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메리카헬본헬조선
18.03.04
조회 수 1223
추천 수 1
댓글 0








처음부터 끝까지 다 썩었다.

학종은 문제가 아닌 부분이 없을 정도다.

다양한 학생을 선발하지도 못하고(검고생 n수생 흙수저 특성화고 차단)

공정하지도 못하고

교육적이지도 않은(내신몰아주기 선생놈한테 아부떨기)

그야말로 전방위적으로 문제적인 제도다.

헬메리카에서 입사제를 만들 때 

유태인을 막기위해 만들었는데 

헬조선에서 그 제도를 들여와서  검고생 n수생 흙수저 특성화고를 막고 있다.간

간호대 교대 의치한은 수능으로만(거의) 갈 수 있으므로 직업선택의 자유를 침해하는 것도 되고(로스쿨도 마찬가지) 

설포카에 공부잘하는 학생의 진입을 차단하므로 과학 발전을 가로막는 요소로도 작용하고 있다.

수능이 문제라고 해도 학종은 더 문제가 있으므로 수능을 고쳐쓰는 게 더 낫다.

4차산업은 학종과 반대되는 성격을 갖고 있다.

학종은 정량평가를 배제하고 지좆꼴리는대로 평가를 하는데 반해

4차산업은 정성평가 요소를 정량평가로 바꿔주는 것이 핵심이다. 

아름답다는 3차산업까지의 프레임이라면 아름다운 정도를 수치로 나타내는 것이 4차산업의 포인트다. 

그러므로 정성평가에서 벗어나서 정량평가를 끊임없이 강구하는 것이 4차산업의 핵심이라고 볼 수 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9 0 2015.09.21
16050 헬조선에선 돈은 벌수있지 . new 아베총리 911 0 2017.07.26
16049 공무원공부하는 애들이 바보는 아니지 12 new 갈로우 1110 3 2017.07.26
16048 근데 공무원은 붙을확률이 적지 . 1 new 아베총리 1034 0 2017.07.26
16047 일본 세븐일레븐 알바 하면서 피곤한 이유 23 new 프리글루텐 1136 2 2017.07.26
16046 근데 일본도 버블위기때는 헬조선같았나? . 4 new 아베총리 1007 0 2017.07.26
16045 그나마 헬조선에선 어느지역이 살만할까? . 9 new 아베총리 1075 1 2017.07.26
16044 이니 죽으면 진짜 헬좆선 시작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317 1 2017.07.26
16043 삼청 교육대 부활시켜야한다 3 new 생각하고살자 1112 0 2017.07.26
16042 이니 욕하는새낀 민족반역자 임 new 생각하고살자 657 0 2017.07.26
16041 한국인들 정치질 잘하지않나여?? 2 new 아이러닉함 2000 2 2017.07.26
16040 뽕쟁이들 자기 뽕이 최고라고 물고 뜯는 꼬락서니를 보면 10 new 갈로우 1106 2 2017.07.26
16039 한국어의 해산물에 대한 어휘 부족과 삼한 쌀먹이에 대해 2 new Delingsvald 1374 2 2017.07.26
16038 여러분 그만 싸웁시다 . 19 new 아베총리 869 1 2017.07.26
16037 헬센징들 가치관은 '전체주의'에 머물러 있다고 봐도 전혀 무관하지가 않습니다 . 1 new 아베총리 821 4 2017.07.26
16036 "장난인데, 이게 왜 잘못이에요?"⋯ 도 넘은 ‘소년 범죄’ 11 new 진정한애국이란 1173 8 2017.07.26
16035 일본관련해서 싸우는건 .. 1 new 아베총리 1141 0 2017.07.26
16034 연장근로에도 돈 안줘 .. IT서비스업체 95% 노동법위반 . 11 new 아베총리 1153 1 2017.07.26
16033 일본문제에대해서 말씀드리자면 . 13 new 아베총리 864 0 2017.07.26
16032 밥은 5분만에 화장실은 0번 ... 간호사는 힘들다 . 7 new 아베총리 948 1 2017.07.26
16031 헬조선을 판단 하려면 개인이 아닌 사회나 집단을 봐야죠 8 new 헬조선탈출하기 868 5 2017.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