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국의 기득권들은? 부동산 권력자들이고요??? 기업의 경우는 제조업이? 기반이에요

둘다? 많은 인구가 있을수록 유리한 산업들이죠

매스컴 보면 연예인들 수백억대? 빌딩? 수십억짜리 주택? 그런 얘기들 많이 나오죠 ?

?

ㅎㅎㅎㅎ 나중에 인구가 줄어 들면? 수백억 수십억이 무슨 의미입니까?

애초에 임대로 들어 올 사람이 없으면? 수백억짜리 건물이 아니라?? 매달 건물 유지비, 보수비, 세금 깎아먹는

돈먹는 하마가 되는거에요

?

실제로 수도권에 있는 건물들? 보면? 건물 값이 아니라 땅값입니다.??

즉 인구가 밀집해 있기 때문에? 그 건물의 가치가? 비정상적으로 높아진 것이라고 볼수 있죠

외국인 노동자 수입하면 될까요 ?

?

절대로 해결 안됩니다. 제가 조선족 , 중국인 노동자들 하고 많이 일을 해봤습니다.? 배를 탈때도 그랬고

항만에서 일할때도요? 걔네들 한테 물어보면? 몇년 바짝 벌어서? 자국에 송금하고? 자국에서? 충분히? 여건 갖춰지면

다시 돌아 갈 생각이라고 하더군요???? 한국에서 버는 돈으로? 한국에서 살게 되면

?

그냥 중국에서 일하는 것과? 차이가 없다고 합니다.? 먹고사는 수준은? 거기서 거기랍니다.

다만 한국에서 살면 외롭고? 친구들과 떨어져 있어야 하니까?? 빨리 돈 벌어서? 중국에 가고 싶다고 하더군요

한국의 기득권 입장에서도? 일정 수준 이상의? 외노자는? 도움이 안됩니다.

?

걔네들이 돈 벌어서? 주택을 구입하겠습니까? 아니면? 많은 소비를 하겠습니까?

딱? 밥만먹고?? 일합니다.??? 한푼이라도? 더 송금해야 하니까요

외노자들이 많아지면? 그들의 노동력을 싸게 이용한다해도??? 내수가 완전 죽어버립니다.? 부동산시장도 죽어버립니다.

?

치안도 개판이 되겠죠

실제로 한국에서 삼성전자 빼면 수출로 먹고 사는 기업이 어디있냐요 ?

현대차도? 내수 에서의 이익이 절대적이고? 그외의 대기업들도? 마찬가지입니다.

?

삼성의 it 계열 몇몇 업체를 제외하면? 수출로 먹고사는 기업은? 얼마 없어요

삼성의 it 부분도? 국내에서는? 이익률이? 엄청 좋죠??






  • 5년전 '대한민국의 미래는 필리핀이다' 라는 만화를 봤었는데 그땐 그냥 개소리로 치부 했습니다. 너무 극단적이라고 생각했죠.
    그런데 신기하게도, 조금씩이나마 그 만화의 내용처럼 맞아들어가고 있다는 점 입니다. 참...
  • ㅇㅁㅇㅁㅇㅁ
    15.07.26
    최지룡 화백의 초기 만화들, 초기엔 다소 염세적인 내용의 만화들이라 생각했는데요.

    십년 정도 지나니까 그 만화들과 비슷한 현상이 실제로 나타나더군요.
  • ㅋㅋㅋ
    15.07.26
    그럼 이민자 받으면 되잖아. 왜 걱정들을 하지? ㅄ같이
  • 이민자가 아니라 교육을 받지 않은 비상식적인 불법체류외노자라서 문제가 아닌가요
    거기다 교육받은 사람이 한국으로 이민 올 이유가 없죠. 온다고 해도 잠시 스쳐가는 인연일 뿐이지, 여기에 눌러앉아서 경제활동을 하고 소비를 해야 하는데
    외노자들은 다 가족에게 송금하고, 지식인들은 스펙과 경력 좀 쌓다가 일본,미국,유럽,캐나다 쪽으로 다 빠져버리니까요
    자국 인재들도 해외로 유출되는데 해외에서 온 사람들이 여기에 눌러앉을 이유는 더더욱 없죠...
  • ㅋㅋㅋ
    15.07.26
    이민을 받자는 것하고 외노자를 구별을 못하시는군요. 외노자 불체자는 잠깐 왔다 가는 사람들이고

    이민자는 아예 살러 오는 사람들입니다.

    이민오는 사람들하고 외노자는 다릅니다. 일본처럼 젊은이들 목소리가 쪼그라들지 않으려면 이민자는 받아야 됩니다. 일단 이민자는 젊은사람들 수가 더 많으니까요.
  • -
    15.12.03
    근데, 이렇게 빠삭한 분이 노동판에서 일을 했다니...(훌륭한 일이지만 한국에선 쳐주지 않는 일이니) 참으로 황당한 나라군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7 0 2015.09.21
484 북중러한 동맹으로 가면 미국은 동해 근처도 못 온다. new John 468 0 2025.10.07
483 매국노 내란 수괴 윤석열과 김건희 두 매국노들은 일본과의 전쟁에 조상에게 제물로 쓰면 될 듯. new John 342 0 2025.10.07
482 다케이치 씨발년은 한국과 중공과 수틀리기 위해 준비된 씹년이라고 칸다. newfile John 399 0 2025.10.07
481 박정호에 의하면 미국은 코인을 막 찍어내서는 빛은 다 깐다고 한다. 특히 스페인 씨발놈들마냥 전쟁을 하게... new John 541 0 2025.10.07
480 미국은 베네수엘라와 이란에 발목잡혀서 비트코인 찍어도 안 된다. 1 new John 417 0 2025.10.08
479 미국은 이미 한국을 말려죽이려 하고 있다. newfile John 360 0 2025.10.09
478 영국 개새끼덜이 거란을 지우면서 발생한 헬조센의 지워진 참역사. newfile John 372 0 2025.10.09
477 신데렐라는 애리조나주 피닉스 로얄인에 있었다고 칸다. newfile John 384 0 2025.10.10
476 미국 캘리포니아 베니스 비치, 그지촌으로 떡락. new John 355 0 2025.10.10
475 전세계 자동차 공장이 있는 애리조나의 미국 그지 존예년들. LG 병신새끼덜도 애리조나에 공장 쳐 짓는다고 ... newfile John 369 0 2025.10.11
474 한국이 일본을 박살내면 팍스 아메리카도 곧 박살난다. newfile John 498 0 2025.10.11
473 홍민택은 나르시스트? new 노인 381 0 2025.10.11
472 한국의 영포티는 new 노인 354 0 2025.10.11
471 장애인을 단시간 저임금 노동으로 부려먹으려는 한국 정책 new 노인 382 0 2025.10.11
470 서구 국가들 사이에서 중산층이 사라진 것에 대한 영상 new 노인 403 0 2025.10.11
469 일본 노인 빈곤 영상 new 노인 390 0 2025.10.11
468 스웨덴 노인 빈곤 new 노인 409 0 2025.10.11
467 [미제스 와이어 9월호] 식민사학과 일본의 우익 1 new 아나코자본주의 439 0 2025.10.11
466 다카이치는 아베라인이라고 칸다. 극우성향 매우 강함. new John 416 0 2025.10.11
465 한국이 일본과 전쟁하려면 GPS부터 바꿔야 한다. 카카오맵, 네이버맵, 네이버 부동산, 배민, 쿠팡이츠 서비... new John 501 0 2025.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