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명과학영업픵쉰
18.01.14
조회 수 1325
추천 수 1
댓글 5








대전에서 좆소기업에서 일하고있는 영업사원이에요ㅎ 출근할때마다 기분 개좆같고 사무실들어와서 앉아있으면 사무실에 있는 새끼들 면상 보기가 개줫같습니다. ㅎㅎ 특히 사장님 씨발럼은 돈욕심이 허벌나게 강한 분이라 뭐만하면 매출했니 자시니 지랄 염병을 해요 ㅎㅎ 신입사원인 저한테 1년 4억을 매출하라고하는데 그냥 인센티브며 보너스를 줄 생각이없다는 말이죠 ㅎㅎ 불가능한 숫자를 주고 못하게해서 돈을 아끼겠단 마인드입니당... 그래서 걍 포기하려구여 3월까지만 놀면서 월급 빨아먹고 퇴사하려구여 ㅎㅎ 지금 구직사이트며 구직어플 깔면서 면접 일정도 잡아놨어여 ㅎ 퇴사 사유 물어보면 뭐라고 대답할지 추천좀해주실붕 있나요? 사장님 씨발새끼한테 팩트폭격 좀 날려주고싶습니당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37 0 2015.09.21
15896 헬조선 그리고 탈조선 그리고 그 여정은? 8 new 김얼 1081 1 2017.07.31
15895 카카오뱅크 '핵폭풍', 은행권 강타… 8 new 공기정화 1136 3 2017.07.31
15894 탈조선의 이유 (공감이도 한번 봤음 좋겠다.) 7 newfile 블레이징 1005 4 2017.07.31
15893 한국의 취업시장의 역사를 매슬로우 5단계욕구설을 통해 뜯어보자. 4 newfile 블레이징 1082 5 2017.07.31
15892 북한의 노래 내용 중 알려주고 싶은 진실 1 new 노인 886 0 2017.07.31
15891 센징이에게 커피란 21 newfile 노인 1016 3 2017.07.31
15890 일본이 헬조선보다 살기좋은이유 . 24 new 유신 1353 4 2017.07.31
15889 공감이에대해 . 12 new 유신 950 3 2017.07.31
15888 어제부터 내가 공감이무시하잔 글을 쓴뒤로 공감이에대한 문제점을 지적하는 글들이 올라오는걸 보면 7 new 시발넘아 1059 5 2017.07.31
15887 일본 이민가기 쉬운가요? 3 new 크바크 1145 0 2017.07.31
15886 다음 대선 준표형 나왔으면좋겠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234 0 2017.07.31
15885 확실히 서양인들이 우수하긴 한거 같다 7 new 베스트노예 1036 5 2017.07.31
15884 솔직히 니가대통령 이면 나라지킬맛이 나겠냐ㅉ 4 new 생각하고살자 890 4 2017.07.31
15883 공감이가 남들이 지한테 먼저 욕하고 시비걸었다는데 19 new 시발넘아 845 5 2017.07.31
15882 “무조건 반대”…특수학교 설립 난항.... 8 new 진정한애국이란 836 3 2017.07.31
15881 중국에게 국가망신 당한 개한민국 7 newfile 생각하고살자 1040 1 2017.07.31
15880 물의 남침 !!! 대비해야 합니다 !!! 7 newfile CARCASS 1257 4 2017.07.31
15879 공감이의 상황 3 newfile 노인 1288 3 2017.07.31
15878 본론 들어가기전에 공감에게 하는말인데 21 new Mihel 864 3 2017.07.31
15877 '피해자 중심주의' 위안부TF 검토 결과, 한일관계 좌우한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287 1 2017.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