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국 인터넷 굉장히 공격적 
말 기본예의 완전히 벗어난 말 사람을 찍어누르려는 말
넌 바보다 넌 내 아래다 넌 저 아래 밑바닥의 덜떨어지는 것이다 
이런식의 것을 상대에게 덮어씌우고, 주지시키려는 말
상대를 악마화하고 모욕하고 비하하고 비난하고 공격하고 후벼파는 말
비아냥대며 공격하고 모욕하는 말
꼬투리를 잡아서 공격하고 비하하고 모욕하고 비아냥대고
멋대로 건수를 만들어내서 사람을 악마화하고 꼬리표를 붙이고 후벼파고 모욕하고
등 일상적으로 광범위하게 계속 행해짐
이 나라 사람들 아무렇지 않게 이런 말들, 말투, 표현 씀
그러고선 자기가 아무 잘못한거 없다는양 굴고
실제 자기가 잘못햇다는걸 인식못하는 경우가 흔함
이 나라 사람들 대체 왜이러는건지
그리고 난 왜 이런걸 계속 당해야 하는지

 

 

 

다운로드 (65).jpg

 

다운로드 (66).jpg

 

baseball_new6-20180221-062856-000-resize.png

 

23412.jpg

 

14 (3).jpg

 

Hauser_Kreul.jpg

 






  • 글쎄요.. 남들이 하니까 나도 해야한다는 마인드랄까?? 어떤면에서 보면 개나소나 누리는걸 본인이 부처님도 아니고

    자기만의 생각에 갖혀 시대에 뒤떨어진 흐름으로 간다면 본인만 손해가 아닐까합니다..

    그렇다고 저들이 잘했다는 것은 아니지만 그동안 고정관념으로 생각했던 것들을 하나둘씩 깨야할때가? 온게 아닌가 조심스래 생각해봅니다

    탈조선이 아닌이상 앞으로 이나라에서 쭈~욱 계속 살거라면 말이죠

    100명중에 99사람이 "수박"을 "사과"라 부른다면 그것은 "사과"가되겠죠? 현재의 한국이란 나라가 바로 그런곳 같습니다

     

    잘못된걸 알고서도 눈감아줘야하고 눈뜬 장님이 되야하는 나라 무전유죄 유전무죄가 성립이되는나라 한국의 현주소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07 0 2015.09.21
15980 Hellyah님의 한국에서 토론이나 논쟁이 힘든 이유에 대해서 덧붙이면 1 new 헬조선탈출하기 880 0 2017.07.28
15979 니들도 나중에 할짓없으면 고철장수나해라 . 2 new 아베총리 854 0 2017.07.28
15978 빚없는새끼가 나중에 헬조선에서 끝까지 살아남는다 . 4 new 아베총리 936 3 2017.07.28
15977 개인적으로 일본을 존경하는이유 (나를 일뽕이라고 불려도된다) 10 new 아베총리 1026 2 2017.07.28
15976 한국계집이랑 결혼한 갓양남 4 new 생각하고살자 1095 3 2017.07.28
15975 북헬 주민에게 노오오오력이란? 11 newfile 노인 858 3 2017.07.28
15974 남한과 북한의 노력 7 new 노인 844 0 2017.07.28
15973 헬조선에서 얻은 몹쓸병 하루하루 고통속에 산다. 3 new 허리케인조 965 6 2017.07.28
15972 아무리 좃같아도 남피해주는건 아니지 않냐?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34 0 2017.07.28
15971 어린아이까지 반일교육하네 15 newfile 이거레알 1179 5 2017.07.29
15970 헬센징 새끼들은 혁신이라는걸 너무 쉽게 생각하는거 같다. 7 newfile 블레이징 1124 6 2017.07.29
15969 미개한 헬닛뽕과 다른 갓서양의 사내문화의 위대함 (탈조선게시판글 발취) 20 new 프리글루텐 1049 4 2017.07.29
15968 긴급속보 북한 미사일 현재 상황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78 2 2017.07.29
15967 숙박 음식점 최장기 마이너스 10 new 국뽕충박멸 921 3 2017.07.29
15966 이불로 전신가린 전직 대통령 10 new 국뽕충박멸 1083 3 2017.07.29
15965 내가 왜 공감이 까는줄 알려줄까? 6 new 블레이징 1015 8 2017.07.29
15964 아 그리고, 공감아. 22 new 블레이징 959 8 2017.07.29
15963 오늘 티비로 명량봤는데 개병신같다 6 new 생각하고살자 1049 3 2017.07.29
15962 오늘 히로시마 영화 봤는데 존나 감동적이다 2 new 생각하고살자 846 0 2017.07.29
15961 전쟁나면 나라지킨다고 지껄이는 새끼들 특징 3 new 생각하고살자 1268 3 2017.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