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494 | 0 | 2015.09.21 |
| 16002 |
너무 극단적인자세도 별로 안좋다고 보네요 .
1 |
아베총리 | 913 | 1 | 2017.07.27 |
| 16001 |
'군함도는 창작영화' 日주장에 정부 "사실에 영감받아 제작".....
4 |
진정한애국이란 | 1018 | 3 | 2017.07.27 |
| 16000 |
근데 개인적으로 지하철스크린도어를 없애야된다고본다 .
4 |
아베총리 | 958 | 0 | 2017.07.27 |
| 15999 |
인생 편하게 살고싶냐
17 |
갈로우 | 1118 | 4 | 2017.07.27 |
| 15998 |
nc게임 지죤섭
1 |
여름이 | 764 | 0 | 2017.07.27 |
| 15997 |
이미 부모로부터 독립했다
10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006 | 5 | 2017.07.27 |
| 15996 |
철학, 경제학 공부
26 |
씹센비 | 1103 | 0 | 2017.07.27 |
| 15995 |
둠센에는 개돼지들밖에 없다.
1 |
전봇대 | 887 | 1 | 2017.07.27 |
| 15994 |
왠만하면 글안달라했는데
|
악성환부 | 836 | 2 | 2017.07.27 |
| 15993 |
진짜 찔러죽이고 싶네요
15 |
oldberry1800 | 1014 | 3 | 2017.07.27 |
| 15992 |
이제 남한은 북한에서 나오는 매체들을 차단할 수가 없다
8 |
노인 | 869 | 0 | 2017.07.27 |
| 15991 |
군필 금수저 < 군면제 은수저
1 |
oldanda | 1028 | 0 | 2017.07.28 |
| 15990 |
외국인이 본 한국의 흔한 건설현장
7 |
캬..이맛에헬조선삽니다 | 964 | 8 | 2017.07.28 |
| 15989 |
헬조선 작가가 말하는 "미개한 국민성"을 말하지 않는 이유
4 |
베레 | 951 | 5 | 2017.07.28 |
| 15988 |
자영업자에게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709 | 1 | 2017.07.28 |
| 15987 |
헬조센의 뉴욕 군함도광고
3 |
헬파이어1818 | 1144 | 2 | 2017.07.28 |
| 15986 |
난 딱히 여기서는 적대하는 유저가 없지만...
16 |
블레이징 | 1057 | 7 | 2017.07.28 |
| 15985 |
헬조선에게 당하고사는 일본이 불쌍하다
2 |
Mihel | 1065 | 2 | 2017.07.28 |
| 15984 |
블레이징 내가 너한테 뭐라했냐 어따대고 훈수질하며 자코뱅 두둔하냐?
|
악성환부 | 584 | 1 | 2017.07.28 |
| 15983 |
끼리끼리뭉쳐서 일뽕바이러스 전파시키면서 놀고있네
|
악성환부 | 625 | 1 | 2017.07.28 |
지금은 남조선 새끼들 때문이기도 하고, 현 트럼프 정부 아래의 미국 상태 때문이기도 하고, 이것저것 겹치다 보니 걍 지금 안하기로 미룬 듯. 근데 아무리 안할거야 안할거야 해 봐야, 반드시 한번은 충돌하게 되어 있음. 오히려 중공이 북한과 충돌을 빚을 가능성도 못 버림. 북한은 공공의 적이고, 적과의 동침도 아니고 무슨 몇십년 씩 함께 있을 수는 없는 법이므로, 미국•조센•중공•러시아•일본 이 다섯 중에 2~3개국만 입이 맞춰져도 걍 북한은 끝장임. 젤 가능성 높은 게 미 중 일이 비밀리에 계획 세우고 걍 우발적인 사고를 일부러 낸 뒤 북한 짓이라 덮어 씌우거나 해서 빌미 내고 걍 죽여버리는 것임. 언젠가는 붙게 되어 있음. 황제 통치 시기로 되돌아가려는 아시아 최대의 전제주의 (무늬만) 공화국인 중화 인민 공화국 조차도 북조선과 점점 척을 지게 되고 있음,
그러니까 민주끼리는 잘 치지 않는 것처럼 전제끼리도 잘 치지 않아야 하지만,
이번 경우에는 전제끼리도 사이가 틀어짐.
어차피 미국이랑 북조선 싸우면 중공은 미국 일본이랑 땅 나눠 먹기로 했으니 손해도 없고, 실전 경험이나 쌓자는 생각에 미국과 합의보고
미군 투입되서 황해도 강원도 평안남도 털리면
조선 인민군의 지원 요청을 받은 중공군이 역으로 평안북도를 침공, 인민군의 뒤를 쳐버릴 가능성은 상당함.
걍 간단하게 결론은
지금은 미 러 일 중 넷이서 아직 비밀 회의 안 했고
남센징 ㅅㄲ들이 자꾸 대화하자 개기니까 걍 넘어가는 거임. 북조센 입장에서도 솔직히 지금 믿을 게 남쪽 넘들 밖에 없음.
아주 둘 다 확 밟아 버려야 하는 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