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내가 말한걸

 

제대로 고대로 통역안하고

 

 

빼먹고, 멋대로 추가하고, 다른 용어로 바꾸고 등

 

이렇게 계속 내용을 바꿔서 통역함.

 

 

내가 일본어를 어느정도 알아듣기 땜에

 

그부분 제대로 다시 통역하라는 의미로 말하는데.

 

 

재통역 안하고 가만히 있고.

 

내쪽으로 손사레 치면서 "같은거에요" "같은거에요"

 

이지랄 해대고.

 

지 생각 가지고 나한테 "넌 뭔헛소리냐" 이런 뉘앙스 태도로 따지고 들고.

 

 

계속 이럼.

 

대체 이거 뭐냐.

 

 

내가 써놓은 글에 "제때" 라고 써놓은걸. 저새끼가 "때때로 (도키도키)"

 

라고 통역하길래.

 

내가 제때 부분 가르키면서 제때 라고 말하는데.

 

내쪽으로 손사레치며 "같은거에요" 이럼.

 

 

내가 징병제로 군대 끌려가서 이런식으로 말햇는데.

 

이걸 그냥 "군대" 라고 통역하길래. 내가 "징병제" 라고 말햇는데.

 

또 내쪽으로 손사레 치며 "같은거에요" 이럼.

 

 

내가 "붕괴할수도 있다." 라고 말햇는데. 저새끼가 "붕괴한다" 이렇게 통역해서.

 

내가 "할수도있다" 라고 다시 말햇는데. 재통역 안하고 가만있음.

 

 

내가 그냥 "학대" 라고 말한걸 저새끼가 "가정학대" 라고 통역해서.

 

내가 "저 가정이란 말은 안했는데요." 이러니

 

나 쳐다보면서 내 뒤에 잇는 사람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그럼 저런 사람이 갑자기 학대를 하나요?"

 

이지랄 해댐.

 

 

지가 통역을 잘못해서(하지 않은말을 넣어서 다른 의미로 통역하니)

 

당사자인 내가 그부분 다시 제대로 통역하라고 말하는데.

 

재통역은 안하고 얘기하는 당사자한테

 

"넌 뭔헛소리냐" 이런 뉘앙스 태도로 지 말같지도 않은 엉터리 생각주장으로 따지고듬.

 

 

"학대"는 "가정학대"에 비해 더 넓은 범위고.

 

의미가 다름. 학대는 말그대로 학대. 모든 학대인것.

 

가정학대는 가정에서, 가족간에서 일어나는 학대이고.

 

말그대로.

 

 

고로 저새끼가 씨부린 내용의 논지 - 학대는 곧 가정학대다 - 

 

는 전혀 사실이 아니고.

 

저새끼가 나한테 씨부린내용 "그럼 저런사람이 갑자기 학대를하나요?"

 

이것도 기본 이치 논리 사리에 전혀 부합안하는, "뭐 어쩌라고?" 소리 나올정도의 그냥 말같지도 않은 같잖은 헛소리 개소리.

 

저런 사람이 갑자기 학대 안한다고 해서, 학대가 곧 가정학대가 되는게 아니지.

 

 

 

도대체 통역하는새끼가 저러는건 대체 뭐임?

 

 

통역하는새끼면 그것대로 통역하는게 지 일이고 임무고 본분인데.

 

지가 통역 계속 잘못해서 당사자가 그부분 제대로 하라고 말하는데.

 

제대로 재통역 안하고 가만히 잇고.

 

같지 않고 다른걸 계속 손사레치며 "같은거에요" "같은거에요"

 

이지랄해대고. 

 

지 같잖은 말같지도 않은 엉터리 생각 주장 내용으로 

 

당사자한테 "넌먼헛소리냐" 이런 태도로 따지고들고.

 

 

대체 뭐지 이새끼??

 

 

b545445.jpg

 

5y54b5454.jpg

 

travel_japan-20180128-021227-001-resize.jpg

 

travel_japan-20180128-021229-002-resize.jpg

 

travel_japan-20180128-021231-003-resize.jpg

 

travel_japan-20180128-021225-000-resize.jpg

 

Statue_of_Emperor_Keitai.jpg

 

 

 

 

 






  • 원래 일본어 초, 중급은 쉬운데 그 이상은 어렵다. N1이라도 시험은 한자 많이 하면 그냥 대충 점수 나오니까. 그래서 통역하는 새끼들 수준이 고급은 거의 없다. 그냥 그 수준이니 통역할려고 해도 통역이 대충 밖에 안 되는 거다.
  • 고오급 통역은 수가가 비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39 0 2015.09.21
16296 젊은세대가 부모세대보다 가난하다는말 사실이더라 . 10 new 아베총리 1139 6 2017.07.17
16295 미국은 총맞아 죽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11 new 아아아아아앙 1096 5 2017.07.18
16294 지금사실 내맘은 이래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64 2 2017.07.18
16293 헬조선에서 부모님한테 재산받을수 있으면 받는게 좋은이유 복수효도 2 new oldanda 954 2 2017.07.18
16292 얘들아. 직업에 귀천이란 없다. 4 new 블레이징 1029 8 2017.07.18
16291 좆센징들은 왜 정치에관심없을까 1 new 생각하고살자 1377 2 2017.07.18
16290 철구는 진짜 존경받을 사람 아닌가 10 new 생각하고살자 988 1 2017.07.18
16289 마시던 커피, 아무대나 휙…지하철 청소원 물통 든 까닭.... 3 new 진정한애국이란 917 3 2017.07.18
16288 헬조선에서 태어나 빌빌거리는 빌충이로 사느니... 1 new 헬조선붕괴협회 1217 2 2017.07.18
16287 철구욕하는새끼들 인생시궁창임 2 new 생각하고살자 1125 0 2017.07.18
16286 귀족노조 라고 말하는애들 빨갱이새끼임 1 new 생각하고살자 1003 3 2017.07.18
16285 앞으로 고령화시대다 애들아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77 1 2017.07.18
16284 노조에 대해서 설명해준다 new 생각하고살자 816 0 2017.07.18
16283 옆에서 틀딱충이 문재인깐다 7 new 생각하고살자 1043 1 2017.07.18
16282 왜 헬조선 개 돼지들이 정치에 관심이 없는줄 아냐? 12 new 블레이징 1042 5 2017.07.18
16281 ㅋㅋㅋ 미개한 개 돼지 새끼들의 평창지랄 시작됬네. 3 newfile 블레이징 1056 2 2017.07.18
16280 "헬조선이라 빈정대지 마라 … 부모들 모두 울고 싶은 심정" | 한경닷컴 - 한국경제 8 new 주나 1299 5 2017.07.18
16279 공장이 무조건 나쁜건 아니다 . 6 new 아베총리 1115 0 2017.07.18
16278 희망이 없으니 그게 헬조선 3 new 갈로우 1174 1 2017.07.18
16277 이병태 KAIST 교수는 헬조선 사이트의 눈팅회원일 가능성이 높음. 3 new 좌약식빨간약 1182 2 2017.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