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산트
15.09.08
조회 수 1114
추천 수 2
댓글 4








어느대학을 가도 석사출신 꼰대 정교수가 무소불위의 권력을 가지고 시간계약직 강사를 주무느는걸 알수있습니다. ?특히 인문 디자인 이쪽이 심한거 같은데 ... ?결론부터 말하자면 시대를 로또급으로 잘타고 태어나서 배터지게 연봉 1억넘게 찍어내며 학생 시간강사 교직원 위에 군림하고 사회적으로 존경받으며 살고 있습니다. ?

시간강사 해외에서 박사따오면 뭘합니까.. ?이미헬조센은 기존 바가야로 꼰대 교수들이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기형적 학술 네트워크인데 ㅎㅎ 아마 정교수도 능력외에 줄이 닿아야 겨우 겨우 비벼볼수있을듯 .

옛날엔 석사도 정교수 되고 그랬는데 요즘 석사는 그냥 밟히는지라. ?쓰고버리 드라구요 기업가도 1호봉 더쳐주는 ?대우만 하는거보니 ?시대를 잘타고나는건 정말 천운인듯해요 꼰대들 시대엔 중학교 입학때 알파벳만 떼도 신동소리 들을때니 ㅎㅎㅎ

각설하고 조선에서 석사출신 꼰대교수가 박사출신 시간강사 부려먹는거 보니 좀 아닌것같아 글좀 끄적여봤습니다.





  • 산트
    15.09.08
    늙은 정교수들 보면 논문도 등재못한 박사수료자나 석사학위자들 엄청 많습니다. 그들이 지배하죠 이젠 사라져가는중이지만 아직 대학에선 왕이죠 짬밥으론
  • 와 석사가 교수도 했구나 예전에는 미친..

    지금 우리세대는 박사해도 못하는데...
  • 산트
    15.09.08
    지금도 찾아보면 많습니다. 진중권씨도 박사학위는 못딴걸로 알고 있어요 예전 네이버 프로필에는 박사였던데 수료라 석사로 나올꺼에요 . 근데 진교수같은분은 책만봐도 박사논문보다 방대한 지식이 느껴지죠 그런분은 전 석사교수라도 진짜배기라고 봅니다. 문제는 꼰대죠 ....
  • 싸다코
    15.09.09
    대부분 학교에 기부금 몇 억씩 내교 정교수 하고들 있죠. 전에 그런 뉴스 많았는데 아마 지금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75 0 2015.09.21
1528 사담후세인 안죽었음 이라크 gdp4위됐지 new 킹석열 533 0 2024.04.08
1527 가계부채는 장기적으론 미국탓이 맞고 new 킹석열 1068 0 2024.04.08
1526 출산율 0.6 당연하게 받아들임 new 킹석열 919 0 2024.04.08
1525 이준석이 화성에서 야당후보 많이 따라잡았다고한다 .. 1 new 킹석열 1226 0 2024.04.08
1524 외국인보다 더 조까튼 역차별 받는 한국 1 newfile John 1105 1 2024.04.09
1523 한국의 학교폭력 원인? new 노인 897 0 2024.04.09
1522 아르헨티나 중고 F-15 전투기 구매 new 노인 913 0 2024.04.09
1521 [이 시각 세계] 에콰도르, 멕시코 대사관 강제진입 후폭풍. 현대판 아관파천. 1 new John 1181 0 2024.04.09
1520 한국 망사용료에 대한 기사 newfile 노인 531 0 2024.04.09
1519 한국의 귀농 정책이 실패할 수 밖에 없는 이유 3 new 노인 940 0 2024.04.09
1518 지금도 소리소문없는 50대 숙청은 자행중이다. newfile John 859 0 2024.04.09
1517 야 씨발 서울에 가서 살고 싶은 지방새끼 없으니까 개소리나 하라고 노인 개새끼야. new John 1124 1 2024.04.09
1516 한국인들은 서울에 서비스업이 주류이고 제조업이 많이 없는 줄 착각한다 2 new 노인 572 0 2024.04.09
1515 한국의 민영화에 관해서 1 new 노인 874 0 2024.04.09
1514 한국전쟁은 애초에 다른 종족주의에 의해서 일어난 전쟁이다. 1 newfile John 920 1 2024.04.09
1513 미국이 중국에 대해서 이길 수 밖에 없는 이유. newfile John 922 1 2024.04.10
1512 헬조선은 아직도 씹호황이다. 서민과 청년들만 죽어나갈 뿌~운. newfile John 895 1 2024.04.10
1511 국짐당과 보수의 본질은 이조잔당 앙시앵레짐새끼덜이다. new John 689 1 2024.04.10
1510 한국에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고 일자리 창출하려면 2 new 노인 895 0 2024.04.10
1509 노인 개새끼가 드디어 매국노임을 드러내셨네. 이 개새끼는 이제부터 파문령이다. 70 newfile John 1145 2 2024.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