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Uriginal
18.01.20
조회 수 1155
추천 수 0
댓글 6








1111.png

 

구글 창시자의 부인이 세운 회사로 구글의 투자를 받는 23andMe라는 곳에서 유전자 검사 서비스 하는데 (이 새끼 이제 구글이 무슨 음모를 꾸미고 있다고 개소리할지 기대되긴 한다)

한국인 데이터가 수집된 결과로

한국인에 몽고 등 북방 유목민에 나오는 상염색체 성분이 적으면 0.1%도 안 나오고 아무리 많이 나와도 2% 밖에 안 되는 거 다 나왔다

 

한국인에게 보이는Haplogroup C2를 가지고 유목민과 관련시키려는 저능아들이 있는데

한국인의Haplogroup C2의Subclade는C2c로 이것은 중국이나 베트남 등에서 주로 보이고

몽고, 퉁구스, 東투르크 등에게 나오는Subclade는C2b로 한국인에게 이것은 전혀 없으니까 쓸데없는 희망 쳐 갖지 말고 그냥 맞다면 맞는 줄 알고 아가리 닥치고 받아 들이라고






  • DireK
    18.01.20

    나도 일절 관계없다는 입장인데(이성계 패밀리 빼고) 지랄지랄. 이미 학계에는 이씨만 유독 C3가 높다는 리폿도 있다네. 물론 한국인 99 프로와는 일절 관계없는 일.

     
    아이고 이 놈아 형 위해서 자료 찾아왔냐. 응 잘했어 토닥토닥. 야 형이랑 오늘 안마라도 받으러 가자 이 녀석아. 응 그려그려. 다 알아들었어. 우쭈쭈쭈.
  • Uriginal
    18.01.20
    이성계 하플로그룹에 대해 쓰인 논문이 없는데 무슨 개소리냐? 그리고 하플로그룹 관련 카페에서 자체적으로 조사한 자료에서는 O3으로 추정된다고 하는데 니가 말하는 학계가 C3이 높다고 발표한 자료 가져와 이 병신아 ㅋㅋ
  • DireK
    18.01.20
    http://yayul.egloos.com/v/2896475  


     Kim Wook 2010 <O2b Korea> ㅋㅋㅋㅋㅋㅋ 이씨만 유독 C3가 일반적인 한국인보다 70프로 이상 높다고 나옴. ㅋㅋㅋㅋㅋㅋ 이성계 북방계 맞어 이 병신아. 사서에도 그렇게 나왔고.
  • Uriginal
    18.01.20
    그 자료가 다른 자료보다 김씨가 다른 성씨보다 10%~15% 넘게 나온다고 했고 제일 높은게 정씨 24%, 김씨, 이씨가 20%라고 했는데 이 씨발 이씨가 70% 나온다는 개 씹소리는 뭘 쳐 읽고 나온 거냐고 이 난독증 씹새끼야. 그리고 이씨가 전주 이씨 밖에 없냐 이 병신아.
  • 플레미시
    18.01.22

    어휴 병신ㅉ

    맞는 말이어도 좀 곱게 하면 덧나나..
    그렇다면 그런 줄 알으래ㅋㅋㅋㅋ존나 막말에, 쌍욕에.. 글을 읽기가 싫다.
    방구석 학자 백수ㅉㅉ
  • Dijfejdjdj
    18.01.23
    그러는 지도 쌍욕했죠? 역겹죠? 센징이 수준 어디 안가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02 0 2015.09.21
15818 중국의 예쁜여군 . 16 new 유신 1018 1 2017.08.03
15817 스탈린하고 레닌 후손들은 서기 3000년까지 싹싹 빌어야된다. 12 new 달마시안 1241 2 2017.08.03
15816 공기업 들어가기 훨씬 더 어려워졌네요 22 new oldberry1800 1247 2 2017.08.03
15815 현실적으로 4가지중에서 무엇을 선택해야하나? 16 new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1122 2 2017.08.03
15814 시간내서 써본다 여태시간이 없다가 지금이라도 써보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30 3 2017.08.04
15813 국정원 예기가 나와서 말인데 11 new 헬조선탈출 1104 1 2017.08.04
15812 일본 방사능 상황? 26 new kuro 1347 1 2017.08.04
15811 현재 성비 불균형이 해소 된 이유? 3 newfile 노인 921 3 2017.08.04
15810 군대를 못 버티는게 죄가 될까요 14 new 죽창돌격병 1060 8 2017.08.04
15809 그러니까 이래된거다 1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54 3 2017.08.04
15808 90년대 까지 존재했던 일본의 스파르타식 학교 14 new 헬조선탈출 1137 3 2017.08.04
15807 TK (경북.대구)을 얄미워 해야될지? 말아야될지? 20 new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1085 4 2017.08.04
15806 왜 헬센징들은 미개할까요? 3 new 유신 1018 1 2017.08.04
15805 새삼 느끼는 치졸한 한국문화 11 new 생각하고살자 1032 2 2017.08.04
15804 한국은 공산주의 맞다 4 new 생각하고살자 1121 0 2017.08.04
15803 정은이 욕하는게 존나 미개한짓인 이유 2 new 생각하고살자 918 1 2017.08.04
15802 일본은 나치시대로 가고 , 헬조선은 조선시대로 가고 . 2 new 유신 1151 1 2017.08.04
15801 내 닉네임이 생각하고 살자인이유 new 생각하고살자 1134 1 2017.08.04
15800 남한에 대대적인 학살고문도륙이 필요한 이유.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10 0 2017.08.04
15799 박정희가 30년정도 대통령했어야하는데 .. 33 new 유신 1334 1 2017.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