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짱재혁이
15.09.08
조회 수 1031
추천 수 2
댓글 6








?자신은 분명 한국말을 하는대 센징말로 대답을한다?난 분명 한국어로 글을 썻는대 센징어로 답글이 달린다? 탈조센이 답이다

내가 어느 좆소기업에서 숙소생활을 하는 룸메 이야기를 해쥬지 2인1실 이었는대 난 이 룸메와 생활하면서 헬조선 사이트를 알게 되었어 ㅋㅋ 이 룸메가 32살에 결혼하고 딸까지 있는새끼야 ㅋㅋㅋㅋ하루는 퇴근하고 몸이 피곤해서 일찍잠에들었어 이 룸메새낀 뭐하고 온진 몰겠는대 11시 30 분쯤에 들어 왔다고 센징어로 지랄지랄 하드라고 ㅋㅋ 난 물론 자고있었지 그 시간쯤에 들어오더니 불을키는거야 난 갑자기 밝아져서 눈찡그리면서 잠에 깻어 나는 뭐 찾는가 싶어서 금방 불끄겠거니 했는대 아니었어 ㅋㅋ 불킨상태로 주방에 가더니 뭔가를 하드라 ㅋㅋ 알고보니 라면 끓여 오는거임 라면 처먹으면서 티비까지보더라고 와... 난 좆같아서 말했지 형 티비좀 꺼주세요 ㅋㅋㅋ ?되돌아 오는말이 뭔줄 알음?ㅋㅋ너 말늘 싸가지없게 하냐? ㅋㅋ 요러더라고 내 맷돌 손잡이 어디다 뒀지? 암튼 ㅋㅋ 어안이 벙벙해서 걍 벙쪄있는대 ㅋㅋ 자기 티비로 자기가 보겠다는대 왜 지랄 이냐고 하드라고 ㅋㅋㅋ 나는 말문이 막혀서 ㅋㅋ 이게 말이 되는 상황이냐고 ㅋㅋ 열받아서 말했지 ㅋㅋ 그러드니 ㅋㅋ 룸메가 ㅋㅋ 열내면서 그냥 서로 쌩까고 지내자는거임 ㅋㅋ 난 나도 그러는게 편하다고 ㅋㅋ 그러자고 했지 그러고 2주가 흐르고 서로 냉전체제에 들어가 있는 상태라서 들어오던말던 걍 폰이나 만지작거리고 있었지 ㅋㅋ 근대 그날은 ㅋㅋ 다른형님들 두분이 들어오드라고 ㅋㅋ 그러드니 왜 사람이 왔는대 ㅋㅋ 인사를 안하냐는거야 ㅋㅋㅋ 전형적인 꼰대새끼임 앞으로 하겠다고 하고 넘어갔는대 자기들이 술을 사왔으니 같이 먹자는거임 ㅋㅋ 난죤나 먹기싫었는대 ㅋㅋ 어쩔 수 없이 같이먹음 그 꼰대새끼랑 다른 형 ?룸메 나 일케 넷이 마시는대 ㅋㅋ 어째 분위기가 나한태 꼰대질하러 온거같드라고 아니나 다를까 ㅋㅋㅋ 꼰대 새끼말고 그냥 같이 온 형이 다짜고짜 나한태 ㅋㅋ 한번만 더 그런 소리 들리면 ㅋㅋ 자기한태 디진다고 ㅋㅋ 이런소릴 함 ㅋㅋ 내가 뭔소리냐고 물어봤드니 ㅋㅋ 룸메새끼가 ㅋㅋㅋ 죤나 말을 돌림 ㅋㅋㅋ?

알고 보니까 ㅋㅋ 룸메새끼 직장내에서 내 흉을 그리보고 다녔드만 ㅋㅋ 캬 이게 헬조선 답지 ㅋㅋㅋ 죤나 얼토당토 안되는 ㅋㅋ 소문까지 내면서 ㅋㅋ 무슨 중고딩새끼들도 아니고 ㅋㅋ 직장내에서 정치질을 ㅋㅋ 이게 헬조선인가 햌ㅅ지 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86 0 2015.09.21
1409 분리 시설의 약점 new 노인 840 0 2024.04.30
1408 의협의 문제점 new 노인 828 0 2024.04.30
1407 한귝 노동 유연화을 막는 주범 중 하나 : ㅈ소기업 new 노인 898 0 2024.04.30
1406 한국 노동 유연화를 막는 주범 중 하나 : 하청의 하청 new 노인 917 0 2024.04.30
1405 이승만 시기 때 만든 시장 규제 정책이 엉터리인 이유 1 new 노인 894 0 2024.04.30
1404 대놓고 나라를 일본에 팔아먹는 윤석열. 일제 SM-3 미사일 시스템 도입. new John 1039 0 2024.05.01
1403 일본과 작당해서 imf를 일으킨 씨발 놈들의 정치집단이 국짐당인 것이다. 강남과 대구의 국가반역자 소굴에 ... newfile John 962 0 2024.05.01
1402 기안84도 한국의 imf 매국노 집단 새끼덜에게 포획된 모델시민일 뿐이고. newfile John 1116 1 2024.05.01
1401 팔아먹을 것이 없으니까 영원한 젊음, 영생 팔아먹는 탐획자 도둑놈 씨발 새끼덜. 1 new John 946 1 2024.05.01
1400 한국의 일자리 다양성, 고용 유연화, 사업하기 어렵게 만드는 구조 1 new 노인 938 0 2024.05.01
1399 한국 어느 경제학 교수의 엉터리 발언 new 노인 913 0 2024.05.01
1398 미국 갱제 지금 간당간당 하는 중. 금리 인하도 택도 없다고 칸다.ㅏㅏ new John 978 1 2024.05.01
1397 미국이나 명나라나 도낀개낀. 서구문명의 정수 그딴건 없다. new John 1281 0 2024.05.02
1396 아시아와 유럽의 역전을 만들었던 화폐 남발, 다시 미국의 남발로 재역전각. newfile John 966 1 2024.05.02
1395 미국 개새끼덜의 아킬레스건은 연기금이다. 국민연금도 죄다 사기질. new John 1103 0 2024.05.04
1394 내년에 태어나는애들부터 월급30퍼가 국민연금으로 간다는데 new 킹석열 879 0 2024.05.04
1393 그냥 윤석열이 임기끝까지 헬조선 망쳐줬으면 좋겠다는생각이 듬 new 킹석열 935 0 2024.05.04
1392 일본엔저로 다시 헬조선경제 좌지우지 하려는판인것같은데 1 new 킹석열 1295 0 2024.05.04
1391 한국에서 자기 능력 키워서 살 수 없는 이유 new 노인 873 0 2024.05.04
1390 애초에 헬조선에 자기능력이란게 있던가 2 new 킹석열 1102 0 2024.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