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18689&yy=2014

?

GDP 3만 달러라고 지가 돈 번거마냥 들뜨는데 그 돈 니들 돈 아님.

3만달러라 해봤자 환율효과 반사이익으로 나온 숫자놀음도 있고

일단?정부,기업,외국인 투자자 배당으로 대부분 돌아가고 니들에게 돌아가는 건 걔들이 먹고 남긴?찌꺼기임.ㅋㅋ

?

GNI(국민총소득)에서 기업,정부 몫 다 빼고 개인에게 온전히 돌아가는 돈이 PGDI(가계총처분가능소득)인데

한국 1만 4천6백90달러임.ㅋ 비슷하게 출발한 대만도 2만달러고 심지어 말레이시아도 1만2천달러임.

OECD에서도 한국이 전체소득 중 가계 몫이 꼴찌다. 문제는 가계몫이 점점 줄어드는 현재진행형.ㅋ

한국 임금은 동남아 수준인데 물가는 선진국 수준임.ㅋ 부동산거품도 천정부지니 당연히 가계부채 높을 수 밖에.

그렇다고 한국이 PGDI 낮은 스웨덴,덴마크 등 유럽복지국가들처럼 정부가 세금,사회보험 거두고 국민들에게 재분배하는 복지 국가냐?

그것도 아님. 복지 그딴거 없고 그냥 임금이 낮은 거다. 헬조선 노예들의 흔한 논리가

"복지 하려면 세금?많이 내야?되는데 니들 세금 많이 내기 싫지? 그럼 닥쳐라."

그런 개소리 지껄이기 전에 임금부터 높일 생각을 해야되는데 그런 말하면 빨갱이 취급함.ㅋ 임금을 많이 받아야 세금을 많이 내지

임금은 동남아 수준으로 주고는 북유럽처럼 세금 많이 내라는게 상식적으로 말이 되냐?

그리고 고양이한테 생선을 맡기지 지금도 부정부패,비리 쩔고 있는 예산 묻지마식으로 방만하게 운영하여 증발시키는?헬조선의 정부가

세금,사회보험 잘도 운영해서 복지 잘 하겠다?ㅋㅋ?

?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20 0 2015.09.21
190 한국의 중소기업과 개성공단의 공통점 newfile 노인 146 0 2026.02.28
189 타일러 라쉬가 본 한국 사회 1 newfile 노인 187 0 2026.02.28
188 이덕일의 고구려, 백제 레벤슬라움 이론은 한국인들을 미국 마귀새끼덜의 미혹에 빠뜨리려는 사단 마귀논리... new John 209 0 2026.02.28
187 미국이 쳐 망하면 헬조센의 주적은 중공이 아니라 일본이 될 것이다. new John 171 0 2026.02.28
186 드러나지 않은 진정한 영미 그림자 세력 글로벌 하수인들. newfile John 208 1 2026.02.28
185 예수를 살해한 적그리스도 로마 제국의 후예, 미쿡, 드디어 이란 불구덩이를 향해 진격. newfile John 169 1 2026.03.04
184 한국 기득권과 기레기들이 한국 취업난, 혁신 부족의 원인을 규제탓으로 할 수 없는 이유 newfile 노인 136 0 2026.03.04
183 한국 기득권, 기업들은 18~19세기 시절처럼 저임금 노동 활용해야 한다는 사고 버려라 1 new 노인 162 0 2026.03.04
182 미국 개새끼들의 스페인 제제로 미국과 헬조센은 이미 수틀렸다. newfile John 168 0 2026.03.05
181 마가 개새끼들 이란 지상군에 자원해야제. 버러지들 뭐하노? new John 180 0 2026.03.05
180 33년간 신인왕 하나 배출 못한 똥푸산 자이언츠. 희망 고문 하지 말고 팀 좀 팔자 롯데 이 개병신들아. new John 164 0 2026.03.05
179 대놓고 거짓말 치는 AI씹버러지 새끼 마. AI버러지 회사들은 폭락 멸망이나 맞고 쳐 뒈지자. 대표 자살 강추. 1 newfile John 184 0 2026.03.07
178 잠 안 자고 공부랑 일은 하도록 존나게 시키면서 멜라토닌 하나 제대로 못 사게 맹그는 버러지 헬조센 정부. new John 171 0 2026.03.07
177 미국이 부채폭발로 망한다는 개소리는 그냥 죄다 거짓말이다. 1 newfile John 185 0 2026.03.07
176 적그리스도는 로마 카톨릭이고, 로마 카톨릭에서 기인한 그 모든 종파 개새끼들을 말하는것이다. newfile John 167 0 2026.03.08
175 한녀들 ㅈ같은 종특 중 하나가 바로 책임회피임 new BosulArch 284 0 2026.03.08
174 한녀가 병신인건 역사적으로 다 증명됐음 new BosulArch 283 0 2026.03.08
173 한녀들은 이미 사회에서 버려진지 오래임 new BosulArch 272 0 2026.03.08
172 한국 사회의 모순 1 : 식용 대마씨는 되어도 왜 식용 양귀비씨는 안되냐 new 노인 180 0 2026.03.09
171 한국은 ADHD, 자폐, 학습장애, 조현병, HIV감염인, 뇌전증, 중증 지적장애는 장애로 인정하면서 new 노인 165 0 2026.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