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2.15
조회 수 720
추천 수 1
댓글 0








 

두유 노 김치? 두유 노 싸이?

 

밑에 제가 한국의 저력과 자부심에 대해서 글을 썻는데요

 

많은 분들이 오해하시는게 마치 잘난 나라니까 홍보해야 한다고

 

어느 전 대통령과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이 계시더군요

 

나라가 잘 되고 내 자신이 멋진 사람이면 가만히 있어도 알아서 인정해 줍니다

 

구지 김치니 싸이니 삼성이니 하면서 홍보 노래 하고 다니는거 전 반대합니다

 

솔직히 그러는 사람들, 기자들 보면 너무 쪽팔리더군요

 

오히려 그런모습이 더 없어 보인다는거 좀만 생각하면 아시겠죠?

 

인정은 그냥 가만히 있어도 내 할일 잘하고 갈길 잘가면 알아서 접근해 인정해줍니다

 

중국이 가난한 나라에서 급속도로 극강해지고 부유해지니까 외국에서 알아서 대접해주잖아요?

 

중국이 언제 우리 잘났다고 홍보하고 다니고 세계1위될거라고 홍보하고 다닌적 본적 없습니다

 

사실 그런거 관련된 책들도 모두 미국중심의 서양에서 나온 책들 연구들이 대다수 입니다

 

두유 노 김치? 두유 노 싸이? 이런 시간에 그냥 한국에서 왔다 한마디 하고 내 할거 하는게 더 멋지지 않을까요?

 

다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48 0 2015.09.21
15943 어느 학교의 착한 가격 맛있는 급식 비결 7 newfile 노인 1009 1 2017.07.30
15942 시간 낭비의 최고는 과연 무엇일까 16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010 4 2017.07.30
15941 박근혜의 갑질 8 newfile 노인 933 0 2017.07.30
15940 혹시 실례지만 22 new 노인 1055 2 2017.07.30
15939 문재인 정부를 비판하는 종교인 3 new 노인 1011 1 2017.07.30
15938 아프리카의 기아, 내전과 제국주의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12 new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163 4 2017.07.30
15937 솔직히 공감이라는 애한테 지적하는거 이해는 안간다. 22 new 마테우스 922 4 2017.07.30
15936 야아... 미국햄버거랑 헬조선쓰레기햄버거랑 비교해보니 36 new 시발넘아 1176 3 2017.07.30
15935 북한은 극우의 나라다 newfile 노인 756 3 2017.07.30
15934 이승만의 진실을 일 수 있는 영상 3 new 노인 1275 3 2017.07.30
15933 국민성이 문제인가?시스템이 문제인가?에 대한 느낀점 8 new 베레 937 4 2017.07.30
15932 주일한국대사관?미친놈들 집합소지. 3 new Mihel 1106 1 2017.07.30
15931 내가 더 많이 번다고 세금 더 내라 하면 난 기꺼이 낸다. 21 new 블레이징 908 4 2017.07.30
15930 이제부터 공감이무시하자 22 new 시발넘아 993 6 2017.07.30
15929 고시원주 리얼 골때리네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50 1 2017.07.30
15928 인구절벽 가속화 START 43 new 국뽕충박멸 1166 3 2017.07.30
15927 지방의회의 클라스 6 new 국뽕충박멸 1032 3 2017.07.30
15926 제가 어지간해선 다른사람 비판을 잘안하는 사람이지만... 13 new Mihel 933 6 2017.07.30
15925 한국에 대한 감사와 존경 고마움의 작용에 대해서 7 new 헬조선탈출하기 984 3 2017.07.30
15924 진정한 인생경험자라면 이럴것같다 8 new 시발넘아 1122 4 2017.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