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18689&yy=2014

?

GDP 3만 달러라고 지가 돈 번거마냥 들뜨는데 그 돈 니들 돈 아님.

3만달러라 해봤자 환율효과 반사이익으로 나온 숫자놀음도 있고

일단?정부,기업,외국인 투자자 배당으로 대부분 돌아가고 니들에게 돌아가는 건 걔들이 먹고 남긴?찌꺼기임.ㅋㅋ

?

GNI(국민총소득)에서 기업,정부 몫 다 빼고 개인에게 온전히 돌아가는 돈이 PGDI(가계총처분가능소득)인데

한국 1만 4천6백90달러임.ㅋ 비슷하게 출발한 대만도 2만달러고 심지어 말레이시아도 1만2천달러임.

OECD에서도 한국이 전체소득 중 가계 몫이 꼴찌다. 문제는 가계몫이 점점 줄어드는 현재진행형.ㅋ

한국 임금은 동남아 수준인데 물가는 선진국 수준임.ㅋ 부동산거품도 천정부지니 당연히 가계부채 높을 수 밖에.

그렇다고 한국이 PGDI 낮은 스웨덴,덴마크 등 유럽복지국가들처럼 정부가 세금,사회보험 거두고 국민들에게 재분배하는 복지 국가냐?

그것도 아님. 복지 그딴거 없고 그냥 임금이 낮은 거다. 헬조선 노예들의 흔한 논리가

"복지 하려면 세금?많이 내야?되는데 니들 세금 많이 내기 싫지? 그럼 닥쳐라."

그런 개소리 지껄이기 전에 임금부터 높일 생각을 해야되는데 그런 말하면 빨갱이 취급함.ㅋ 임금을 많이 받아야 세금을 많이 내지

임금은 동남아 수준으로 주고는 북유럽처럼 세금 많이 내라는게 상식적으로 말이 되냐?

그리고 고양이한테 생선을 맡기지 지금도 부정부패,비리 쩔고 있는 예산 묻지마식으로 방만하게 운영하여 증발시키는?헬조선의 정부가

세금,사회보험 잘도 운영해서 복지 잘 하겠다?ㅋㅋ?

?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50 0 2015.09.21
182 앱스타인 개씨발새끼는 유명환을 통해서 이명박, 정의선과 연결된다. 1 newfile John 212 0 2026.03.10
181 코스피가 폭락하면 이재명도 끝이다. 빠른 레임덕 쌉가능. 1 newfile John 244 0 2026.03.12
180 하메네이와 그 아들의 사례는 보면 왕정은 타당하다. 그리고 헬조센의 금을 노리는 앵글로색슨 버러지 좃덜... 2 new John 211 1 2026.03.14
179 극우 틀딱 개새끼들 환단고기가지고 이제는 개소리질. 70대 틀딱 개새끼들 마. newfile John 183 0 2026.03.15
178 트럼프의 미래는 미국 멸망 추카다. new John 178 1 2026.03.17
177 한녀식 공감능력 특징 new BosulArch 297 0 2026.03.17
176 한국여자들이 원하는 결혼을 알아보자 new BosulArch 288 0 2026.03.17
175 만약 나거한이 망한다면 무조건 이런 이유로 망할듯 new BosulArch 308 0 2026.03.17
174 근본없는 외국 스폰 받는 보지년에 훅 속아서 넘어간 것이 나폴레옹과 윤석열의 공통점. 데자뷰. new John 207 0 2026.03.18
173 미국과 이란의 전쟁을 통해서 문재인은 재평가를 받아야 한다. newfile John 202 0 2026.03.21
172 미국 개새끼들이 imf만 안 일으켰으면 이란에 파병가능했을지도 모르지만 imf로 인해서 출산율 씹창난거다. ... newfile John 161 0 2026.03.22
171 사회적 자유는 오히려 "민주정부"에서 쇠퇴했음 new BosulArch 235 0 2026.03.22
170 나거한은 타이타닉과 같죠 new BosulArch 217 0 2026.03.22
169 개조선이 급속하게 쳐 망해야 하는 이유 new BosulArch 255 0 2026.03.22
168 개조선은 환율과 실질임금조작 때문에 쳐 망한다. 7 new John 186 1 2026.03.23
167 달러는 사기다. 사기질이 국제질서. 8 newfile John 220 0 2026.03.25
166 이재명 버러지새끼가 지금 농업정책이랍시고 하는 짓. 7 newfile John 223 2 2026.03.25
165 이란이야 말로 참예수의 신도들의 보호자이다. newfile John 184 0 2026.03.26
164 한국식 주거문제 해결법 4 new 노인 171 0 2026.03.28
163 통일을 위해서는 미국에 핵을 박아야 한다. 이게 진실이지. 2 newfile John 193 2 2026.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