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leakygut
18.03.06
조회 수 1126
추천 수 0
댓글 6








 

단점도 크지만 적응 잘할거같음 

 

일본 이탈리아 <3 






  • 내가 좋아하는나라는 없고 , 내가 생각하는 나라의모습은 있다 .
  • 헬조선 노예
    18.03.06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leakygut
    18.03.08
    유토피아 아이슬란드가 좀 가까운듯 ?? 
  • 세마
    18.03.07

    "미래의 나라"라고 불리우는 브라질... 사실 그나라가 인류 문명의 마지막 희망이다.

     
    한국인들이야 제3세계라고 우섭게 보겠지만, 사실은 미국 부럽지 않은 굴지의 문화, 인문학 선진국이라서 "바르가스 재단"이라는 세계 유수의 탱크도 있다.
     
    내가 남성인권 문제, 빈곤 문제, 화벨라 문제를 연구하다, 저 싱크탱크에 취직하는게 꿈.
     
    뭐 일본 가서 블루워커로 취직하게 되면, 부라질에서 건너온 "데까세기" 외노자들 많으니까, 그사람들하고 친해지면 부라질어를 좀 배우지 싶다.
  • leakygut
    18.03.08
    브라질바이브 예아..
  • 씹센비
    18.03.08
    그린란드, 부탄, 아이슬란드, 핀란드, 우루과이, 쿠바, 세인츠 키츠 앤 네비스.

    땅에 비해 인간이 적고 조용하고 평화로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03 0 2015.09.21
16070 동아시아의 인구가 급격하게 증가한 진짜 이유? 2 new 노인 837 2 2017.07.25
16069 헤어진 여친, 바람 피다가 나한테 걸려서 지혼자 도망간 개싸가지 핵노답 여친년....내가 많이 참았는데 더 ... 18 new 헬조선붕괴협회 1057 0 2017.07.25
16068 내가사는 아파트 윗층에 국회의원사는데 . 3 new 아베총리 940 0 2017.07.25
16067 이언주 또 망언했더라 . 10 new 아베총리 855 3 2017.07.25
16066 아베도 물러날것같더라 . new 아베총리 731 0 2017.07.25
16065 헬조선 군대갔다오면 확실한 장애인인증이다 new oldanda 1004 0 2017.07.25
16064 입에 풀칠하려면 72세까지 일해야된다고 그러더라 . 6 new 아베총리 1129 0 2017.07.25
16063 '의사'라는 직업도 .. 3 new 아베총리 1111 0 2017.07.25
16062 만약 박근혜가 계속 집권하고있었으면 .. 3 new 아베총리 860 0 2017.07.25
16061 나도 헬조선에서 많은고통을 겪었어 . 6 new 아베총리 1530 5 2017.07.25
16060 가면갈수록 민도가 후퇴하고있는것같습니다 . 1 new 아베총리 870 1 2017.07.25
16059 요즘 서울운전하면서 드는 개좃같은생각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96 4 2017.07.25
16058 헬조선에서 살면서 자살생각안해본사람은 없을거야 . 10 new 아베총리 939 4 2017.07.25
16057 망x식x 대표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68 0 2017.07.25
16056 헬조선은 이제 돈을 못번다. 17 new 갈로우 958 5 2017.07.26
16055 그동안 꽁'떡 어플이랑 채팅'사이트 여러개 쓰면서. 4 new 오형훈 887 0 2017.07.26
16054 강훈 대표, 프랜차이즈 신화에서 극단적 선택까지 13 new 공기정화 1162 2 2017.07.26
16053 현재 노량진 상황이라는데.. 11 newfile 공기정화 1099 4 2017.07.26
16052 서울이 운전하기 개좆같으면 부산은 진짜 불지옥 그 자체다 11 newfile 블레이징 1032 7 2017.07.26
16051 헬조선에서 노력으로 성공할확률이 얼마나될까? 11 new 시발넘아 1011 2 2017.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