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혼네(내면)와 다테마에(외면)를 논하는 것 자체가 어쳐구니가 없는 것이지.

 

전 세계 사기 1위 공화국에 

인간관계라곤 갑질과 을질 밖에 없는 병센 사회가 조센이라.

 

믿을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센숭이 통계에 의하면

 

부모, 동생, 친지, 친구를 믿지 못하는게 80%이상인데

 

뭔 혼네 다테마에 타령하며 일본이 진실되지 못하다고 지랄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센 징 새끼들아 제발좀 니들 주제를 알아라.

 

을질 할때 좆같아도 참으면서 하는 새끼가

 

혼네와 다테마에를 논해? ㅋㅋㅋㅋㅋㅋ

 

 

어디 니 새끼들은 표리가 항상 일치해서 

을질 즐겁게하며 사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븅신새끼들.

 

하여튼 이새끼들은 도대체 언제쯤 정신을 차릴까?

참으로 의문스럽다.

 

 

 






  • 헬조선 노예
    18.02.28
    교착상태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교착아 너가 헬본에 가면 450만원이 22만엔으로 반토막난다 ㅋㅋ 헬조선이니까 450만원씩이나 주지 ㅋㅋㅋ

  • 교착상태
    18.02.28
    또 뇌피셜 정센망상 하고 있구나.
    전에 일본 개발자가 여기서 년봉 670만엔인가 받는다고 들었는데.

    너는 뭐하길래 연봉 670만엔을 못받아서 샤우팅이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라자 합의냐 
  • 씹센비
    18.03.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립 보소
  • 점.
    18.03.01
    쯧쯧쯧, 님부터 잘하쇼. 맨날 남들더러 이래라 저래라 하지 말고
  • 교착상태
    18.03.01
    당연히 조센 징에게 할수 있는 것은 조롱과 비웃음이 전부이기 때문인 것이지.

    그리고 너는 왜? 사람들앞에서 씹선비인척 구는거야?
    이런 쪽지 보냈으면서.
    아! 이것도 조센 징의 주특기중 하나이지. ㅋㅋㅋㅋㅋㅋ
    역시 피는 못속인다니깐.

    제발 입 좀 닥쳐, 개새끼야
    점. 2018.03.01 18:10

    어줍짢은 소리 좀 나불대지 말고

    니 말만 들으면 아주 속이 다 뒤틀린다

    너는 늘 여느 한국 사람들과는 다른 사람인 척 하는데 도대체 뭐가 다르다는 거냐?

    일단 너부터 정신 좀 차려, 씹새끼야

    쪽지 답장 보관 삭제
  • 점.
    18.03.01

    쯧쯧쯧. 고집은

  • 교착상태
    18.03.01
    역시 선비님은 이길수가 없구나.
  • 점.
    18.03.01

    좀 지나치신 게 아닌가 싶어서 

    성을 좀 내봤는데 행여 언짢으셨다면 죄송합니다
    하기는 님 말도 맞는 말씀입니다
    저도 그동안 일본 사람들이 겉과 속이 다르다며 못 미더워하곤 했는데
    먼저 나부터 돌아봐야겠더라구요
    다만 말씀을 늘 너무 매섭게 하시는 게 아닐까 싶은데
    조금만 더 따뜻하게 말씀해 주셔도 님의 뜻이 잘 전해지지 않을까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 씹센비
    18.03.01
    ㅅㅂㅋㅋㅋㅋㅋ쪽지 모야ㅋㅋㅋ
  • 일본의 혼네와 다테마에 하는데 혼네는 속마음, 다테마에는 그냥 인사치레로 하는 말이다. 한국인이 그냥 언제 밥 한끼 먹자. 술 한잔 하자 하는게 다테마에다. 그냥 인사치레로 하는 말이라서 들으면 다 인사치레인지 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16004 너무 극단적인자세도 별로 안좋다고 보네요 . 1 new 아베총리 913 1 2017.07.27
16003 '군함도는 창작영화' 日주장에 정부 "사실에 영감받아 제작".....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018 3 2017.07.27
16002 근데 개인적으로 지하철스크린도어를 없애야된다고본다 . 4 new 아베총리 958 0 2017.07.27
16001 인생 편하게 살고싶냐 17 new 갈로우 1118 4 2017.07.27
16000 nc게임 지죤섭 1 new 여름이 764 0 2017.07.27
15999 이미 부모로부터 독립했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07 5 2017.07.27
15998 철학, 경제학 공부 26 new 씹센비 1103 0 2017.07.27
15997 둠센에는 개돼지들밖에 없다. 1 new 전봇대 887 1 2017.07.27
15996 왠만하면 글안달라했는데 new 악성환부 836 2 2017.07.27
15995 진짜 찔러죽이고 싶네요 15 new oldberry1800 1014 3 2017.07.27
15994 이제 남한은 북한에서 나오는 매체들을 차단할 수가 없다 8 new 노인 869 0 2017.07.27
15993 군필 금수저 < 군면제 은수저 1 new oldanda 1029 0 2017.07.28
15992 외국인이 본 한국의 흔한 건설현장 7 newfile 캬..이맛에헬조선삽니다 964 8 2017.07.28
15991 헬조선 작가가 말하는 "미개한 국민성"을 말하지 않는 이유 4 newfile 베레 951 5 2017.07.28
15990 자영업자에게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709 1 2017.07.28
15989 헬조센의 뉴욕 군함도광고 3 newfile 헬파이어1818 1144 2 2017.07.28
15988 난 딱히 여기서는 적대하는 유저가 없지만... 16 new 블레이징 1057 7 2017.07.28
15987 헬조선에게 당하고사는 일본이 불쌍하다 2 new Mihel 1065 2 2017.07.28
15986 블레이징 내가 너한테 뭐라했냐 어따대고 훈수질하며 자코뱅 두둔하냐? new 악성환부 584 1 2017.07.28
15985 끼리끼리뭉쳐서 일뽕바이러스 전파시키면서 놀고있네 new 악성환부 625 1 2017.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