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scarFace
18.01.14
조회 수 1032
추천 수 0
댓글 2








저는 작년 11월 말부터 혼자 비트코인 시작했습니다. 결과적으론 원금 까먹고 아무 생각이 없긴 하지만. 

 

왜 원금을 까먹고도 비트코인에 대해 부정적인 시선을 갖지 않는가? 

 

너무 흔하게 비트코인을 주식으로 비교들 하시는데..

 

1.반론해보면 주식으로 해외에서 출금이 가능한가요? 

 

2. 국가의 인플레이션에 영향을 받나요?  

 

비트코인으로 누군가 돈을벌면 배가아프다고 말하는사람이 있다면 그사람이 정보력이 늦은 탓을해야 하는게 아닌지요? 저도 늦게 정보입수하고 

 

돈도 잃어보았지만 저는 그냥 수수료 냈다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시간이 지나면 잃은돈이상으로 되돌아올거라고 믿고있습니다. 

 

세상은 변하고 기술도 변합니다. 언제까지 우물안에 개구리처럼 언론에 휘둘리면서 살겁니까 

 

제 눈에 언론은 양을 몰아대는 개입니다. 양치기소년은 국가(정부)가 될거고 양은 국민이라고 생각합니다. 

 

중요한건 FACT가 아니고 대다수가  FACT를 어떻게 생각하느냐가 중요하다고 누군가 말한거같네요 

 

지금이라도 영어읽기를 생활하 하려고 합니다. 좀더 밖에서 안을 볼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DELEGATE
    18.01.15
    그냥 가라앉는 배에서 기도하는 새끼들이지 ㅋㅋㅋㅋ 

  • 블레이징
    18.01.17

    내가 니들을 욕하는건 딴 꼰대새끼들과는 좀 다르다. 아니 뭐 비슷할 수는 있겠는데 내가 좀 더 디테일하지. 함 들어볼래?


    내가 비트충같은 니들을 욕하고, 갭 투자 하는 투기꾼 새끼들과 주식한탕충 따위들을 죽이고 싶어 하는건 아주 간단하지만 아주 중요한 이유가 있어서다. 니들같은 새끼들이 비트코인 따위의 투기질로 돈을 벌 수 있다는 확신에 차면 애들은 일을 하지 않으려고 한다, 조금이라도 힘들고 어렵고 위험한 일을 하지 않으려고 하는 거지. 


    느그 자신을 보라고 새끼들아. 니들부터 나같이 땀 흘리고 열심히 일 하는 사람들 보고 병신새끼 취급하고 있잖아. 이건 국가적으로 굉장히 위험한 징후다. 젊은 층의 사람들이 산업전선에 서서 땀흘려 재화를 벌어들이고 뛰어난 기술을 가진 스승의 밑에서 기술을 전수받아 그 명맥을 이어가고, 기존의 공법보다 더 나은 공법을 개발하거나 공정을 최소화 시키고 이를 현실화하여 발전을 해야만 국가는 발전한다.


    즉 국가 발전은 산업전선에 서 있는 수많은 기술자들의 손끝, 연장 끝에서 비로소 시작될 수 있는 것이다. 


    그리고 그게 진짜 '일' 이라고 하는 것이다. 현장에서 공구리 가루 쳐먹어가며, 쇳가루 쳐먹어 가며 일 해서 발전을 하는 것. 그게 바로 일이다. 그걸 하지 않고 놀고 쳐먹으려고 하니 이게 얼마나 큰 문제냐?


    국가 경제퍼텐셜 자체를 위협하는 거다. 헬조선의 제조업 대우가 병신같은건 둘째치고서라도 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15904 헬조선 그리고 탈조선 그리고 그 여정은? 8 new 김얼 1082 1 2017.07.31
15903 카카오뱅크 '핵폭풍', 은행권 강타… 8 new 공기정화 1136 3 2017.07.31
15902 탈조선의 이유 (공감이도 한번 봤음 좋겠다.) 7 newfile 블레이징 1007 4 2017.07.31
15901 한국의 취업시장의 역사를 매슬로우 5단계욕구설을 통해 뜯어보자. 4 newfile 블레이징 1084 5 2017.07.31
15900 북한의 노래 내용 중 알려주고 싶은 진실 1 new 노인 886 0 2017.07.31
15899 센징이에게 커피란 21 newfile 노인 1016 3 2017.07.31
15898 일본이 헬조선보다 살기좋은이유 . 24 new 유신 1353 4 2017.07.31
15897 공감이에대해 . 12 new 유신 952 3 2017.07.31
15896 어제부터 내가 공감이무시하잔 글을 쓴뒤로 공감이에대한 문제점을 지적하는 글들이 올라오는걸 보면 7 new 시발넘아 1059 5 2017.07.31
15895 일본 이민가기 쉬운가요? 3 new 크바크 1145 0 2017.07.31
15894 다음 대선 준표형 나왔으면좋겠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234 0 2017.07.31
15893 확실히 서양인들이 우수하긴 한거 같다 7 new 베스트노예 1038 5 2017.07.31
15892 솔직히 니가대통령 이면 나라지킬맛이 나겠냐ㅉ 4 new 생각하고살자 891 4 2017.07.31
15891 공감이가 남들이 지한테 먼저 욕하고 시비걸었다는데 19 new 시발넘아 845 5 2017.07.31
15890 “무조건 반대”…특수학교 설립 난항.... 8 new 진정한애국이란 836 3 2017.07.31
15889 중국에게 국가망신 당한 개한민국 7 newfile 생각하고살자 1041 1 2017.07.31
15888 물의 남침 !!! 대비해야 합니다 !!! 7 newfile CARCASS 1257 4 2017.07.31
15887 공감이의 상황 3 newfile 노인 1288 3 2017.07.31
15886 본론 들어가기전에 공감에게 하는말인데 21 new Mihel 864 3 2017.07.31
15885 '피해자 중심주의' 위안부TF 검토 결과, 한일관계 좌우한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287 1 2017.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