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Uriginal
18.01.20
조회 수 1153
추천 수 0
댓글 6








1111.png

 

구글 창시자의 부인이 세운 회사로 구글의 투자를 받는 23andMe라는 곳에서 유전자 검사 서비스 하는데 (이 새끼 이제 구글이 무슨 음모를 꾸미고 있다고 개소리할지 기대되긴 한다)

한국인 데이터가 수집된 결과로

한국인에 몽고 등 북방 유목민에 나오는 상염색체 성분이 적으면 0.1%도 안 나오고 아무리 많이 나와도 2% 밖에 안 되는 거 다 나왔다

 

한국인에게 보이는Haplogroup C2를 가지고 유목민과 관련시키려는 저능아들이 있는데

한국인의Haplogroup C2의Subclade는C2c로 이것은 중국이나 베트남 등에서 주로 보이고

몽고, 퉁구스, 東투르크 등에게 나오는Subclade는C2b로 한국인에게 이것은 전혀 없으니까 쓸데없는 희망 쳐 갖지 말고 그냥 맞다면 맞는 줄 알고 아가리 닥치고 받아 들이라고






  • DireK
    18.01.20

    나도 일절 관계없다는 입장인데(이성계 패밀리 빼고) 지랄지랄. 이미 학계에는 이씨만 유독 C3가 높다는 리폿도 있다네. 물론 한국인 99 프로와는 일절 관계없는 일.

     
    아이고 이 놈아 형 위해서 자료 찾아왔냐. 응 잘했어 토닥토닥. 야 형이랑 오늘 안마라도 받으러 가자 이 녀석아. 응 그려그려. 다 알아들었어. 우쭈쭈쭈.
  • Uriginal
    18.01.20
    이성계 하플로그룹에 대해 쓰인 논문이 없는데 무슨 개소리냐? 그리고 하플로그룹 관련 카페에서 자체적으로 조사한 자료에서는 O3으로 추정된다고 하는데 니가 말하는 학계가 C3이 높다고 발표한 자료 가져와 이 병신아 ㅋㅋ
  • DireK
    18.01.20
    http://yayul.egloos.com/v/2896475  


     Kim Wook 2010 <O2b Korea> ㅋㅋㅋㅋㅋㅋ 이씨만 유독 C3가 일반적인 한국인보다 70프로 이상 높다고 나옴. ㅋㅋㅋㅋㅋㅋ 이성계 북방계 맞어 이 병신아. 사서에도 그렇게 나왔고.
  • Uriginal
    18.01.20
    그 자료가 다른 자료보다 김씨가 다른 성씨보다 10%~15% 넘게 나온다고 했고 제일 높은게 정씨 24%, 김씨, 이씨가 20%라고 했는데 이 씨발 이씨가 70% 나온다는 개 씹소리는 뭘 쳐 읽고 나온 거냐고 이 난독증 씹새끼야. 그리고 이씨가 전주 이씨 밖에 없냐 이 병신아.
  • 플레미시
    18.01.22

    어휴 병신ㅉ

    맞는 말이어도 좀 곱게 하면 덧나나..
    그렇다면 그런 줄 알으래ㅋㅋㅋㅋ존나 막말에, 쌍욕에.. 글을 읽기가 싫다.
    방구석 학자 백수ㅉㅉ
  • Dijfejdjdj
    18.01.23
    그러는 지도 쌍욕했죠? 역겹죠? 센징이 수준 어디 안가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26 0 2015.09.21
15816 8월 전쟁 5 new 심영의짜씩 1436 0 2017.08.03
15815 잠깐만 이상한거 발견했다. 2 newfile Mihel 876 2 2017.08.03
15814 헬조선의 흔한 장군 마누라 6 newfile CARCASS 976 1 2017.08.03
15813 전국 초등교사 2200명 덜 뽑느다. ' 임용대란 ' 15 newfile CARCASS 1071 0 2017.08.03
15812 공감추종자들이 왜 갑자기 우르르 몰려오나? 13 newfile Mihel 977 0 2017.08.03
15811 근데 여기 모하는곳인가요? 8 new 귀환 970 0 2017.08.03
15810 시발넘아의 주장에대한 내 생각을 정리해서 전한다 16 new 프리글루텐 994 4 2017.08.03
15809 공감 당신의 모순점을 찾았는데 어떻게 된건지 해명좀 해봐라. 6 new Mihel 955 1 2017.08.03
15808 세계의 아침 식사 9 newfile 노인 1037 4 2017.08.03
15807 늙어서 의료보험 필요할때쯤이면 어떻게 될까 ㅋㅋ 8 newfile 갈로우 1035 1 2017.08.03
15806 군대가 문제다 . 4 new 유신 1195 0 2017.08.03
15805 플라톤 명언 4 newfile 노인 1191 5 2017.08.03
15804 러시아혁명과 레닌의 실체 11 new 달마시안 1091 0 2017.08.03
15803 일본 방사능 상황.. 9 new toe2head 1377 3 2017.08.03
15802 근데 사실 장군부인이 틀린말한것도 아니잖아? 3 new 생각하고살자 931 3 2017.08.03
15801 애새끼들 왜 이렇게많냐? 7 new 생각하고살자 1357 2 2017.08.03
15800 왜 기를쓰고 원자력 반대를 할까? 20 new 갈로우 1157 4 2017.08.03
15799 한국도 중국처럼 했으면 괜찮았을지도 모르지 . 15 new 유신 1027 0 2017.08.03
15798 ㅋㅋㅋ 야 내가 사이버 심리전단 있다그랬제? 42 new 블레이징 1301 9 2017.08.03
15797 추억의 헬조선 논리야 놀자 시리즈 6 new 헬조선탈출하기 1155 0 2017.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