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물리학에서는 상호작용이란 용어를 쓴다.


집단은 결국 개개인의 역량만으론 안되는 구조이다


개개인이 아무리 열심히 노력해도 이 개개인들끼리의 상호작용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소용없다


물질은 전자와 핵(핵은 또 양성자, 중성자, 중간자...)으로 되어있다


물질을 이루는건 전자와 양성자(중성자는 화학적 성질에 영향을 안주므로 논외)만으로 되어있는데


이들의 배열상태에 따라 아주 달라진다


산소, 수소가 다르고 또 같은 탄소라 해도 흑연이 다르고 다이아몬드가 다르다


고체라 해도 양자역학의 에너지 준위 구조에 따라(주기적 퍼텐셜에서의 슈뢰딩거 방정식을 풀면 bloch 방식으로 풀이가 되는데 여기에서 에너지 준위 구조가 나타난다) 반도체, 부도체, 도체로 나뉜다.


무엇이 가치있게 쓰이는가? 반도체가 아주 가치있게 쓰이지? 우리가 지금 컴퓨터 하는건 반도체 덕분이니


이는 결국 입자들간의 상호작용 구조에 따라 결정된다.?


국가도 다를거 없다. 개개인들간의 상호작용, 즉 소통이 제대로 되어야 한다. 잘 되면 다이아몬드나 반도체같은 높은 가치를 지니나 아니면 그냥 똥이 될 뿐이다. 더 심하면 핵폐기물이 될 것이다. 차이? 그냥 전자와 양성자의 배열차이밖에 없다.


무얼 택할 것인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5 0 2015.09.21
1524 사담후세인 안죽었음 이라크 gdp4위됐지 new 킹석열 532 0 2024.04.08
1523 가계부채는 장기적으론 미국탓이 맞고 new 킹석열 1068 0 2024.04.08
1522 출산율 0.6 당연하게 받아들임 new 킹석열 918 0 2024.04.08
1521 이준석이 화성에서 야당후보 많이 따라잡았다고한다 .. 1 new 킹석열 1225 0 2024.04.08
1520 외국인보다 더 조까튼 역차별 받는 한국 1 newfile John 1103 1 2024.04.09
1519 한국의 학교폭력 원인? new 노인 897 0 2024.04.09
1518 아르헨티나 중고 F-15 전투기 구매 new 노인 913 0 2024.04.09
1517 [이 시각 세계] 에콰도르, 멕시코 대사관 강제진입 후폭풍. 현대판 아관파천. 1 new John 1181 0 2024.04.09
1516 한국 망사용료에 대한 기사 newfile 노인 531 0 2024.04.09
1515 한국의 귀농 정책이 실패할 수 밖에 없는 이유 3 new 노인 939 0 2024.04.09
1514 지금도 소리소문없는 50대 숙청은 자행중이다. newfile John 859 0 2024.04.09
1513 야 씨발 서울에 가서 살고 싶은 지방새끼 없으니까 개소리나 하라고 노인 개새끼야. new John 1124 1 2024.04.09
1512 한국인들은 서울에 서비스업이 주류이고 제조업이 많이 없는 줄 착각한다 2 new 노인 571 0 2024.04.09
1511 한국의 민영화에 관해서 1 new 노인 872 0 2024.04.09
1510 한국전쟁은 애초에 다른 종족주의에 의해서 일어난 전쟁이다. 1 newfile John 920 1 2024.04.09
1509 미국이 중국에 대해서 이길 수 밖에 없는 이유. newfile John 920 1 2024.04.10
1508 헬조선은 아직도 씹호황이다. 서민과 청년들만 죽어나갈 뿌~운. newfile John 894 1 2024.04.10
1507 국짐당과 보수의 본질은 이조잔당 앙시앵레짐새끼덜이다. new John 689 1 2024.04.10
1506 한국에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고 일자리 창출하려면 2 new 노인 895 0 2024.04.10
1505 노인 개새끼가 드디어 매국노임을 드러내셨네. 이 개새끼는 이제부터 파문령이다. 70 newfile John 1145 2 2024.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