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유우웅
17.12.27
조회 수 972
추천 수 0
댓글 3








본인20살 98호랭이띠입니다. 

자격증 있는거라고는 밀링자격증 금형기능사 운전면허 뭐 itq 파포.. 영어는 따로 한적없음..

1월22일 ㅈ같은 군대입대 이건 어쩔수없이 가야되요.

기술행정 방공레이더 ㅅㅂ

갓다와서 그동안모은 3000만원가지고 

필리핀 6개월 어학연수 갓다가

캐나다가서 컬리지 갓다가 관광이나 항공정비로가서 기회가 된다면 4년제 편입하고 취업, 여건이 안되면 바로 취업하구 열심히 살다가 영주권 얻고 탈조선 ㄱㄱ

 

피드백 제시점여 형님들 






  • 공기정화
    17.12.27
    필리핀 어학연수 가보지는 않았지만 차라리 그 비용으로 국내에서 영어공부하는게 더 저렴합니다. 어짜피 컬리지 가실거면 아이엘츠 준비하셔야 할텐데 국내에서 하는게 훨씬 저렴하고 좋죠. 그리고 캐나다 컬리지 2년제 보통 학비만 4천만원정도.. 3천만원으로는 학비 많이 모자를 겁니다. 그리고 대학교로 편입하신다고 하셨는데 대학교 학비는 정말정말 상상초월할 정도로 비쌈..
  • 유우웅
    17.12.27
    피드백 정말 감사합니다..정말로 나갈방법이 워홀밖에 없는건가요..ㅠㅠ  제대하자마자 공부 준비하고바로 나가고싶어서요..
  • 공기정화
    17.12.28
    워홀로는 영주권까지 가는게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아니면 정말 힘든거 다 감수하실 자신있으시면 황량한 도시로 가셔서 일하시다가 주정부이민 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1 0 2015.09.21
15705 갈로우찐따새끼야 블라인드해서 안보인다 12 new 시발넘아 1059 2 2017.08.07
15704 이지매는 일뽕들의 특기인가? 1 newfile 갈로우 1025 2 2017.08.07
15703 사드배치 반대할 필요가 없는 EU 9 new MC무현 1371 5 2017.08.07
15702 갓본 우익들이 한국의 일뽕을 보고하는말 9 newfile 갈로우 1155 2 2017.08.07
15701 얼마전에 글 싸질렀었는데 17 new 당근요정 1266 0 2017.08.07
15700 전쟁 나냐? 12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81 0 2017.08.07
15699 mre사고 싶은 사람 남대문 가면 됨... 2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24 2 2017.08.07
15698 이재용 12년 19 newfile 생각하고살자 1170 3 2017.08.07
15697 우리 이니 하고싶은대로해~ 1 new 생각하고살자 905 2 2017.08.07
15696 교대생 이 지랄하는게 이해안돼는이유 2 new 생각하고살자 1283 0 2017.08.07
15695 블레이징아 니글읽다 좀웃겨서 한번싸질러본다 5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12 3 2017.08.07
15694 아마 기각할꺼야. 6 newfile 헬파이어 1167 2 2017.08.07
15693 검은달 임마 1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14 3 2017.08.07
15692 볼만한 커뮤니티 추천좀해봐 1 new 생각하고살자 1220 1 2017.08.07
15691 볼만한 커뮤니티 추천좀해봐 2 new 생각하고살자 1173 1 2017.08.07
15690 요즘애들 참 싸가지없다. 32 new 공기정화 1129 6 2017.08.07
15689 일본 병원비는 저렴하지 않다 9 newfile 프리글루텐 1120 3 2017.08.07
15688 국뽕이든 국까든 답이 없는건 똑같다 . 1 new 유신 1148 3 2017.08.07
15687 스탈린 갈잦놈때문에 1 new 달마시안 1271 1 2017.08.07
15686 광주민주화운동이 폭동이라고? 45 new 유신 1300 2 2017.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