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v.media.daum.net/v/20171231094614758

 

원전파는 계약으로 위장해서 무기수출, 교관대 파견. ㅋㅋㅋㅋ 이 개새끼덜은 하는 짓이 북한이랑 똑같구나.

 

그런 개판이니까. 

 

http://www.hankookilbo.com/v/707d91390a864e71bc7d18b496936206 

 

이런 놈들도 설친다.

 

 

 

 

--남괴군 개새덜의 전세계 방산주요파트너들.

 

 

사우디의 사우드왕가, 아랍에미리트 만수르 왕조, 제2의 북한을 꿈꾸는 이란, 터키의 독재자 에르도안, 카다피 일가, 사담 후세인, 쿠르드족 분리주의자덜 등등.

 

이슬람 때려잡는다는 나치 인종주의자 필리핀의 두아르테 개새한테도 경공격기로 전환될 수 있는 연습기 팔아서는 만다나오가 지금 공습으로 불바다가 되었다는 현재진행중인 살인도 있다.

 

 

air-force-aw109-fa50.jpg

 

FA-50PHs, attack helicopters launch surgical airstrike against terrorists – Update Philippines

 

 

phi.png

 

필리핀공군이 이슬람들 상대로 공급재개하는데 남괴군 비행기사진이 왜 뜨냐? ㅋㅋㅋㅋㅋ

 

 

 

이미 사람 잡는데 쓰고 있다고 현지언론이 보도중. 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7 0 2015.09.21
15725 니들은 역사교육 어떻게받았냐? 7 new 유신 1082 0 2017.08.06
15724 여긴 친일파사이트아니잖아오 36 new 귀환 1271 5 2017.08.06
15723 와 갈로우 이런병신새끼를 봤나 20 newfile 시발넘아 1075 4 2017.08.06
15722 근데 한국은 왜 일본의 사드배치에대해 반발안하냐? 1 new 유신 944 0 2017.08.06
15721 여기 사이트만든사람이 예전엔 많이 적극적이었던것같은데 . 1 new 유신 1087 2 2017.08.06
15720 씨발넘아님도 그렇고 그만두길 하는바램 1 new 헬조선탈출 1095 0 2017.08.06
15719 *속보:갈로우 방구석 찐따새끼 4 newfile 시발넘아 1321 1 2017.08.06
15718 에휴 이놈드라 1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17 4 2017.08.06
15717 친목질은 나도 껴줘라 2 new 갈로우 1394 2 2017.08.06
15716 애들아 갈로우저새끼 국정원이나 어디 비밀부대에서온 심리전담하는새끼가 아닐까싶다 19 new 시발넘아 1270 3 2017.08.06
15715 흑발은 그냥 비호감가는 모발색깔이다 3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415 0 2017.08.06
15714 헬조선 비판하면 일반화하지 말라는 변명이 제일 싫습니다 1 new 베레 1014 5 2017.08.06
15713 애드라 쉽게생각해라 내가보기엔 이런의도가 깔려있는거같다 1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90 4 2017.08.06
15712 왜 일본으로 가려는줄 아냐? 11 new 블레이징 1102 7 2017.08.06
15711 다시 살아나고있는 일본경제 . 4 new 유신 1140 2 2017.08.06
15710 드디어 잠재웠다 22 newfile 시발넘아 1252 1 2017.08.06
15709 나락으로 떨어지는 한국경제. 3 new 유신 1120 5 2017.08.06
15708 남한이나 북한이나 친일파 청산을 못하였다 11 newfile 노인 1045 3 2017.08.06
15707 잠시나뒀더니 갈로우새끼가 여기저기 치고있네 11 new 시발넘아 1280 1 2017.08.06
15706 이제좀 조용해졌으니 왜 이지경까지 왔나 설명한다. 31 new 시발넘아 1470 5 2017.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