고자 합니다. 길을 지나가다가 우연히 시선을 마주쳤을때 살짝 미소를 지어주는거..야 진짜 이게 별거 아닌거같으면서도 서양 사람들 정없다지만 그래도 인간에 대한 정이 있구나 이런 생각을 굉장히 많이 들게해준 문화였습니다..물론 좋은 분들 많이 만났고 그 분들도 정이 많은건 그것대로 너무 잘 느꼈지만요..귀국전 미국 여행도 잠시 다녀왔는데 마찬가지로 공원에서 시선이 마주치니까 산책하는 분들이 시선이 마주치니까 미소를 지어주던데..한국에서 반대로 그러면 어떨지..너무너무 아쉽고 아니 어떻게말하면 분노까지 치밀대요!! 극악무도한 범죄자나 지나치게 이상한 사람,경우없이 무례한 경우가 아니면 사람이 다 차이가 있는건데..말씀드렸듯이요!!


왜 쳐다보냐고 칼부림까지 저지르지 않습니까! 미소를 지으면 자신 비웃냐고도 그러고..다른 아시아권도 우리랑 비슷한게 있다고 하지만 쳐다본다고 칼부림까지한다?? 이거 말이 됩니까!! 정말 별게 아닌거같으면서도 경험을 해보니까 이런 한국의 부분들도 너무 싫어집니다..정이 없기는..오히려 서구권 분들의 정이 우리 한국보다 더 나을수도있겠다 아니 낫다는 생각도 많이 듭니다..정말 역시 진정한 선진국은 경제력만 앞선다고 되는게 아니란것도 너무 잘 알게 되었고요...차별이니 사회적 인식이니 이런게 거기라고 없을순 없지만 적어도 사람을 사람으로 대접은 해주는것도 너무 부럽고..아프리카나 수많은 가난한 국가들,이슬람 극단권,이북 이런데비하면 한국이 천국인거 부정할수없는 사실입니다! 반복적으로 말씀드렸듯이요!


하지만 그런대를 보고 우리 문제가 없단식으로 막나가면 그럼 소위 말하는 선진국이 될수있겠습니까!! 물론 그 선진국들도 문제가 많고 그런것도 압니다..하지만 좋은 부분들을 보고 우리 사회의 잘못된 점들 이런 문화들을 개선하려고 해야하는데..쉽지가 않은거같습니다..이민을 가고싶어도 능력도 안되고 누구보다 사랑하는 어무이하고 헤어지는게 쉬운것도 아니고..여건도 안되니까 여기서 살아야겠지만..푸념이나마 그래도 이곳 분들하고 얘기를 하며 힘을 얻고자하는 마음에 지속적으로 글을 쓰게되는거같습니다...답답한 마음에 또 삼가 글 올려드렸고 그래도 다들 화이팅하시길..






  • 탈조선중
    15.09.09
    아 이거진짜 저도 이렇게살아보고싶어서 일본갔는데 이정돈아니어도 엄청친절해서 기분이좋았음 울나라는 불가능할듯 제주도는 가능한가?
  • 하이
    15.09.10
    저는 이 글을 읽고 찔립니다. 앞으로는 미소를 보내야 겠네요. 님도 화이팅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72 0 2015.09.21
1430 한국과 일본은 미국을 상대로 태그매치를 벌이거나 아니면 둘이 다이를 까거나 둘 뿐이다. new John 817 0 2024.04.27
1429 미국, 중국, 러시아의 본질 newfile John 1191 1 2024.04.27
1428 키이우에 대한 러시아인과 우크라이나인의 시각 new 노인 1168 0 2024.04.27
1427 러시아 노인들이 소련을 그리워하는 이유 new 노인 1254 0 2024.04.27
1426 일본에 대해 헛소리하는 거 아닐까 의심되는 ㅈ문가 발견 new 노인 878 0 2024.04.27
1425 미국, 일본과의 전쟁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 newfile John 1284 1 2024.04.28
1424 애초에 항공우세에 의한 전면전이라는 개념은 나치 독일과 일본제국에서 나왔던 것이지. new John 975 1 2024.04.28
1423 한국이 지금 일본, 미국과 싸우지 않으면 결국에는 북한에게 역통일 당하게 된다. new John 979 0 2024.04.28
1422 앞으로 알바, 일자리 구인 공고 올릴 때 new 노인 960 0 2024.04.28
1421 마니교에 대해 재평가가 필요한 이유 2 new 노인 1252 0 2024.04.28
1420 일본과 전쟁하기 전에 강남과 대구 개새끼덜에게 핵부터 쳐 박아야 한다. new John 1025 0 2024.04.28
1419 국민연금이라는 개지랄은 강남소재의 자산운용사 사장 새끼 골프 관광, 빠구리 관광 가라고 용돈주는 짓이다... new John 945 0 2024.04.28
1418 솔직히 박원순 죽음이후 서울은 몰락의속도가 가속화하고있는게 맞는것같음 new 킹석열 1010 0 2024.04.28
1417 ‘日유흥업소 논란’ 네이처, 해체…“소희만 남는다”, 서울 초식병신들 NTR당하고도 모름. new John 1025 1 2024.04.29
1416 헬조선에서 부동산은 국내꽌시 개새끼덜이 국민이 번 달러를 후려서는 골프 관광, 섹스 관광 쳐 가기 위한 ... new John 859 0 2024.04.29
1415 부동산을 씹창내는 원흉인 제2금융권 개새끼덜. 5공 잔당 새끼덜. newfile John 1155 0 2024.04.29
1414 홍사훈브리핑 - 하청노동자들의 임금중간착취 구조, 씨발같은 도둑놈새끼덜이 설치는 나라. new John 1102 1 2024.04.29
1413 진짜 자연인은 귀농이 아닌 마니교 신자 1 new 노인 974 0 2024.04.29
1412 헬쥬신은 국뻥부부터 무너진다. 1 newfile John 973 0 2024.04.30
1411 헬쥬신 부동산 전망은 나쁘지 않다. 2 new John 1195 0 2024.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