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오바마가 한국교육 본받아야 한다고 한건 인류노예화 하려는 세력들이 보기에 한국교육이 존나 좋으니까 그런거지.

 

밤 10시 11시까지 감금하고 기본권 박탈하고 후드려패고 인격모욕에 거짓 조작 날조 왜곡 편향 내용들 세뇌시키면 

 

세뇌하는대로 고대로 암기하며 믿고. 

 

어릴때부터 기본권 박탈당한채 초중고 12년 성장기 보내서 그게 당연한거라 여기고 

 

국가권력 정부의 일상적 간섭 침해 통제 감시 당연한줄 알고 순응하고.

 

어릴적 성장기 12년 저렇게 보내게 해서 영혼과 정신과 심성을 파괴하고 망치고 병들게하고 왜곡시키고.

 

인류노예화 및 지구 세계 인류 망치고 파괴하려는 세력들이 보기에 정말 최고의 교육이지. 

 

 

 

 

 

 

 

이미지 7271.jpg

 

 






  • 씹센비
    18.02.23
    내가 볼 땐 오바마는 걍 잘 몰라서 그런 것 같은데..
    진짜 인류 노예화 하려는 세력들은 그렇게 대놓고 말 안 함.
  • 오바마 대통령이 연설에서 말하고 하는내용 다 연설하기전에 다른사람들이 체크하잔음.
    연설물 자체 다른사람들이 써주기도 하고 그럴것이고. 
  • 씹센비
    18.02.26
    음 그래도 오바마는 박근혜가 아니잖아. 지가 보기에 좀 아니면 말 안할 수도 있는게 미 대통령인데. 트럼프가 맘대로 하는 것만 봐도, 생각보다 권리가 더 많은 직책임.
  • 노인
    18.02.26
    그렇긴 함
    사실 미국도 공교육 좋지 못하지만
    오바마는 단지 공부 실력 보고 한국 교육 좋다고 한 것일 지도 모름
  • 씹센비
    18.02.26
    ㅇㅇ 교육계 인사가 아니면 그런 거에 대해 다 잘 알 리는 없는 노릇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65 0 2015.09.21
15982 Hellyah님의 한국에서 토론이나 논쟁이 힘든 이유에 대해서 덧붙이면 1 new 헬조선탈출하기 881 0 2017.07.28
15981 니들도 나중에 할짓없으면 고철장수나해라 . 2 new 아베총리 855 0 2017.07.28
15980 빚없는새끼가 나중에 헬조선에서 끝까지 살아남는다 . 4 new 아베총리 937 3 2017.07.28
15979 개인적으로 일본을 존경하는이유 (나를 일뽕이라고 불려도된다) 10 new 아베총리 1026 2 2017.07.28
15978 한국계집이랑 결혼한 갓양남 4 new 생각하고살자 1096 3 2017.07.28
15977 북헬 주민에게 노오오오력이란? 11 newfile 노인 858 3 2017.07.28
15976 남한과 북한의 노력 7 new 노인 844 0 2017.07.28
15975 헬조선에서 얻은 몹쓸병 하루하루 고통속에 산다. 3 new 허리케인조 965 6 2017.07.28
15974 아무리 좃같아도 남피해주는건 아니지 않냐?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35 0 2017.07.28
15973 어린아이까지 반일교육하네 15 newfile 이거레알 1179 5 2017.07.29
15972 헬센징 새끼들은 혁신이라는걸 너무 쉽게 생각하는거 같다. 7 newfile 블레이징 1124 6 2017.07.29
15971 미개한 헬닛뽕과 다른 갓서양의 사내문화의 위대함 (탈조선게시판글 발취) 20 new 프리글루텐 1049 4 2017.07.29
15970 긴급속보 북한 미사일 현재 상황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79 2 2017.07.29
15969 숙박 음식점 최장기 마이너스 10 new 국뽕충박멸 922 3 2017.07.29
15968 이불로 전신가린 전직 대통령 10 new 국뽕충박멸 1084 3 2017.07.29
15967 내가 왜 공감이 까는줄 알려줄까? 6 new 블레이징 1016 8 2017.07.29
15966 아 그리고, 공감아. 22 new 블레이징 960 8 2017.07.29
15965 오늘 티비로 명량봤는데 개병신같다 6 new 생각하고살자 1050 3 2017.07.29
15964 오늘 히로시마 영화 봤는데 존나 감동적이다 2 new 생각하고살자 846 0 2017.07.29
15963 전쟁나면 나라지킨다고 지껄이는 새끼들 특징 3 new 생각하고살자 1269 3 2017.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