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leakygut
17.12.31
조회 수 902
추천 수 1
댓글 0








잘들 지냈는가

 

그동안 문제가 안풀려 씨름하느라 뜸했어

 

그래서 이제 답이 나왔는데

 

이걸 어떻게 조리있게 전달하느냐가 문제네.

 

우린 기본적으로 에너지야. 

 

답은 에너지 비즈니스를 하지말고 

 

에너지 바운더리를 존중하라인데

 

이 관점에서 보면 한국인들 99%가 잘못 하고있는거지

천재답게 한솔이 발전속도 빨라서 정상인 됬고 

 

한국인의 영적스승이어야할  텐구형님의 눈부신 활약을 보니 희망감이 생기는구먼. 

 

너처럼 노숙하고 부모랑 피터지게 싸우는거 정상이야. 다들 너 질투하는거고. 비웃고 이런것들 잘못된거고. 

 

한국사회 관통하는 두가지를 짚어보면. 

 

당한놈이 병신이다

다수가 옳다

 

이 두 통념하에. 수많은 악습들과 에너지 비즈니스가 행해지고있지

 

에너지는 우주의 화폐야. 

 

에너지가 높을때도 있고 낮을때도 있는게 자연스레 흐르도록 어디에도 의존하지 않고 냅둬야되는데 사회 구조가 도저히 그걸 용납 안하니. 에너지 많으면 갑. 에너지 적으면 집단으로 마구 도륙. 이거 잘못된거야 응 너랑 나 텐구형님 그리고 극소수 한국인 제외 전부 원시부족 수준 에너지 비즈니스 하고있는거 맞아. 진실은 부정되지 않는 초월적 성질이니깐 

 

에너지 높으면 사랑과 배려로 나눠주고 에너지 적으면 아무도 안건들여야 돼. 

 

원시부족 수준의 저질영혼들이랑 에너지 비즈니스 하면서 사회 적응자라고 자위할 바에야 노숙하며 우주 유영하는 너 그리고 영원한 스승님 텐구형님 글 보는게 행복이 아닐까 싶다 

 

 

 

4EE1BBAA-7EC0-48CD-BC9C-73559C20F0EC.jpeg

 

5D348E96-D844-4D9B-86E0-8756DB02F52E.jpeg

 

8AEE3006-0138-47D3-8887-6E00949DF1DF.jpeg

 

4878CE60-DF75-4F4A-9EAB-C805AB22DB5F.jpeg

 

E11465C8-42A3-4128-9A0E-09001A3A20D0.jpeg

 

5B6377EF-BB26-419D-945D-39E7879419C5.jpeg

 

9F61EF5F-B904-4202-9070-C9CCF8030A8D.jpeg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7 0 2015.09.21
15725 니들은 역사교육 어떻게받았냐? 7 new 유신 1082 0 2017.08.06
15724 여긴 친일파사이트아니잖아오 36 new 귀환 1271 5 2017.08.06
15723 와 갈로우 이런병신새끼를 봤나 20 newfile 시발넘아 1075 4 2017.08.06
15722 근데 한국은 왜 일본의 사드배치에대해 반발안하냐? 1 new 유신 944 0 2017.08.06
15721 여기 사이트만든사람이 예전엔 많이 적극적이었던것같은데 . 1 new 유신 1087 2 2017.08.06
15720 씨발넘아님도 그렇고 그만두길 하는바램 1 new 헬조선탈출 1095 0 2017.08.06
15719 *속보:갈로우 방구석 찐따새끼 4 newfile 시발넘아 1321 1 2017.08.06
15718 에휴 이놈드라 1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17 4 2017.08.06
15717 친목질은 나도 껴줘라 2 new 갈로우 1394 2 2017.08.06
15716 애들아 갈로우저새끼 국정원이나 어디 비밀부대에서온 심리전담하는새끼가 아닐까싶다 19 new 시발넘아 1270 3 2017.08.06
15715 흑발은 그냥 비호감가는 모발색깔이다 3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415 0 2017.08.06
15714 헬조선 비판하면 일반화하지 말라는 변명이 제일 싫습니다 1 new 베레 1014 5 2017.08.06
15713 애드라 쉽게생각해라 내가보기엔 이런의도가 깔려있는거같다 1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90 4 2017.08.06
15712 왜 일본으로 가려는줄 아냐? 11 new 블레이징 1102 7 2017.08.06
15711 다시 살아나고있는 일본경제 . 4 new 유신 1140 2 2017.08.06
15710 드디어 잠재웠다 22 newfile 시발넘아 1252 1 2017.08.06
15709 나락으로 떨어지는 한국경제. 3 new 유신 1120 5 2017.08.06
15708 남한이나 북한이나 친일파 청산을 못하였다 11 newfile 노인 1045 3 2017.08.06
15707 잠시나뒀더니 갈로우새끼가 여기저기 치고있네 11 new 시발넘아 1280 1 2017.08.06
15706 이제좀 조용해졌으니 왜 이지경까지 왔나 설명한다. 31 new 시발넘아 1470 5 2017.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