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v.media.daum.net/v/20171230100124266

 

편의점 에서는 매출이 부족하다고 알바생들 에게 치킨 튀기고 술집 웨이트 까지 다 시키는군.

편의점이 유흥가냐.? 그렇게 일해도 기본급도 못받는다고 그러니 기가 차는군.

 

그리고 니네 혹시 쥐꼬리 월급 이라도 받기 위해 편의점 알바라도 뛰어봐야 쥐꼬리도 못받는다고.

일만 바가지로 해야 되고. 존나게 부려먹는다고.

 

기업의 정사원으로 일해도 야근까지 다 해봐야 200만원 넘을까 말까인데 그 조그만한 자본금도 없는 편의점 에서는

돈 되겠어.?  상여금도 없지 주휴수당도 없지. 니네 쥐고리 월급 이라도 벌기위해 편의점 알바 뛰어봐야 쥐꼬리도 못받는 다고.

알겠냐.?

 

월세, 식료품, 전기세, 물세, 보일러세 내야 될 것이 천지 빼까리 인데 편의점 알바는 월 150만원도 못 번다드만.

그 월급으로 어디 감당이 되겠어.?

 






  • 헬조선 노예
    18.01.12
    기무라준이치로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78 0 2015.09.21
15776 헬조선노래는 그나마 트로트가 발전한듯 . 7 new 유신 902 0 2017.08.04
15775 중소기업에서 일하게돼면 . 7 new 유신 1347 3 2017.08.04
15774 삼성은 댓글부대 조사 안하나요? 14 newfile 허리케인조 912 2 2017.08.04
15773 헌데 왜 여기에 일베충들이 나타나는거지? 34 newfile Mihel 926 1 2017.08.04
15772 문재인이 베충이를 가만히 놔둘까 2 new 생각하고살자 874 3 2017.08.04
15771 일본의료진들의 클래식연주공연 . 9 new 유신 707 0 2017.08.04
15770 강하게야 부침개야 이거봐라 20 new 시발넘아 998 3 2017.08.04
15769 다들 도데체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하나? 12 new Mihel 1092 0 2017.08.04
15768 나는 부침개가 이해가 되질않는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73 3 2017.08.04
15767 자본주의에서 양극화니 뭐니해도 3 new 달마시안 1246 0 2017.08.04
15766 군함도 영화 평가 13 newfile 노인 934 5 2017.08.04
15765 평판은 내가 영업질 2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72 2 2017.08.04
15764 조선의 정신이 북한에 있고 조선의 모든물질인것은 한국에 있다 2 new oldanda 757 2 2017.08.05
15763 일베충 화력따위가 별거냐 빨갱이들아 26 new 생각하고살자 1036 2 2017.08.05
15762 베충이 나에게 짖밟히고 일베갔다 new 생각하고살자 768 1 2017.08.05
15761 핼조선 커뮤니티는 인성안좋고 저급한애들이 많은듯 18 new 귀환 1062 3 2017.08.05
15760 제발 이성적으로 행동하고 해당주제와 테마에 맞게 글을 씁시다 2 new Mihel 1086 3 2017.08.05
15759 당장은 힘들더라도 5 new 귀환 1176 2 2017.08.05
15758 아인슈타인 또는 위대한 누구 만들기가 위험 하고 힘든 이유 new 헬조선탈출하기 741 0 2017.08.05
15757 내가 왜 일뽕보고 뭐라하지 말라고 하냐면. 4 new 블레이징 1163 3 2017.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