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elingsvald
18.03.04
조회 수 1030
추천 수 1
댓글 13








스노우베어라는 애가 딥러닝 6개월만에 하는 방법 가르쳐 준다고 하더니

팀뷰어로 바이러스 깔았나 팀뷰어 깔더니 얼마 안되서 도망갔다.

 

아무튼 이 애하고 대화한 내용은 아예 동영상으로 찍어 놨으니 나중에 정리해서 올릴 것이고,

일단 이 애 블로그하고 작업한 것부터 올려논다.

 

블로그

 

https://blog.naver.com/snowbear1472

 

작업한 것들

 

https://github.com/snowbear1472

 

저 애가 하고 있는 것 중에서 가장 커 보이는 프로젝트로 보이는 snowflake

 

https://github.com/SnowFlakeOS/SnowFlake

 

아무튼 한국 애들은 어린 애들도 절대 믿으면 안된다는 것을 보여줬고,

앞으로 한국 애들하고 뭐 할 일이 있으면 일일이 저장 해 놓자.

저렇게 해 준다고 하고 도망가는 경우도 있지 않은지?

그러니까 한국 애들은 믿지 말자.






  • 노인
    18.03.04
    와 오래간만이다
    세상에는 믿을 사람 없죠 
  • Delingsvald
    18.03.04
    확실히 저런 것 보면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 노인
    18.03.04
    아무튼 사기꾼 조심하세요 
  • 노인
    18.03.04
    개는 특정 언어 빠는 성향 약간 있는 듯 한데
    사실 모든 프로그래머가 한가지 언어만 알지 않다는 거 볼 때 답이 없는 듯 하다
  • cnmkecnkxzc
    18.03.04

    스노우베어님이 안보이기 시작한게 이러한 배경이 있어서였군요

    어른들중에서는 착각하는게 어린것들이 순수하고 착할거라고 생각하는데
    애들이 세상물정을 잘모르는건 맞지만 철들거나 머리좀 되는애들은
    오히려 어른들보다도 똑똑하고 세상을 더 잘아는 경우도 많음
  • 노인
    18.03.04

    으음 내가 봤을 때는 시장경제, 프로그래밍 관해 지식이 어느 정도 있다지만 세상을 더 아는 지는 모르겠다 

    바빠서 안하는 건지? 만나기 싫은 건지?
    나도 모름
  • Delingsvald
    18.03.05
    아마 도망간 것 같습니다
  • 씹센비
    18.03.05
    엌ㅋㅋㅋㅋㅋㅋㅋ디스코드에 그 아기 상어 얘기하는 거 아님?ㅋㅋㅋㅋㅋ이 무슨ㅋㅋㅋㅋ
    그냥 첨엔 말투 좀 시비조인 조선인 npc 1명인 줄 알았는데 고깝다? 뭐 약간 그런;
  • Delingsvald
    18.03.06
    솔직히 이번에 저렇게 한 것을 보면 자기가 헬조선인이라는 것을 들어낸 것 같다
  • 씹센비
    18.03.06
    ㄷㄷㄷ
    이미 걔는 노인은죽어야산다 나 다른 회원들한테 말하는 꼬라지에서 답이 보였음.
    인터넷 상이라고 막 몰아 붙이던디
  • Delingsvald
    18.03.08
    있다가 그 새끼하고 대화한 내용 다 찍어놨으니까 싹 다 올릴려고 하는데 올리면 베스트에 보내게 추천 좀 주자
  • 씹센비
    18.03.09
    ㅇㅇ
  • Delingsvald
    18.03.09
    그 새끼하고 대화한 것 전부 찍어 놓으니까 더럽게 많아서 정리 좀 하고 올려야겠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82 0 2015.09.21
16045 헬조선에선 돈은 벌수있지 . new 아베총리 911 0 2017.07.26
16044 공무원공부하는 애들이 바보는 아니지 12 new 갈로우 1109 3 2017.07.26
16043 근데 공무원은 붙을확률이 적지 . 1 new 아베총리 1034 0 2017.07.26
16042 일본 세븐일레븐 알바 하면서 피곤한 이유 23 new 프리글루텐 1135 2 2017.07.26
16041 근데 일본도 버블위기때는 헬조선같았나? . 4 new 아베총리 1006 0 2017.07.26
16040 그나마 헬조선에선 어느지역이 살만할까? . 9 new 아베총리 1074 1 2017.07.26
16039 이니 죽으면 진짜 헬좆선 시작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315 1 2017.07.26
16038 삼청 교육대 부활시켜야한다 3 new 생각하고살자 1112 0 2017.07.26
16037 이니 욕하는새낀 민족반역자 임 new 생각하고살자 657 0 2017.07.26
16036 한국인들 정치질 잘하지않나여?? 2 new 아이러닉함 2000 2 2017.07.26
16035 뽕쟁이들 자기 뽕이 최고라고 물고 뜯는 꼬락서니를 보면 10 new 갈로우 1106 2 2017.07.26
16034 한국어의 해산물에 대한 어휘 부족과 삼한 쌀먹이에 대해 2 new Delingsvald 1372 2 2017.07.26
16033 여러분 그만 싸웁시다 . 19 new 아베총리 868 1 2017.07.26
16032 헬센징들 가치관은 '전체주의'에 머물러 있다고 봐도 전혀 무관하지가 않습니다 . 1 new 아베총리 821 4 2017.07.26
16031 "장난인데, 이게 왜 잘못이에요?"⋯ 도 넘은 ‘소년 범죄’ 11 new 진정한애국이란 1172 8 2017.07.26
16030 일본관련해서 싸우는건 .. 1 new 아베총리 1141 0 2017.07.26
16029 연장근로에도 돈 안줘 .. IT서비스업체 95% 노동법위반 . 11 new 아베총리 1151 1 2017.07.26
16028 일본문제에대해서 말씀드리자면 . 13 new 아베총리 864 0 2017.07.26
16027 밥은 5분만에 화장실은 0번 ... 간호사는 힘들다 . 7 new 아베총리 948 1 2017.07.26
16026 헬조선을 판단 하려면 개인이 아닌 사회나 집단을 봐야죠 8 new 헬조선탈출하기 867 5 2017.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