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v.media.daum.net/v/20180104210559888

 

이거 경비원들 해고 통고가 된 기사내용이다.

어떤 편의점들은 최저시급 7450원 오르니까 점주들은 인건비 부담으로 불만을 품고 

알바생들 짜르지 않나. 어떤 기업에는 구조조정 들어가고 있다고.

노동환경 좋게 바꾸자고 문재인 찍어줬더니 문재인이 노동개혁을 조이자 되려 경영계들은 노동자들을 자르고 있음.

이것도 민주당 찍는 젊은이들에 대한 보복 이오.?

 

김대중,  노무현 시대때도 비정규직 노동자들 갈데가 없어서 거리에 나앉는 일이 많았드만 신입사원들도 회사에

입사하면 조금만 마음에 안맞으면 무조건 잘라버렸음.

그때 당시에도 노동자들 부당해고가 많았지.

그래서 쌍용자동차 노동자들이 전경들과 싸움질을 많이했다.

 

그리고 니네 이 바닥 에서는 아무리 발버둥 쳐봐야 오직 갈길은 단 하나라고.

MB, 박근혜 시대때는 노동자들을 굴려먹어도 그래도 이렇게 까지 심하게 해고 되는 일은 잘 없었다.

본인이 그만두지 않는 이상은.

어르신들이 보수 찍는 것도 다 이유가 있는거라는 생각이 가끔씩들어.

 

그리고

 

노동자들의 재앙은 곧 시작이다. 잘 알아둬라.

 

 

 

 






  • DireK
    18.01.05
    좃소 사람없다고 난리임. 50년대생 전후세대 틀딱들 은퇴할 때마다 대체할 사람 없음. 그냥 언론 개새끼덜이 편향적인 보도를 하는 거라고 보면 된다. 

    서비스업종이야 뭐 장사 안 되면 짜르고 뭐 원래 그런 바닥인데, 서비스업이 뭐 고용보장이 있냐? ㅋㅋㅋㅋㅋ 특정 업계의 일로써 전체를 호도하려는 기레기짓.


    죄다 사람 짜른다면, 최저임금 오르면서 외노들도 덩달아 올랐는데, 이제 기본급 150된 외노들 그냥 안고 가는 좃소덜은 뭐임? 씨발 조중동 이나 한경, 매경 논리대로라면 외노들의 대거 엑소더스라도 일어났어야제. 뭐 인천공항에 귀국하는 외노가 줄을 섰다거나. ㅋㅋㅋㅋㅋㅋ 그런 일이 있냐? 없지. 아서라고, 걍 죄다 줄만 하니까 주는거고, 말 안 통하고, 가르치기 힘든거 다 생산성의 문제로 귀결되는 건데도 그냥 안고 간다는 것부터 외노도 오른 임금 주고도 주리를 치는데, 한국놈 뭐 없어서 못 구한다니까. 애들이 안 올라고 함.


    그리고, 좃소바닥 따위에서 최저임금이 기본임금 된지는 오래라서 그냥 없는 버러지덜 조금 쥐어주자는 문재인 취지가 맞고, 좃소드가면 2019년 임금=2019년 최저임금, 여기서 임금협상 해봤자 2020년 임금=2020년 최저임금 이 지랄된다. 그거 몇 분 10만냥 더 준다고 망하는 기업 그딴 건 없다고. 월 10만은 더 주냐? 5만원 올라. 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56 0 2015.09.21
15856 일본 10년 내 핵무장 가능 . 1 new 유신 1210 1 2017.08.01
15855 한국군이 보유한 미사일 . 4 new 유신 963 3 2017.08.01
15854 공감이새끼 매마다 부동산이야기하고있는데 3 new 시발넘아 955 4 2017.08.01
15853 우리의 신조 txt. 6 new 탈죠센선봉장 975 4 2017.08.01
15852 공감이 드디어 본성을 들어냈다 8 newfile 시발넘아 1113 8 2017.08.01
15851 헬조선에서의 노오오력에 대한 정확한 정의 6 new 헬조선타파!! 950 1 2017.08.01
15850 일본의 항모급 헬기호위함 . 4 new 유신 957 0 2017.08.01
15849 중국의 항공모함. new 유신 641 1 2017.08.01
15848 잘난것도 없는데 다른나라를 주적으로 삼는다면 . 9 new 유신 947 2 2017.08.01
15847 유사시를 대비해야한다고 본다 . (북한.중국.러시아의위협을 대비해서) 3 new 유신 991 1 2017.08.01
15846 그나마 헬조선이 나은게있다면 . 2 new 유신 936 0 2017.08.01
15845 아무 꺼리낌없이 도와줬는데 1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70 4 2017.08.01
15844 강력한힘은 진화 혹은 퇴화를 만든다 new 헬조선탈출 783 4 2017.08.01
15843 못 받을 빚 26조 소각 . 29 new 유신 1013 1 2017.08.01
15842 한국사회와 한국인들에 대한 단상 12 new 추악한사회 986 7 2017.08.01
15841 gdp? ㄴㄴ 경제후진국 6 new 헬조선탈출 1266 5 2017.08.02
15840 헬조선사이트에 강퇴기능이있었으면좋겠다. 23 new 시발넘아 1192 5 2017.08.02
15839 헬둠센에서 병역의무는 가족을 망치고 나라를 망치는 길이다. 3 new 전봇대 962 1 2017.08.02
15838 고용노동부가 있어서 실업자에게 좋긴한데 5 new oldberry1800 879 1 2017.08.02
15837 조선인들을 짐승에 비유 하는데.. 5 new 크랩 1137 5 2017.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