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8.03.20
조회 수 761
추천 수 1
댓글 0








살아보면서 느끼는거지만 한국인 이족속들은 

풀어주면 기어오름 그저 강자 약자 두가지밖에없슴

 

내가 진보측에속하지만 전두환이 얼마나 한국인

잘알고잇었는지 새삼 느낀다

 

호구 노무현처럼 허허허 병신처럼 민주주의 따지면서

ㅃㄱㅇ들에게 잡아먹히고 국민들에게 병신취급 받을바에 말안듣는 국민새끼 패죽이고 고문하고 입막음하고 평생 호의호식하면서 최후를 맞이한 전두환 이

백배천배 낫지않냐?

 

대통령이 뉘집 개이름인지

 

뭣도없는 하찮은천민이 대통령 욕하는거보면 ㅋㅋㅋ

정말 같잖다

 

특히 일베같은 인생실패자들이 대통령을 까는거보면

참 이나라는 민주주의가 맞지않구나 새삼느낀다

 

이니야 보수개통령들 처럼 너도 언론독재 검경독재

비리 다해먹고 말안듣는 국민새끼 때려잡아 고문하고

선동하고 평생 호의호식하고 사는것도 나쁘지않는데

왜 호구짓하냐

 

개한민국 이 역사가말해주잖아

 

일개 살인마는 범죄자지만 오천만명을 죽이면

그건 영웅이다

 

전두환봐라 크 정말 최고의 인생아니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39 0 2015.09.21
16341 북한의 인종차별 1 newfile 노인 1134 0 2017.07.17
16340 이순신 만 아니었으면 살기더좋았을텐데 씨발 1 new 생각하고살자 1255 1 2017.07.17
16339 진짜 누가총제조법 유출하면 이순신보다 백배뛰어난 인물이다 17 new 생각하고살자 1002 3 2017.07.17
16338 사람보다 동물이 잘생김 8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983 0 2017.07.17
16337 한반도 대표적 흉물, 경부 고속도로 8 new 노인 961 2 2017.07.17
16336 헬닝겐 최고미남미녀 vs 동물 평균 3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69 1 2017.07.17
16335 헬조선의겨울옷 (노죽사님글의추가의견) 2 new 서호 1055 3 2017.07.17
16334 헬닝겐은 이런 간지나는표정 못지음 1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42 1 2017.07.17
16333 이해안되는 음식점 3 new 서호 1112 6 2017.07.17
16332 이걸로 된 거 아닌가요? 6 new oldberry1800 1166 2 2017.07.17
16331 학원다니는데 너무 열받는다 7 new 생각하고살자 1340 1 2017.07.17
16330 이만갑에 출연한 경험이 있는 탈북자 한명 근황 2 new 노인 858 0 2017.07.17
16329 북한인 행세한 사람 new 노인 1052 0 2017.07.17
16328 신의아들(군대면제)+금수저는 아무것도 안해도 평생먹고 살돈이있다 new oldanda 882 1 2017.07.17
16327 오늘 공장다녀왔어 . new 아베총리 934 2 2017.07.17
16326 야 아무지원도 안해준부모가 1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21 5 2017.07.17
16325 너희들은 오늘 뭐했니? 11 new 아베총리 1101 2 2017.07.17
16324 헬조선에서 이런대통령이 집권하면 new 아베총리 973 0 2017.07.17
16323 사실 헬조선에선 먹고살길이 막막해 . 3 new 아베총리 864 1 2017.07.17
16322 너희들한테 신세한탄하는것같아서 미안해 . 2 new 아베총리 954 2 2017.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