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짱재혁이
15.09.08
조회 수 1182
추천 수 2
댓글 3








?수많은 조센징들이 자살로 탈조선을 합니다.

과연 성공일까요? 제 생각엔 아닙니다 죽어서도

조센징으로 환생합니다 왜냐??

전생에 나쁜짓을 많이하여 조샌징으로 태어났으니


?그죄를 겸허히 받아야 합니다 .?

정당한 탈조선을 하려면 노오력을 통한 탈조선

을 해야만 합니다. ?


많은 조센징들이 자살로 탈조선을 시도하는게 넘 안타까워 끄적여 봤습니다






  • ㅂㅈㄷㄱ
    15.09.08
    솔직히 자살하면 헬조선에서도 레벨다운한 리얼 흙수저로 환생이 자명하여 너무 너무 두렵다.
  • ㅂㅈㄷㄱ
    15.09.08
    헬센징으로 환생해 뼈빠지게 잠못자고 공부, 학원 뺑뺑이, 학교폭력, 경쟁, 군대, 취업, 김치녀랑 결혼, 집거지, 자식한테 처 맞으며 폐지 줍다가 추운 겨울에 객사, 아 진짜 이번 생 착하게 다시 헬센징이 되지 않도록 노오력 하며 살아야겠다...
  • 다들그렇게사는거야
    15.09.09
    리세마라해야지 금강석수저 물때까지
    그 다음 잘 살고 천국가지 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29 0 2015.09.21
1422 분리 시설의 약점 new 노인 843 0 2024.04.30
1421 의협의 문제점 new 노인 833 0 2024.04.30
1420 한귝 노동 유연화을 막는 주범 중 하나 : ㅈ소기업 new 노인 900 0 2024.04.30
1419 한국 노동 유연화를 막는 주범 중 하나 : 하청의 하청 new 노인 919 0 2024.04.30
1418 이승만 시기 때 만든 시장 규제 정책이 엉터리인 이유 1 new 노인 895 0 2024.04.30
1417 대놓고 나라를 일본에 팔아먹는 윤석열. 일제 SM-3 미사일 시스템 도입. new John 1044 0 2024.05.01
1416 일본과 작당해서 imf를 일으킨 씨발 놈들의 정치집단이 국짐당인 것이다. 강남과 대구의 국가반역자 소굴에 ... newfile John 963 0 2024.05.01
1415 기안84도 한국의 imf 매국노 집단 새끼덜에게 포획된 모델시민일 뿐이고. newfile John 1124 1 2024.05.01
1414 팔아먹을 것이 없으니까 영원한 젊음, 영생 팔아먹는 탐획자 도둑놈 씨발 새끼덜. 1 new John 948 1 2024.05.01
1413 한국의 일자리 다양성, 고용 유연화, 사업하기 어렵게 만드는 구조 1 new 노인 941 0 2024.05.01
1412 한국 어느 경제학 교수의 엉터리 발언 new 노인 916 0 2024.05.01
1411 미국 갱제 지금 간당간당 하는 중. 금리 인하도 택도 없다고 칸다.ㅏㅏ new John 981 1 2024.05.01
1410 미국이나 명나라나 도낀개낀. 서구문명의 정수 그딴건 없다. new John 1283 0 2024.05.02
1409 아시아와 유럽의 역전을 만들었던 화폐 남발, 다시 미국의 남발로 재역전각. newfile John 970 1 2024.05.02
1408 미국 개새끼덜의 아킬레스건은 연기금이다. 국민연금도 죄다 사기질. new John 1107 0 2024.05.04
1407 내년에 태어나는애들부터 월급30퍼가 국민연금으로 간다는데 new 킹석열 882 0 2024.05.04
1406 그냥 윤석열이 임기끝까지 헬조선 망쳐줬으면 좋겠다는생각이 듬 new 킹석열 938 0 2024.05.04
1405 일본엔저로 다시 헬조선경제 좌지우지 하려는판인것같은데 1 new 킹석열 1296 0 2024.05.04
1404 한국에서 자기 능력 키워서 살 수 없는 이유 new 노인 877 0 2024.05.04
1403 애초에 헬조선에 자기능력이란게 있던가 2 new 킹석열 1113 0 2024.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