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8.03.07
조회 수 1424
추천 수 1
댓글 3








만약에 사람이없고 동물만있었으면 겨울만아니면 옷안입고 신발안신고 전력질주해도된다 나는 옷을안입고 실발을벗고달리는게 더 좋다 왜냐면 템빨없이 순수하게 내힘만으로 달리기 높이뛰기

높은곳에서뛰어내리기를 하고싶기때문이다 사람이 없었으면 파쿠르도 내맘대로할수있겠지 동물은 내가 높은곳에서뛰든 전력질주를하든 높이뛰기를하든 나를 이상하게보지않는다

동물은 나를 열등감들게하지않는다 나보다 달리기빠른 비둘기도 열등감 주지 않는다 나보다 달리기도 훨씬 느린 인간들이 나한테 열등감주지 기린은 나보다 키크다고 나한테 열등감주지않는다

동물은 잘생겼다timber_wolf___timberwolf_4_by_bluesgrass-d5thygh.jpg

 

10208627_20080410152033_4687.jpg

 

untitled6ㅛㅀ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png

 

untitled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png

 

images.jpg

 

다운로드 (4).jpg

 

fuchs-1316861_960_720.jpg

 

다운로드 (2).jpg

 

67b8930a37272c36f8841fe8914b4923.jpg

 

1 (1).jpg

 

1SCMNFXZK.jpg

 

ce43e61b913606d5b465251ff47c31fd.jpg

 

 

 

 

 

그런데도 못생긴사람을 차별하지않는다

동물은 타인을 통제하지도않고 수동적으로움직이게하지않고 비판하지도않고 억제하지도않고 평가하지도않는다

동물이 더 재밌게산다 당장 근처의 새들만봐도 활기차고 의미있는삶을보낸다 새들은 달리기도빠르면서 유쾌하다

인간은 항상 학생때는 공부 커서는 직장에 찌들어산다

반면 동물들은 찌들지도않고 남한테 찌드는것을 강요하지도않고 활기차기를 권유한다

새들은 사람을 죽이지않는다 하지만 사람은 히틀러가 4000만명 스탈린이 2000만명 마오쩌둥이 6000만명을 죽였다

거기서끝이면좋을텐데 지금도 매년 40만건의 살인사건과 125만명의 교통사고로 목숨을잃는다 여기서 단독사고만빼도 100만명은 훨씬 넘는다

그리고 매년 5000만건의 낙태가발생한다 즉 2000~2018동안에 10억명이상이 학살당했다

인간이고싶지않다 나는 참새이고싶다

인간중에서도 동양인이 가장 그게 심하다






  • 헬조선 노예
    18.03.07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leakygut
    18.03.08
    명글이다 헬추 
  • oo
    18.03.08
    동물은 언어를 구사하지 못하는게 말로 상대에게 민폐를 끼치지 않는다는게 큰 장점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51 0 2015.09.21
16196 한국 요리 중 최악의 요리 5 new 노인 962 1 2017.07.20
16195 급식이 좋은 아이들 특징 4 newfile 노인 974 0 2017.07.20
16194 아무쓰잘데없는 공무원늘린다는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14 1 2017.07.20
16193 당시 일본농림수산상 장관자살사건이 일어났을때 . 2 new 아베총리 890 0 2017.07.20
16192 존댓말 위아래 어른공경 이런것들은 결국 나이많은 사람들에게 좋을게 하나도 없다. 5 new hellokori 1121 8 2017.07.20
16191 아이 모국어를 반드시 영어로 해야만 하는 이유 2 new 전봇대 959 6 2017.07.20
16190 음식찬양 2 new 서호 1031 1 2017.07.20
16189 유치원때부터 영어를 배우는나라 . 11 new 아베총리 1069 1 2017.07.20
16188 법은 침묵 하는 자를 구할 수 없다던가요? 7 new 헬조선탈출하기 911 3 2017.07.20
16187 또 군인자살하는사건 발생함 . 8 new 아베총리 1312 1 2017.07.20
16186 불반도에서는 한글은 언제나 하급층의 언어였다. 27 new 좌약식빨간약 1063 3 2017.07.20
16185 헬조선 좆소가 중,석식 제공에 연봉 2400만원 에도 구인못하는 이유 4 newfile 갈로우 1110 6 2017.07.20
16184 센숭이는 어쩔수없음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72 0 2017.07.20
16183 보수단체 지원 ㅂㄱㅎ 정권 2 new 국뽕충박멸 619 1 2017.07.21
16182 대형마트 및 편의점 3곳중 1곳 '임금체불' 2 new 국뽕충박멸 825 0 2017.07.21
16181 헬조선에서 군대갔다오면 인간쓰레기 확정 new oldanda 869 0 2017.07.21
16180 유튜브 명 댓글 헬조선 군대갔다오면 장애인된다 newfile oldanda 1117 2 2017.07.21
16179 선진국 일자리 로봇에 잠식 중.."저소득층일수록 타격" 9 new 프리글루텐 1231 5 2017.07.21
16178 그냥 대놓고 글로벌 호구 5 newfile CARCASS 1117 3 2017.07.21
16177 존댓말 유교식 예절 고개숙여 인사하기 이런것들을 없애야 하는 이유 6 new 탈죠센선봉장 1378 4 2017.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