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8.03.07
조회 수 1424
추천 수 1
댓글 3








만약에 사람이없고 동물만있었으면 겨울만아니면 옷안입고 신발안신고 전력질주해도된다 나는 옷을안입고 실발을벗고달리는게 더 좋다 왜냐면 템빨없이 순수하게 내힘만으로 달리기 높이뛰기

높은곳에서뛰어내리기를 하고싶기때문이다 사람이 없었으면 파쿠르도 내맘대로할수있겠지 동물은 내가 높은곳에서뛰든 전력질주를하든 높이뛰기를하든 나를 이상하게보지않는다

동물은 나를 열등감들게하지않는다 나보다 달리기빠른 비둘기도 열등감 주지 않는다 나보다 달리기도 훨씬 느린 인간들이 나한테 열등감주지 기린은 나보다 키크다고 나한테 열등감주지않는다

동물은 잘생겼다timber_wolf___timberwolf_4_by_bluesgrass-d5thygh.jpg

 

10208627_20080410152033_4687.jpg

 

untitled6ㅛㅀ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png

 

untitled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png

 

images.jpg

 

다운로드 (4).jpg

 

fuchs-1316861_960_720.jpg

 

다운로드 (2).jpg

 

67b8930a37272c36f8841fe8914b4923.jpg

 

1 (1).jpg

 

1SCMNFXZK.jpg

 

ce43e61b913606d5b465251ff47c31fd.jpg

 

 

 

 

 

그런데도 못생긴사람을 차별하지않는다

동물은 타인을 통제하지도않고 수동적으로움직이게하지않고 비판하지도않고 억제하지도않고 평가하지도않는다

동물이 더 재밌게산다 당장 근처의 새들만봐도 활기차고 의미있는삶을보낸다 새들은 달리기도빠르면서 유쾌하다

인간은 항상 학생때는 공부 커서는 직장에 찌들어산다

반면 동물들은 찌들지도않고 남한테 찌드는것을 강요하지도않고 활기차기를 권유한다

새들은 사람을 죽이지않는다 하지만 사람은 히틀러가 4000만명 스탈린이 2000만명 마오쩌둥이 6000만명을 죽였다

거기서끝이면좋을텐데 지금도 매년 40만건의 살인사건과 125만명의 교통사고로 목숨을잃는다 여기서 단독사고만빼도 100만명은 훨씬 넘는다

그리고 매년 5000만건의 낙태가발생한다 즉 2000~2018동안에 10억명이상이 학살당했다

인간이고싶지않다 나는 참새이고싶다

인간중에서도 동양인이 가장 그게 심하다






  • 헬조선 노예
    18.03.07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leakygut
    18.03.08
    명글이다 헬추 
  • oo
    18.03.08
    동물은 언어를 구사하지 못하는게 말로 상대에게 민폐를 끼치지 않는다는게 큰 장점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53 0 2015.09.21
16088 회사 임원이 '나에게 대들었다' 며 회사 직원에게 저지른 일.news 2 new 씹센비 923 2 2017.07.24
16087 최순실 만세 4 newfile 노인 1139 0 2017.07.24
16086 헬조선의 수명..5년밖에 안남은듯 하군요.... 8 new 진정한애국이란 1297 2 2017.07.24
16085 칼훈의 쥐 실험 혹시 들어봤냐? 4 new 베스트프렌드 1288 6 2017.07.24
16084 재외한국인이 한국태생 보다 건강하게 군대면제 new oldanda 970 0 2017.07.24
16083 니들이 일제강점기때 태어났다면 . 4 new 아베총리 1138 0 2017.07.24
16082 니들이 취업안돼는이유 . 5 new 아베총리 1026 1 2017.07.24
16081 헬조선은 솔직히. 4 new 헬조선붕괴협회 991 2 2017.07.24
16080 씹센은 답이 없다 2 new 베스트노예 934 2 2017.07.24
16079 헬센징들을 보면 살인충동이 느낄수밖에없다 . new 아베총리 873 2 2017.07.24
16078 김학철이가 했던말 하나도 틀린거 없다고보는데 . 2 new 아베총리 1033 6 2017.07.24
16077 조선의 왕따 수준 5 newfile 갈로우 1060 4 2017.07.24
16076 헬조선 에서 노무현 정권이 실패한 것은 사실 이지만.. 9 new 기무라준이치로 1179 0 2017.07.24
16075 쌀은 만악의 근원 18 new 스스로 1181 6 2017.07.24
16074 Tactical 2부 : 전술 개론 2 11 newfile 슬레이브 1120 8 2017.07.25
16073 남한 스포츠계, 운동계, 축구계 궁금한거.txt 7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70 0 2017.07.25
16072 헬조선은 경제난이 아니다. 6 new 왓따 961 4 2017.07.25
16071 좆소에서 임금체불 되면? 8 new 갈로우 1176 2 2017.07.25
16070 어제 가입하고 눈팅하다가 어그로 덥썩 물어버림ㅡㅡ 6 newfile 건전한혐한 766 5 2017.07.25
16069 문재인저거봐라 2 new 시발넘아 1302 2 2017.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