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자민족 소녀, 처녀들 20만명이 성奴隷로 강제징용 되는데.

그에 대한 저항이나 폭동은 전혀 하지 않고,

심지어 문장을 쓸 수 있는 사람이 최소 수백만 이상인데

어느 누구도 그에 대한 기록을 남기지 않았어.

대신 한해에 일본군에 지원한 조선인 남자가 30만명. (한해에만.)

동족의 어린 소녀들과 잔뜩 secus하려고

어떻게든 일본군에 들어가고 싶었던걸까.

 

 

 

 

 

 

 

 

 

 

뭐? 20만명의 소녀와 처녀들이 성奴隷로 강제징용됐다고?????

  

근데 그동안 저항이나 폭동의 기록은 전혀 없다고???????

  

그리고 그시기 한해에만 조선남자 30만명이 일본군에 지원했다고???????

  

지금보다 결혼, 임신 출산 훨씬 일찍 & 많이하던 시기에

  

10대~20대 소녀처녀들 20만명이 성奴隷로 강제징용 되어 전쟁터에 끌려갔는데

  

인구그래프, 출산율통계에 그 흔적이 전혀 없다고???????????????

  

당시 조선에 글 쓸줄 아는 사람이 최소 수백만 이상인데

  

어느 누구도 그걸 기록으로 남겨두지 않았다고??

 

 

 

 

 

 

 

 

 

 

1 (94).jpg

 






  • 씹센비
    18.03.01
    박유하 교수의 <제국의 위안부> 요즘 읽고 있는데, 팩폭 오짐ㅋㅋㅋ
  • 노인
    18.03.02
    읽어 보니 어땠나요?
  • 씹센비
    18.03.03
    다 읽진 않았습니다만
    현재까지의 내용으로 보았을 때, 이것은 조선이 일본 정부에게 지속적으로 사과를 요구해야 끝날 문제가 아닙니다. 진짜 문제 해결을 하려면, 일본에게 독일을 본받으라 외치기 전에 조선놈들이 먼저 프랑스를 본받아야 합니다. 프랑스가 나치 부역자들을 다 조져버렸듯이, 조선놈들은 '정신대와 위안부 일에 깊게 관여하고 직접적인 피해를 준 업자와 마을 이장들' 같은 이들을 찾아내어 조졌어야 합니다. 그러지 않고서는 조선이 일본에게 뭐라 할 말이 없는 것이 정상입니다.

    애초에 위안부 같은 것은 '가라유키 상' 이라는 이름으로 20세기 이전부터 있어 왔던 것이며, 일본 안에서의 문제들이었습니다. 그러한 것들이 일•한 합방 이후 조선에서도 자행된 것인데, 그것 조차도 일본 군부가 지시를 내리지 않았음에도 스스로 위안부나 정신대로 간 처녀들도 많았습니다. 더하여, 몇년 후 군부의 지시에 따라 마을 이장, 구장 등 관계자들 부터 해서 부모들까지 마을의 처녀들을 위안소로 보낸 사례가 상당히 많습니다. 신기하게도, 위안부 라는 것이 단순히 성노예 육변기 역할만 한 것은 아니란 것입니다. 내일 죽을 지도 모르는 전선에서 동고동락하던 낭자군, 즉 군인과 동행하는 군 부대 소속이었던 자들이 많으며, 한 육군 소위의 증언에 따르면 병사들은 그들을 모두 일본인으로 보고 마치 아내와 같은 느낌, 일본의 향기를 가진 사람을 만나 정말 기뻐했다고 합니다.
    + 좃선 새끼들이 생각하는 위안부의 모습은 '소녀' 입니다만, 현실은 다릅니다. 대부분의 위안부 여성들은 적어도 20살은 넘은 상태였으며, 증언 상 최고 많은 건 30세도 있었다고 합니다. 소녀가 동원된 건 공장에서 일하는 정신대였지, 성을 착취 당하는 위안부가 아니었다는 겁니다. 이미지를 주작한 조선놈들 때문이죠.
    + 일본은 나름대로 사죄와 보상을 많이 했습니다만, 조선 새끼들은 자신들의 지지율 확보를 위해 반일 감정을 이용하고, 결과적으로 위안부 피해자들에게 더 큰 폐를 끼치는 꼴이 됩니다.

    이하 간략하게 보면
    일본의 책임이 큰 건 맞습니다. 어찌 됐건 그러한 지시를 내리고 국가적으로 시행한 일본과 일본 군부의 잘못이 있긴 합니다만, 정작 자국의 처녀들을 갖다 팔고 천황과 황군에 충성한 업자들 조차도 처벌 못한 조선 새끼들이 할 말은 아니라는 거죠.
  • 씹센비
    18.03.04
    아 야 참고로 그 20만 명이 다 위안부라는 증거는 어디에도 없음. 5~7만 명만 위안부라는 유력한 설도 있고.
    나머진 정신대일 거임 아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72 0 2015.09.21
16010 너무 극단적인자세도 별로 안좋다고 보네요 . 1 new 아베총리 914 1 2017.07.27
16009 '군함도는 창작영화' 日주장에 정부 "사실에 영감받아 제작".....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020 3 2017.07.27
16008 근데 개인적으로 지하철스크린도어를 없애야된다고본다 . 4 new 아베총리 960 0 2017.07.27
16007 인생 편하게 살고싶냐 17 new 갈로우 1118 4 2017.07.27
16006 nc게임 지죤섭 1 new 여름이 766 0 2017.07.27
16005 이미 부모로부터 독립했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07 5 2017.07.27
16004 철학, 경제학 공부 26 new 씹센비 1103 0 2017.07.27
16003 둠센에는 개돼지들밖에 없다. 1 new 전봇대 888 1 2017.07.27
16002 왠만하면 글안달라했는데 new 악성환부 836 2 2017.07.27
16001 진짜 찔러죽이고 싶네요 15 new oldberry1800 1014 3 2017.07.27
16000 이제 남한은 북한에서 나오는 매체들을 차단할 수가 없다 8 new 노인 869 0 2017.07.27
15999 군필 금수저 < 군면제 은수저 1 new oldanda 1029 0 2017.07.28
15998 외국인이 본 한국의 흔한 건설현장 7 newfile 캬..이맛에헬조선삽니다 966 8 2017.07.28
15997 헬조선 작가가 말하는 "미개한 국민성"을 말하지 않는 이유 4 newfile 베레 951 5 2017.07.28
15996 자영업자에게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709 1 2017.07.28
15995 헬조센의 뉴욕 군함도광고 3 newfile 헬파이어1818 1145 2 2017.07.28
15994 난 딱히 여기서는 적대하는 유저가 없지만... 16 new 블레이징 1058 7 2017.07.28
15993 헬조선에게 당하고사는 일본이 불쌍하다 2 new Mihel 1066 2 2017.07.28
15992 블레이징 내가 너한테 뭐라했냐 어따대고 훈수질하며 자코뱅 두둔하냐? new 악성환부 585 1 2017.07.28
15991 끼리끼리뭉쳐서 일뽕바이러스 전파시키면서 놀고있네 new 악성환부 626 1 2017.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