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ireK
18.01.20
조회 수 974
추천 수 1
댓글 0








aaa.png

 

 

일단 이씨는 단일 기원은 아니다. 그렇다해도 경주 박이나 경주 최씨와 같은 종자인 경주 이씨 같은 것이 그럴 리는 없고, 전주 이씨 개새덜만 부리야트, 오이라트 이 지랄이다. ㅋㅋㅋㅋㅋㅋ

 

반면에 거의 밀양 박씨~경주 박씨에서 나온 것으로 알려진 가야~신라계 성씨인 박씨는 물론이고, 경주 최씨와 같은 참삼한계 성씨에서는 그 것은 12~13프로라는 일반적인 분포를 보인다는 거란다.

 

C3c의 문제나 C3d의 문제는 이씨 집안이나 정씨 집안의 기원을 적나라하게 노출시킨다. 그 것은 이씨는 몽골의 개국공신의 혈통은 아니고, 그보다는 원의 멸망이후에 몽골의 질서는 오이라트부가 쥐게 되는데, 이쪽 라인이라는 것이다.

 

 

 

이 것은 창렬한 결과라서 조금만 생각해보면 원대 후기에서 명대로 넘어가던 시기에 오이라트부들이 어떻게 외몽골과 내몽골 그리고, 동북3성과 한반도사에서 부각될 수 있었는지에 대한 중차한 단초를 제공한다고 할 지경이다.

 

이 결과를 믿자면 오이라트클랜에서 몇몇 명망있는 네임드들은 테무게 옷치킨가에서 두각을 나타내어 promotion을 할 수 있었고, 그 중에 한마리가 이성계 집안이다.

 

그리고, 원대말기의 역사를 참조하자면, 그러한 승급은 오이라트클랜들이 원조유민화(실제로는 멸망이 아니라 티벳으로 도망갔음)이후에 동북3성과 한반도에서 패권을 잡는데 도움을 주었는 듯.

 

 

 

李 오얏 리, 烏移羅攄 오이라터 (숲속의 사람)

첩목아 를 티무르 라 그라니 (좀더 공부하면 다 나오지 싶어네요)

木兒 또는 林兒 이말은 숲속에서 여기 저기 절구어(식량을 아끼다) 
가며 사는 사람들 즉 숲속의 사람이고 그 후손이 木子 이리 되니 
李 는 오이라트가 되고 이성계라는 말이 성립이 되지요 

 

 

이런 말도 있다. 물론 인서울 하층계급을 모두 남부이주민이 차지한 작금에 이르러서 이러한 클레임은 모두 강남 개새끼덜 한정 이 개새끼덜은 애초에 한국인이 아니었다. 그래서 친일도 하고, 특히 같은 민족을 괴롭힐 뿐더러 땅을 모조리 겸병하는 종특 역시 동남아에서 화교새끼덜이 하는 짓거리인데, 하는 짓을 보면 그리고 무엇보다 역사전반에서 이방에서 온 정복자들인 소수지배계급이 존재할 때에만 나오는 선민의식이 고스란히 기성세대들의 사관에서는 드러난다는 것이란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5 0 2015.09.21
15822 중국의 예쁜여군 . 16 new 유신 1018 1 2017.08.03
15821 스탈린하고 레닌 후손들은 서기 3000년까지 싹싹 빌어야된다. 12 new 달마시안 1241 2 2017.08.03
15820 공기업 들어가기 훨씬 더 어려워졌네요 22 new oldberry1800 1250 2 2017.08.03
15819 현실적으로 4가지중에서 무엇을 선택해야하나? 16 new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1125 2 2017.08.03
15818 시간내서 써본다 여태시간이 없다가 지금이라도 써보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33 3 2017.08.04
15817 국정원 예기가 나와서 말인데 11 new 헬조선탈출 1107 1 2017.08.04
15816 일본 방사능 상황? 26 new kuro 1347 1 2017.08.04
15815 현재 성비 불균형이 해소 된 이유? 3 newfile 노인 924 3 2017.08.04
15814 군대를 못 버티는게 죄가 될까요 14 new 죽창돌격병 1060 8 2017.08.04
15813 그러니까 이래된거다 1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55 3 2017.08.04
15812 90년대 까지 존재했던 일본의 스파르타식 학교 14 new 헬조선탈출 1138 3 2017.08.04
15811 TK (경북.대구)을 얄미워 해야될지? 말아야될지? 20 new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1087 4 2017.08.04
15810 왜 헬센징들은 미개할까요? 3 new 유신 1022 1 2017.08.04
15809 새삼 느끼는 치졸한 한국문화 11 new 생각하고살자 1033 2 2017.08.04
15808 한국은 공산주의 맞다 4 new 생각하고살자 1123 0 2017.08.04
15807 정은이 욕하는게 존나 미개한짓인 이유 2 new 생각하고살자 919 1 2017.08.04
15806 일본은 나치시대로 가고 , 헬조선은 조선시대로 가고 . 2 new 유신 1152 1 2017.08.04
15805 내 닉네임이 생각하고 살자인이유 new 생각하고살자 1135 1 2017.08.04
15804 남한에 대대적인 학살고문도륙이 필요한 이유.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14 0 2017.08.04
15803 박정희가 30년정도 대통령했어야하는데 .. 33 new 유신 1336 1 2017.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