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지금은 일뽕들이 약속이라도 한듯 사라졌다

일뽕바이러스들이 박멸된것이다 ^^

참 미친놈들 많아 ㅎㅎ






  • FreiGluten
    17.12.31
    ㅋㅋ
  • 노인
    18.01.01
    뭐만 하면 일뽕이래 
    기가 막혀서
  • 노인
    18.01.01
    일본 찬양 한적도 없다 ㅗㅗㅗㅗㅗㅗ
  • 노인
    18.01.01

    당신이야 말로 진짜 일뽕이야 

  • 문재인이 나라 다스리는거 보고 잠깐 잠수타고 있는거다. 애들이 일뽕짓 왜했는줄 모르냐.? 그동안 역대 대통령들이 정치를 하도 개판 쳐놔서 화가나서 그런거라고. 법원 으로부터 시작해서 노동자들 열정페이나 강요하는 기업등 재벌놈들 똥좀 싸게 만들기 위한 일이었다. 뭐. 죽기전에는 작은 복수라도 해야 죽을때 덜 억울하지. 

  • 뽕뽕이
    18.02.21
    자신이 일뽕이면서 일본에서 적응에 실패했고 

    남들이 일본에서 적응해서 행복한 모습을 보면

    그러한 자신의 무능함에 마음이 쓰라려오는 글루텐

    다른 센징들이 일본에서 성공하는것을 반드시 막아야한단 말이다! 

    진짜 미친놈 ㅋㅋㅋㅋㅋㅋ 

    니 인생 병신된거 남도 병신되는건 니 고집스런 꿈에서만 일어나는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7 0 2015.09.21
15725 니들은 역사교육 어떻게받았냐? 7 new 유신 1082 0 2017.08.06
15724 여긴 친일파사이트아니잖아오 36 new 귀환 1271 5 2017.08.06
15723 와 갈로우 이런병신새끼를 봤나 20 newfile 시발넘아 1075 4 2017.08.06
15722 근데 한국은 왜 일본의 사드배치에대해 반발안하냐? 1 new 유신 944 0 2017.08.06
15721 여기 사이트만든사람이 예전엔 많이 적극적이었던것같은데 . 1 new 유신 1087 2 2017.08.06
15720 씨발넘아님도 그렇고 그만두길 하는바램 1 new 헬조선탈출 1095 0 2017.08.06
15719 *속보:갈로우 방구석 찐따새끼 4 newfile 시발넘아 1321 1 2017.08.06
15718 에휴 이놈드라 1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17 4 2017.08.06
15717 친목질은 나도 껴줘라 2 new 갈로우 1394 2 2017.08.06
15716 애들아 갈로우저새끼 국정원이나 어디 비밀부대에서온 심리전담하는새끼가 아닐까싶다 19 new 시발넘아 1270 3 2017.08.06
15715 흑발은 그냥 비호감가는 모발색깔이다 3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415 0 2017.08.06
15714 헬조선 비판하면 일반화하지 말라는 변명이 제일 싫습니다 1 new 베레 1014 5 2017.08.06
15713 애드라 쉽게생각해라 내가보기엔 이런의도가 깔려있는거같다 1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90 4 2017.08.06
15712 왜 일본으로 가려는줄 아냐? 11 new 블레이징 1102 7 2017.08.06
15711 다시 살아나고있는 일본경제 . 4 new 유신 1140 2 2017.08.06
15710 드디어 잠재웠다 22 newfile 시발넘아 1252 1 2017.08.06
15709 나락으로 떨어지는 한국경제. 3 new 유신 1120 5 2017.08.06
15708 남한이나 북한이나 친일파 청산을 못하였다 11 newfile 노인 1045 3 2017.08.06
15707 잠시나뒀더니 갈로우새끼가 여기저기 치고있네 11 new 시발넘아 1280 1 2017.08.06
15706 이제좀 조용해졌으니 왜 이지경까지 왔나 설명한다. 31 new 시발넘아 1470 5 2017.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