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헬조선
-경축- 애국보수의 대구 에서 선제적 노동개혁 실시
갈로우
15.09.08
조회 수
1254
추천 수
5
댓글
16
애국대구에서 노동선진화!! 의료선진화!! 시작
애국대구에서 물산업선진화!! 가스산업선진화!! 전기산업선진화!! 시작!!
헬조선
5
죽창
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구글플러스로 공유
신고
탈조선진행중
15.09.08
0
1번을 찍은 댓가 ㅋㅋㅋㅋㅋ
답글
신고
쫄깃쫄깃쫄깃쫄깃
15.09.08
0
암! 대구는 잘 할 수 있고말고!!
답글
신고
염락제
15.09.08
0
머구 노예는 그대로 무조건 1번
답글
신고
미개한반도
15.09.08
0
애국노비들..
답글
신고
염락제
15.09.08
0
무뇌노비들 ㅋㅋㅋ
답글
신고
누나믿고세워
15.09.08
0
노예리스 헬블리제
답글
신고
범고래
15.09.08
0
평생을 살며 새누리당 계열 정치인의 의견 중에 이렇게 반가운 의견은 처음이다.
너무 너무 좋은 아이디어다. 해당 정책을 적용 받는 사람들에게 반드시 공지해줬으면 좋겠다.
답글
신고
ㅁㅁㅁ
15.09.08
0
첫빠따는 대구부터
답글
수정
삭제
신고
할랄라야
15.09.08
0
대구애들 헬조선에서 탈대구할려고 하것네 ㅎㅎㅎㅎ 근데 어쩌냐 니들이 싸지른 똥이니 니들이 치워야지
답글
신고
망할운도오지리없네
15.09.08
0
개억울하다 나대구사는데 닭 안찍었는데
답글
수정
삭제
신고
1번깎는노인
15.09.08
0
대구에서 1번찍은 놈들은 지금 감격에 겨웠겠네ㅋㅋㅋㅋ각하께서 대구를 언급하시다니!!!
답글
신고
이스마엘
15.09.08
0
일베의 고향 머구충들 ㅊㅋㅊㅋ
답글
신고
ㅇㅇ
15.09.08
0
ㅋㅋ 가뜩이나 평균임금이 수준 이하인 도시에서 함 해봐 그리고 거기만 100만년동안 시행해라. 어찌되나 보자구...ㅎㅎ
답글
수정
삭제
신고
므키타리안
15.09.08
0
시급도 가장 낮은 지역에서 임금피크제 ㅋㅋㅋ
답글
신고
헬조선탈출성공했음
15.09.09
0
좆됐네. 끄끄끄끄............
답글
신고
낄낄
15.09.09
0
아니 솔선을 수범해 닭라니꼬
답글
신고
댓글 '16'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태그
정렬
전체
전체
최신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설정
게시물 관리
전체 선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헬조선
177854
0
2015.09.21
1410
분리 시설의 약점
노인
840
0
2024.04.30
1409
의협의 문제점
노인
828
0
2024.04.30
1408
한귝 노동 유연화을 막는 주범 중 하나 : ㅈ소기업
노인
898
0
2024.04.30
1407
한국 노동 유연화를 막는 주범 중 하나 : 하청의 하청
노인
917
0
2024.04.30
1406
이승만 시기 때 만든 시장 규제 정책이 엉터리인 이유
1
노인
894
0
2024.04.30
1405
대놓고 나라를 일본에 팔아먹는 윤석열. 일제 SM-3 미사일 시스템 도입.
John
1039
0
2024.05.01
1404
일본과 작당해서 imf를 일으킨 씨발 놈들의 정치집단이 국짐당인 것이다. 강남과 대구의 국가반역자 소굴에 ...
John
962
0
2024.05.01
1403
기안84도 한국의 imf 매국노 집단 새끼덜에게 포획된 모델시민일 뿐이고.
John
1117
1
2024.05.01
1402
팔아먹을 것이 없으니까 영원한 젊음, 영생 팔아먹는 탐획자 도둑놈 씨발 새끼덜.
1
John
946
1
2024.05.01
1401
한국의 일자리 다양성, 고용 유연화, 사업하기 어렵게 만드는 구조
1
노인
938
0
2024.05.01
1400
한국 어느 경제학 교수의 엉터리 발언
노인
913
0
2024.05.01
1399
미국 갱제 지금 간당간당 하는 중. 금리 인하도 택도 없다고 칸다.ㅏㅏ
John
978
1
2024.05.01
1398
미국이나 명나라나 도낀개낀. 서구문명의 정수 그딴건 없다.
John
1282
0
2024.05.02
1397
아시아와 유럽의 역전을 만들었던 화폐 남발, 다시 미국의 남발로 재역전각.
John
966
1
2024.05.02
1396
미국 개새끼덜의 아킬레스건은 연기금이다. 국민연금도 죄다 사기질.
John
1103
0
2024.05.04
1395
내년에 태어나는애들부터 월급30퍼가 국민연금으로 간다는데
킹석열
879
0
2024.05.04
1394
그냥 윤석열이 임기끝까지 헬조선 망쳐줬으면 좋겠다는생각이 듬
킹석열
935
0
2024.05.04
1393
일본엔저로 다시 헬조선경제 좌지우지 하려는판인것같은데
1
킹석열
1295
0
2024.05.04
1392
한국에서 자기 능력 키워서 살 수 없는 이유
노인
874
0
2024.05.04
1391
애초에 헬조선에 자기능력이란게 있던가
2
킹석열
1102
0
2024.05.04
목록
쓰기
1
-
1405
1406
1407
1408
1409
1410
1411
1412
1413
1414
-
1480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회원가입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