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혼네(내면)와 다테마에(외면)를 논하는 것 자체가 어쳐구니가 없는 것이지.

 

전 세계 사기 1위 공화국에 

인간관계라곤 갑질과 을질 밖에 없는 병센 사회가 조센이라.

 

믿을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센숭이 통계에 의하면

 

부모, 동생, 친지, 친구를 믿지 못하는게 80%이상인데

 

뭔 혼네 다테마에 타령하며 일본이 진실되지 못하다고 지랄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센 징 새끼들아 제발좀 니들 주제를 알아라.

 

을질 할때 좆같아도 참으면서 하는 새끼가

 

혼네와 다테마에를 논해? ㅋㅋㅋㅋㅋㅋ

 

 

어디 니 새끼들은 표리가 항상 일치해서 

을질 즐겁게하며 사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븅신새끼들.

 

하여튼 이새끼들은 도대체 언제쯤 정신을 차릴까?

참으로 의문스럽다.

 

 

 






  • 헬조선 노예
    18.02.28
    교착상태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교착아 너가 헬본에 가면 450만원이 22만엔으로 반토막난다 ㅋㅋ 헬조선이니까 450만원씩이나 주지 ㅋㅋㅋ

  • 교착상태
    18.02.28
    또 뇌피셜 정센망상 하고 있구나.
    전에 일본 개발자가 여기서 년봉 670만엔인가 받는다고 들었는데.

    너는 뭐하길래 연봉 670만엔을 못받아서 샤우팅이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라자 합의냐 
  • 씹센비
    18.03.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립 보소
  • 점.
    18.03.01
    쯧쯧쯧, 님부터 잘하쇼. 맨날 남들더러 이래라 저래라 하지 말고
  • 교착상태
    18.03.01
    당연히 조센 징에게 할수 있는 것은 조롱과 비웃음이 전부이기 때문인 것이지.

    그리고 너는 왜? 사람들앞에서 씹선비인척 구는거야?
    이런 쪽지 보냈으면서.
    아! 이것도 조센 징의 주특기중 하나이지. ㅋㅋㅋㅋㅋㅋ
    역시 피는 못속인다니깐.

    제발 입 좀 닥쳐, 개새끼야
    점. 2018.03.01 18:10

    어줍짢은 소리 좀 나불대지 말고

    니 말만 들으면 아주 속이 다 뒤틀린다

    너는 늘 여느 한국 사람들과는 다른 사람인 척 하는데 도대체 뭐가 다르다는 거냐?

    일단 너부터 정신 좀 차려, 씹새끼야

    쪽지 답장 보관 삭제
  • 점.
    18.03.01

    쯧쯧쯧. 고집은

  • 교착상태
    18.03.01
    역시 선비님은 이길수가 없구나.
  • 점.
    18.03.01

    좀 지나치신 게 아닌가 싶어서 

    성을 좀 내봤는데 행여 언짢으셨다면 죄송합니다
    하기는 님 말도 맞는 말씀입니다
    저도 그동안 일본 사람들이 겉과 속이 다르다며 못 미더워하곤 했는데
    먼저 나부터 돌아봐야겠더라구요
    다만 말씀을 늘 너무 매섭게 하시는 게 아닐까 싶은데
    조금만 더 따뜻하게 말씀해 주셔도 님의 뜻이 잘 전해지지 않을까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 씹센비
    18.03.01
    ㅅㅂㅋㅋㅋㅋㅋ쪽지 모야ㅋㅋㅋ
  • 일본의 혼네와 다테마에 하는데 혼네는 속마음, 다테마에는 그냥 인사치레로 하는 말이다. 한국인이 그냥 언제 밥 한끼 먹자. 술 한잔 하자 하는게 다테마에다. 그냥 인사치레로 하는 말이라서 들으면 다 인사치레인지 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58 0 2015.09.21
16143 남한 부모 거의 전부다 극도로 심각한 아동, 자녀 학대범죄자들임. 교새들도 다 그러하고. 저런 학대 사육 ...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4 0 2018.03.14
16142 자랑스러운 조석역사 1 new 닉네임 1075 2 2018.03.13
16141 헬병신민국 군대 2 new 닉네임 1182 2 2018.03.13
16140 한국이 저출산 문제 있으면 이민자 수용 하면 어떻냐? 1 new 노인 1154 1 2018.03.13
16139 마오쩌둥이 학살한 6000만명은 왜이리 굶어죽은거라고 쉴드쳐지는거노? 2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60 1 2018.03.13
16138 마오쩌둥은 왜이리 학살 쉴드쳐짐?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19 1 2018.03.13
16137 헬조선닷컴을 호르몬 관점에서 고민해본다 new leakygut 1023 0 2018.03.13
16136 지혜전파는 씨앗뿌리듯이 newfile leakygut 1203 0 2018.03.13
16135 미국 이민의 전성기? 1 new 노인 1093 1 2018.03.13
16134 공산주의 국가들에선 반체제자, 반공산주의자들 정신병자라고 정신병원에 감금햇다는데.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68 1 2018.03.13
16133 노무현도 범죄조사 받다 자살햇는데 왜 얘는 민족의 성웅이 되잇음?조민기는 애도글? 추도글? 올렷다고 린치...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75 0 2018.03.12
16132 일본은 후진국이 맞다 2 new 프리글루텐 1010 2 2018.03.12
16131 일본은 후진국이 맞다 1 new 프리글루텐 1066 0 2018.03.12
16130 일본에서 wetoo운동이 일어났다 2 new 노인 972 2 2018.03.12
16129 리아퉁구스 이 개 씹쓰레기 병신 새끼는 아직도 북방계 타령 하나? 4 new Uriginal 1221 1 2018.03.12
16128 강제야자<-이게 미성년자 약취 감금 중범죄인데.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93 0 2018.03.12
16127 통역하는애가 통역 자꾸 잘못해서 내가 그부분 다시 말하는데.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35 0 2018.03.12
16126 2017년의 지혜를 되짚어보며 newfile leakygut 907 0 2018.03.12
16125 lens of perception을 cleanse 하고 infinite 와 fractal에 다가감 3 newfile leakygut 1132 0 2018.03.12
16124 헬조선 기성시대 문제점 3 new 노인 1034 1 2018.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