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대 초반만해도 다들 조심스럽게 말하고 규ㅣ여웠는데 이제 욕 안하고쓰면 사람을 개좆같이 보ㅏ서 욕은 필수요소야
개씨발 나는 왜 백수고 개좆같은 씨발 공부는 쳐해도 쳐해도 뇌가리에 들어오지도않고
걍 다 불살라버리고싶다 여기 일기장해도 되는거 맞지? 어차피 오는 새끼들도 없는거같고 망한 사이트 존나좋네
2000년대 초반만해도 다들 조심스럽게 말하고 규ㅣ여웠는데 이제 욕 안하고쓰면 사람을 개좆같이 보ㅏ서 욕은 필수요소야
개씨발 나는 왜 백수고 개좆같은 씨발 공부는 쳐해도 쳐해도 뇌가리에 들어오지도않고
걍 다 불살라버리고싶다 여기 일기장해도 되는거 맞지? 어차피 오는 새끼들도 없는거같고 망한 사이트 존나좋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323 | 0 | 2015.09.21 |
| 16342 |
북한의 인종차별
1 |
노인 | 1136 | 0 | 2017.07.17 |
| 16341 |
이순신 만 아니었으면 살기더좋았을텐데 씨발
1 |
생각하고살자 | 1258 | 1 | 2017.07.17 |
| 16340 |
진짜 누가총제조법 유출하면 이순신보다 백배뛰어난 인물이다
17 |
생각하고살자 | 1002 | 3 | 2017.07.17 |
| 16339 |
사람보다 동물이 잘생김
8 |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 985 | 0 | 2017.07.17 |
| 16338 |
한반도 대표적 흉물, 경부 고속도로
8 |
노인 | 964 | 2 | 2017.07.17 |
| 16337 |
헬닝겐 최고미남미녀 vs 동물 평균
3 |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 1071 | 1 | 2017.07.17 |
| 16336 |
헬조선의겨울옷 (노죽사님글의추가의견)
2 |
서호 | 1062 | 3 | 2017.07.17 |
| 16335 |
헬닝겐은 이런 간지나는표정 못지음
1 |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 1144 | 1 | 2017.07.17 |
| 16334 |
이해안되는 음식점
3 |
서호 | 1114 | 6 | 2017.07.17 |
| 16333 |
이걸로 된 거 아닌가요?
6 |
oldberry1800 | 1167 | 2 | 2017.07.17 |
| 16332 |
학원다니는데 너무 열받는다
7 |
생각하고살자 | 1340 | 1 | 2017.07.17 |
| 16331 |
이만갑에 출연한 경험이 있는 탈북자 한명 근황
2 |
노인 | 859 | 0 | 2017.07.17 |
| 16330 |
북한인 행세한 사람
|
노인 | 1053 | 0 | 2017.07.17 |
| 16329 |
신의아들(군대면제)+금수저는 아무것도 안해도 평생먹고 살돈이있다
|
oldanda | 887 | 1 | 2017.07.17 |
| 16328 |
오늘 공장다녀왔어 .
|
아베총리 | 938 | 2 | 2017.07.17 |
| 16327 |
야 아무지원도 안해준부모가
16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125 | 5 | 2017.07.17 |
| 16326 |
너희들은 오늘 뭐했니?
11 |
아베총리 | 1102 | 2 | 2017.07.17 |
| 16325 |
헬조선에서 이런대통령이 집권하면
|
아베총리 | 973 | 0 | 2017.07.17 |
| 16324 |
사실 헬조선에선 먹고살길이 막막해 .
3 |
아베총리 | 866 | 1 | 2017.07.17 |
| 16323 |
너희들한테 신세한탄하는것같아서 미안해 .
2 |
아베총리 | 961 | 2 | 2017.0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