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제가 제대로 본 건지 모르겠지만

또한 너무 잘하기를 바라는 것 또한 모든 괴로움의 뿌리가 아닐까 싶더군요

한국 사회가 그동안 사람들에게 너무 '퍼펙트'를 바래 왔다는 것

그게 바로 사람들이 겪은 숱한 괴로움과 아픔의 뿌리가 아니었나 싶더군요

아무쪼록 너무 잘하려고들 마시고 때로는 게으르기도 하셨으면 좋겠네요 






  • 씹센비
    18.01.19
    ㅇㅇ
    영혼의 나이가 어려서 그래
    어려서 자꾸 더 잘해야만 하는 것 같고 그러는 거임
  • 그렇군요

  • 완벽주의를 강요하는거 자체가 어른들이라는 놈들의 고질적인 강박증은 불치병중 하나이다.



    애초에 10몇년전부터 알고 있던 사실이지만 힘을 쓸수 없는 좆같은 현실에 그냥 마음에만 묻어 놨던 마음의 소리중 하나..


  • 꼰대 새끼들은 나가리 다 쳐 뒤져야한다.


    지들은 착각속에서 살고 있다는걸 모르는 개돼지만도 못한 새끼들이니까.


    지들말이 곧 법이고 권력인것 마냥 당연시하는거 보면 걍 뇌내 망상 또라이새끼들


     나이 어리다는 잣대 하나로 지들 후배뻘 지배하려는 거 보면 어떤환경에서 자란건지 어릴때 어떤 놈이었는지 존나 궁금해짐


    명령이라고 입만 뻥끗하면 뭐든 해결되는줄 아는넘들이 지들은 사회에 실제에 기여하는게 뭔지 지들 똥싼거 만만한 상대한테 강제로 퍼먹이는게 주된 일이면서 뭘 잘했다고 큰소리 놈들인지 열등한놈들이 제로면 꼰대새끼는 마이너스 새끼들이야..







  • 하하하, 글쵸
  • 헬조선 사회에선 관용의 마음이 필요한 듯 싶네요. 좀만 실수해도 사람을 물어뜯듯이 잘잘못을 따지니 빙판길을 걷는 느낌이긴 하죠. 열심히 일하고 잘하자가 아니라 열심히 쉬고 편히 지내자가 주된 마인드로 자리잡아야 될것 같네요.

  • 헬조선 노예
    18.01.21
    자기기만자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오, 아주 맞는 말씀. 맞아요. 아주 조금만 잘못해도 죽일 놈 만드려 드는 것 같지 않나요? 

    그러면 움츠러들어서 더더욱 못하게 되지 않나 싶은데 허참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77 0 2015.09.21
15805 중국의 예쁜여군 . 16 new 유신 1015 1 2017.08.03
15804 스탈린하고 레닌 후손들은 서기 3000년까지 싹싹 빌어야된다. 12 new 달마시안 1239 2 2017.08.03
15803 공기업 들어가기 훨씬 더 어려워졌네요 22 new oldberry1800 1247 2 2017.08.03
15802 현실적으로 4가지중에서 무엇을 선택해야하나? 16 new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1119 2 2017.08.03
15801 시간내서 써본다 여태시간이 없다가 지금이라도 써보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25 3 2017.08.04
15800 국정원 예기가 나와서 말인데 11 new 헬조선탈출 1102 1 2017.08.04
15799 일본 방사능 상황? 26 new kuro 1345 1 2017.08.04
15798 현재 성비 불균형이 해소 된 이유? 3 newfile 노인 917 3 2017.08.04
15797 군대를 못 버티는게 죄가 될까요 14 new 죽창돌격병 1058 8 2017.08.04
15796 그러니까 이래된거다 1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54 3 2017.08.04
15795 90년대 까지 존재했던 일본의 스파르타식 학교 14 new 헬조선탈출 1134 3 2017.08.04
15794 TK (경북.대구)을 얄미워 해야될지? 말아야될지? 20 new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1081 4 2017.08.04
15793 왜 헬센징들은 미개할까요? 3 new 유신 1012 1 2017.08.04
15792 새삼 느끼는 치졸한 한국문화 11 new 생각하고살자 1032 2 2017.08.04
15791 한국은 공산주의 맞다 4 new 생각하고살자 1117 0 2017.08.04
15790 정은이 욕하는게 존나 미개한짓인 이유 2 new 생각하고살자 910 1 2017.08.04
15789 일본은 나치시대로 가고 , 헬조선은 조선시대로 가고 . 2 new 유신 1147 1 2017.08.04
15788 내 닉네임이 생각하고 살자인이유 new 생각하고살자 1131 1 2017.08.04
15787 남한에 대대적인 학살고문도륙이 필요한 이유.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7 0 2017.08.04
15786 박정희가 30년정도 대통령했어야하는데 .. 33 new 유신 1330 1 2017.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