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leakygut
18.02.27
조회 수 1028
추천 수 0
댓글 1








에너지 방출을 도와 각각의 재능을 극대화시키고

 

고통을 줄이며 발전을 돕는 황금비율을

 

반면에 찍어누르는데에도 황금비율이 있으나 파괴적인 방향

 

그것도 자기파괴 상대파괴적이라는 방향에서 추구하기엔 적합하지 않은 방향임

 

사람은 모두 연결되어있기 때문에 찍어누르는 쾌감을 내려놓고 

 

편견과 갇힌 틀을 내려놓고 자연스럽게 흐르는게 답임 

 

tumblr_inline_n0cf0zSSub1qzyr9y.png

 






  • leakygut
    18.02.27

    특히 학벌, 얼굴, 나이등 일정한 틀에 강박적으로 끼워맞추려는 성향이 강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4 0 2015.09.21
16070 동아시아의 인구가 급격하게 증가한 진짜 이유? 2 new 노인 837 2 2017.07.25
16069 헤어진 여친, 바람 피다가 나한테 걸려서 지혼자 도망간 개싸가지 핵노답 여친년....내가 많이 참았는데 더 ... 18 new 헬조선붕괴협회 1057 0 2017.07.25
16068 내가사는 아파트 윗층에 국회의원사는데 . 3 new 아베총리 940 0 2017.07.25
16067 이언주 또 망언했더라 . 10 new 아베총리 854 3 2017.07.25
16066 아베도 물러날것같더라 . new 아베총리 731 0 2017.07.25
16065 헬조선 군대갔다오면 확실한 장애인인증이다 new oldanda 1004 0 2017.07.25
16064 입에 풀칠하려면 72세까지 일해야된다고 그러더라 . 6 new 아베총리 1129 0 2017.07.25
16063 '의사'라는 직업도 .. 3 new 아베총리 1111 0 2017.07.25
16062 만약 박근혜가 계속 집권하고있었으면 .. 3 new 아베총리 860 0 2017.07.25
16061 나도 헬조선에서 많은고통을 겪었어 . 6 new 아베총리 1530 5 2017.07.25
16060 가면갈수록 민도가 후퇴하고있는것같습니다 . 1 new 아베총리 870 1 2017.07.25
16059 요즘 서울운전하면서 드는 개좃같은생각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96 4 2017.07.25
16058 헬조선에서 살면서 자살생각안해본사람은 없을거야 . 10 new 아베총리 939 4 2017.07.25
16057 망x식x 대표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68 0 2017.07.25
16056 헬조선은 이제 돈을 못번다. 17 new 갈로우 958 5 2017.07.26
16055 그동안 꽁'떡 어플이랑 채팅'사이트 여러개 쓰면서. 4 new 오형훈 887 0 2017.07.26
16054 강훈 대표, 프랜차이즈 신화에서 극단적 선택까지 13 new 공기정화 1162 2 2017.07.26
16053 현재 노량진 상황이라는데.. 11 newfile 공기정화 1096 4 2017.07.26
16052 서울이 운전하기 개좆같으면 부산은 진짜 불지옥 그 자체다 11 newfile 블레이징 1031 7 2017.07.26
16051 헬조선에서 노력으로 성공할확률이 얼마나될까? 11 new 시발넘아 1010 2 2017.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