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leakygut
18.02.16
조회 수 1059
추천 수 0
댓글 4








한국이 만물을 열화시키기도 하지만

 

저 세 단어는 자기틀에 끼워맞추려고 하는 매우 강박증적인 단어들 

 

세상이 우리가 생각하는 대로 이루어져있지않기 때문에

 

이 복잡한 세상을 있는그대로 이해하는게 어렵기 때문에

 

마음을 열어제끼고 대화를하고 교류를해야 재미도있고 발전도 있을텐데.

 

자기만의 세계에 갇혀 남들에게 강요하고 

 

외국인이랑은 대화가 가능한데 한국인이랑은 말다툼밖에 안일어나 

 

몸짓, 말투, 직업, 학벌, 갑질,가정교육 등 모든것이 공격임 

 

이 좁디좁은 한반도에서 맨날 뒤어터지고 밟히다보니까

 

상처가 되어서 이런 트라우마가 생긴건 알겠는데..

 

고쳐야지.. 안그럼? 아니면 탱햄 말처럼 절멸하던가

 

존나피곤하고 스트레스받고 고통 꾸욱참아가면서

 

삶에 대한 발악을 할 필요가있을까

 

근본적인 심리치료라던가 트라우마의 임계점이 넘은 경우에는

 

네덜란드처럼 조력자살 안락사도 필요하다고 봄

 

특히 이 저주받은 땅에선. 

 

한국인들 강박적 사고만 인지해도 정치판 바뀔텐데 

 

난 모르겠다 그래도 일단 해보는거지 씨앗 뿌리기의 힘은 대단하니깐 

 

26734158_576206496056683_6048849631996874815_n.jpg

 






  • 위천하계Best
    18.02.17

    움직이지 못하는 스위치가 너무 많음.

    그걸 다 빼면 쓸수있는 스위치는 몇개 안 남지. 그러한 다들 비슷한 조건으로 만들어두고 싸움 붙이는.

  • 위천하계
    18.02.17

    움직이지 못하는 스위치가 너무 많음.

    그걸 다 빼면 쓸수있는 스위치는 몇개 안 남지. 그러한 다들 비슷한 조건으로 만들어두고 싸움 붙이는.

  • 점.
    18.02.17
    그렇지. 나도 저런 말 들으면 머리가 좀 아프더라구 ㅋ
  • leakygut
    18.02.17
    역사의 흐름을 보면 모르긴몰라도 왜 강박증에 시달리는지 알 수 있지. 영향받은 일본 미국도 강박적인 성향이 강하니깐 
  • 씹센비
    18.02.19
    와.... 나도 예전에 저런말 많이 썼던 거 생각하면... 반성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69 0 2015.09.21
15936 국민이 왜 나라지켜야하는데 3 new 생각하고살자 846 7 2017.07.29
15935 대전 한 아파트에 붙은 경비원 해고 공고문 6 newfile CARCASS 889 3 2017.07.29
15934 어느 교사 클라스 1 new 국뽕충박멸 1036 1 2017.07.29
15933 두 PD의 ...... 2 new 국뽕충박멸 1024 0 2017.07.29
15932 함정단속????? 12 new 국뽕충박멸 857 7 2017.07.29
15931 한국인은 누구를 위해 사는가요? 13 new 헬조선탈출하기 1167 5 2017.07.29
15930 이쯤되면 자체 생존교과서를 배부해야 할지도. 14 new Mihel 1125 2 2017.07.29
15929 동양원숭이들은 내숭이 제일심한인종이다 1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28 1 2017.07.29
15928 '정상적인(?)' 세금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3 new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150 1 2017.07.30
15927 증오 5 new 헬파이어 874 4 2017.07.30
15926 여기보면 참딱한애들 많은데 에휴 이새끼드라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51 4 2017.07.30
15925 News)미국 고위장교, 가을에 미국이 북한에 대해 군사행동 할 것. 25 new 슬레이브 1065 1 2017.07.30
15924 과장하는 인간들 7 new oldberry1800 897 3 2017.07.30
15923 허핑턴 포스트 기자에게 2 newfile 노인 1204 0 2017.07.30
15922 공감 이 새끼 존나 착각 심하네 ㅋㅋㅋ 1 new 블레이징 848 3 2017.07.30
15921 '정상적인' 세금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 (내옹 보충 편, 증세, 조세 저항 관련 내용 추가) 2 new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073 2 2017.07.30
15920 한국식 비빔 요리의 특징 19 newfile 노인 1003 1 2017.07.30
15919 지속적인 물가 상승으로 인해 먹기 힘들어진 음식 1 newfile 노인 954 1 2017.07.30
15918 만일 일본 문화가 한국에 들어 오게 되면? 6 newfile 노인 1242 3 2017.07.30
15917 여러분 스웨덴이 세금 많이 낸다는 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14 new 노인 979 0 2017.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