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ㅇㅁㅇ... 이번주

7일 근무함

다음주 화수 쉼...

이번달 하루

7~9시간...근무 

165.5시간 

초극혐 극한

평일런치 100~200씩 오고 

같이 일하는 형 없으면 나혼자 홀이랑 주방 다 해야됨.

이렇게 일해도 4대보험 다 떼면 

116~118만원 예상...

ㄷ.ㄷㅇㅁㅇ..

아...헬맛난다 ㅅㅂ...

 

 

 






  • 교착상태
    18.01.23
    야 차라리 공장에 들어가. 반년 일한다 생각하면 그게 더 돈모으기 낫다.
  • ㅇㅁㅇ... 공장들어가봤는데 다르지않았음 
  • 몇살인지 몰라도 목구멍 풀칠할정도로 급한거 아니면 바로 그만둬라 나도 어려서 식당에서 일해봤는데 진짜 좆같고 더럽고 빡세고 시급짜고... 그런 좆같은 일자리 널렸다 다른데 가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2 0 2015.09.21
15822 중국의 예쁜여군 . 16 new 유신 1020 1 2017.08.03
15821 스탈린하고 레닌 후손들은 서기 3000년까지 싹싹 빌어야된다. 12 new 달마시안 1242 2 2017.08.03
15820 공기업 들어가기 훨씬 더 어려워졌네요 22 new oldberry1800 1251 2 2017.08.03
15819 현실적으로 4가지중에서 무엇을 선택해야하나? 16 new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1125 2 2017.08.03
15818 시간내서 써본다 여태시간이 없다가 지금이라도 써보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33 3 2017.08.04
15817 국정원 예기가 나와서 말인데 11 new 헬조선탈출 1109 1 2017.08.04
15816 일본 방사능 상황? 26 new kuro 1347 1 2017.08.04
15815 현재 성비 불균형이 해소 된 이유? 3 newfile 노인 924 3 2017.08.04
15814 군대를 못 버티는게 죄가 될까요 14 new 죽창돌격병 1060 8 2017.08.04
15813 그러니까 이래된거다 1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55 3 2017.08.04
15812 90년대 까지 존재했던 일본의 스파르타식 학교 14 new 헬조선탈출 1140 3 2017.08.04
15811 TK (경북.대구)을 얄미워 해야될지? 말아야될지? 20 new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1090 4 2017.08.04
15810 왜 헬센징들은 미개할까요? 3 new 유신 1026 1 2017.08.04
15809 새삼 느끼는 치졸한 한국문화 11 new 생각하고살자 1033 2 2017.08.04
15808 한국은 공산주의 맞다 4 new 생각하고살자 1127 0 2017.08.04
15807 정은이 욕하는게 존나 미개한짓인 이유 2 new 생각하고살자 922 1 2017.08.04
15806 일본은 나치시대로 가고 , 헬조선은 조선시대로 가고 . 2 new 유신 1153 1 2017.08.04
15805 내 닉네임이 생각하고 살자인이유 new 생각하고살자 1136 1 2017.08.04
15804 남한에 대대적인 학살고문도륙이 필요한 이유.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15 0 2017.08.04
15803 박정희가 30년정도 대통령했어야하는데 .. 33 new 유신 1338 1 2017.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