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물리학에서는 상호작용이란 용어를 쓴다.


집단은 결국 개개인의 역량만으론 안되는 구조이다


개개인이 아무리 열심히 노력해도 이 개개인들끼리의 상호작용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소용없다


물질은 전자와 핵(핵은 또 양성자, 중성자, 중간자...)으로 되어있다


물질을 이루는건 전자와 양성자(중성자는 화학적 성질에 영향을 안주므로 논외)만으로 되어있는데


이들의 배열상태에 따라 아주 달라진다


산소, 수소가 다르고 또 같은 탄소라 해도 흑연이 다르고 다이아몬드가 다르다


고체라 해도 양자역학의 에너지 준위 구조에 따라(주기적 퍼텐셜에서의 슈뢰딩거 방정식을 풀면 bloch 방식으로 풀이가 되는데 여기에서 에너지 준위 구조가 나타난다) 반도체, 부도체, 도체로 나뉜다.


무엇이 가치있게 쓰이는가? 반도체가 아주 가치있게 쓰이지? 우리가 지금 컴퓨터 하는건 반도체 덕분이니


이는 결국 입자들간의 상호작용 구조에 따라 결정된다.?


국가도 다를거 없다. 개개인들간의 상호작용, 즉 소통이 제대로 되어야 한다. 잘 되면 다이아몬드나 반도체같은 높은 가치를 지니나 아니면 그냥 똥이 될 뿐이다. 더 심하면 핵폐기물이 될 것이다. 차이? 그냥 전자와 양성자의 배열차이밖에 없다.


무얼 택할 것인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86 0 2015.09.21
1409 분리 시설의 약점 new 노인 840 0 2024.04.30
1408 의협의 문제점 new 노인 828 0 2024.04.30
1407 한귝 노동 유연화을 막는 주범 중 하나 : ㅈ소기업 new 노인 898 0 2024.04.30
1406 한국 노동 유연화를 막는 주범 중 하나 : 하청의 하청 new 노인 917 0 2024.04.30
1405 이승만 시기 때 만든 시장 규제 정책이 엉터리인 이유 1 new 노인 894 0 2024.04.30
1404 대놓고 나라를 일본에 팔아먹는 윤석열. 일제 SM-3 미사일 시스템 도입. new John 1039 0 2024.05.01
1403 일본과 작당해서 imf를 일으킨 씨발 놈들의 정치집단이 국짐당인 것이다. 강남과 대구의 국가반역자 소굴에 ... newfile John 962 0 2024.05.01
1402 기안84도 한국의 imf 매국노 집단 새끼덜에게 포획된 모델시민일 뿐이고. newfile John 1116 1 2024.05.01
1401 팔아먹을 것이 없으니까 영원한 젊음, 영생 팔아먹는 탐획자 도둑놈 씨발 새끼덜. 1 new John 946 1 2024.05.01
1400 한국의 일자리 다양성, 고용 유연화, 사업하기 어렵게 만드는 구조 1 new 노인 938 0 2024.05.01
1399 한국 어느 경제학 교수의 엉터리 발언 new 노인 913 0 2024.05.01
1398 미국 갱제 지금 간당간당 하는 중. 금리 인하도 택도 없다고 칸다.ㅏㅏ new John 978 1 2024.05.01
1397 미국이나 명나라나 도낀개낀. 서구문명의 정수 그딴건 없다. new John 1281 0 2024.05.02
1396 아시아와 유럽의 역전을 만들었던 화폐 남발, 다시 미국의 남발로 재역전각. newfile John 966 1 2024.05.02
1395 미국 개새끼덜의 아킬레스건은 연기금이다. 국민연금도 죄다 사기질. new John 1103 0 2024.05.04
1394 내년에 태어나는애들부터 월급30퍼가 국민연금으로 간다는데 new 킹석열 879 0 2024.05.04
1393 그냥 윤석열이 임기끝까지 헬조선 망쳐줬으면 좋겠다는생각이 듬 new 킹석열 935 0 2024.05.04
1392 일본엔저로 다시 헬조선경제 좌지우지 하려는판인것같은데 1 new 킹석열 1295 0 2024.05.04
1391 한국에서 자기 능력 키워서 살 수 없는 이유 new 노인 873 0 2024.05.04
1390 애초에 헬조선에 자기능력이란게 있던가 2 new 킹석열 1102 0 2024.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