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디져조센인
18.01.16
조회 수 1064
추천 수 4
댓글 3








외국 관광객이 뽑은 치안이 가장 잘된나라 순위를 한번보자.

 

FFdISU7.jpg

범죄를 옹호하는 입장은 아니지만, 비정상적인 수치를 한번 보자고.

한국인들이 폭동을 자주 일으키냐, 대모를 하냐, 평소에 불만표출을 하냐.

그런게 없으니까 맨날 당하는거야. 차별당하거나 무시당하면 존나 작살을 내버리는 인간들이 곳곳에 있어야하는 이유다.

 

가령 군대 짬밥이 이런식으로 나온다.

 

awLZlnH.jpg

 

그러면 씨발 식판 벽에 던지고 밥상위로 올라가서 다 발로 차는 그런 흑인 같은 놈이 한명은 나와줘야한다고.

이런사람이 1만명중에 1명은 있어야 사회가 잘돌아간다고.

생태계처럼 말이야.

헬조선은 진짜 오염된 생태계 그자체다. 당하면 100% 전부 입꾹다무는 인간들 밖에 없어.

이게 정상적인 생태계냐, 이게 정상적인 사회냐.

그러면서 자기들은 모범시민, 깨시민인척하면서

빡친사람 무시나 하지. 지들은 그럴용기도 없는데, 그리고 그 사람이 그 빡친 행동으로 인해 짬밥이 바뀌는 생각은 전혀 안하는 개씨발놈의 새끼들이다.

짬빱이 바뀐 후 뭐라할꺼같냐? 달라진 맛있는 밥을 쳐먹으며 그때 그세끼 그거 참 미친놈이였어 이지랄할껄.

평생 갑한테 시달리며 서서히 말라 죽어가는 병신들 주제에.






  • 앞으로도 깽판쳐서 반발하는 사람들은 없을겁니다. 왜냐 헬조선사회는 집단주의 사회이기 때문이죠. 집단에 반기를 든자는 숙청당하는 분위기속에서 뭘 내보일수 있겠습니까. 그저 주위에서 시키는대로 하면서 화병이나 걸리는게 모범답안인데요.

  • 악의 시스템에 반기를 드는 분노는 성스러운 분노지... 세상이 어떻게 보는지는 상관없이... 다구리 들어온다면 확실하게 거긴 악마같은 원리주의자들 소굴이지.. 하지만 과민한 폭발은 구분하자구. 이해할 만한 관용의 선은 각자가 다르겠지만...

  • ㄴㄴ그냥 총기가 합법이였으면 얘기가 달라졌을꺼임 특히 기업 회장 사장이나 국개들 함부로 주둥이 못놀리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9 0 2015.09.21
15804 중국의 예쁜여군 . 16 new 유신 1015 1 2017.08.03
15803 스탈린하고 레닌 후손들은 서기 3000년까지 싹싹 빌어야된다. 12 new 달마시안 1239 2 2017.08.03
15802 공기업 들어가기 훨씬 더 어려워졌네요 22 new oldberry1800 1247 2 2017.08.03
15801 현실적으로 4가지중에서 무엇을 선택해야하나? 16 new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1119 2 2017.08.03
15800 시간내서 써본다 여태시간이 없다가 지금이라도 써보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25 3 2017.08.04
15799 국정원 예기가 나와서 말인데 11 new 헬조선탈출 1101 1 2017.08.04
15798 일본 방사능 상황? 26 new kuro 1345 1 2017.08.04
15797 현재 성비 불균형이 해소 된 이유? 3 newfile 노인 917 3 2017.08.04
15796 군대를 못 버티는게 죄가 될까요 14 new 죽창돌격병 1058 8 2017.08.04
15795 그러니까 이래된거다 1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54 3 2017.08.04
15794 90년대 까지 존재했던 일본의 스파르타식 학교 14 new 헬조선탈출 1133 3 2017.08.04
15793 TK (경북.대구)을 얄미워 해야될지? 말아야될지? 20 new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1081 4 2017.08.04
15792 왜 헬센징들은 미개할까요? 3 new 유신 1012 1 2017.08.04
15791 새삼 느끼는 치졸한 한국문화 11 new 생각하고살자 1032 2 2017.08.04
15790 한국은 공산주의 맞다 4 new 생각하고살자 1117 0 2017.08.04
15789 정은이 욕하는게 존나 미개한짓인 이유 2 new 생각하고살자 909 1 2017.08.04
15788 일본은 나치시대로 가고 , 헬조선은 조선시대로 가고 . 2 new 유신 1147 1 2017.08.04
15787 내 닉네임이 생각하고 살자인이유 new 생각하고살자 1131 1 2017.08.04
15786 남한에 대대적인 학살고문도륙이 필요한 이유.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7 0 2017.08.04
15785 박정희가 30년정도 대통령했어야하는데 .. 33 new 유신 1330 1 2017.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