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생긴 사람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도 쉽게 자기 여자로 만들수 있고..
어디서나 항상 주목받고.. ㅠㅠ
외모도 어느세 능력이 되버린것같네요..
새벽에 갑자기 너무 서러워 지네요.. ㅠㅠ
잘 생긴 사람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도 쉽게 자기 여자로 만들수 있고..
어디서나 항상 주목받고.. ㅠㅠ
외모도 어느세 능력이 되버린것같네요..
새벽에 갑자기 너무 서러워 지네요.. ㅠㅠ
어,오랜만임. 엊그제 디스코드에서본것같은데. 뭐,쉽게자기여자를 만든다고,항상주목받는게 무조건 적으로 좋은건아님. 모르는사이에 적도늘고,쉽게만든만큼 통수도당하는거고 잣대의 대상이되니. 못생겼다고 서려워할 필요없음. 굳굳히 자기 인생을 살면 그인생이 무엇에 견쥘수도없는 멋진가치가 되는거지. 부가가치로 상대평가로 안좋게 평가된다고해서 좌절하거나 계속서럽게느끼면 밑이보이지않는 늪에 빠지는것뿐. 못생긴다고 평가당하고 비교당해도 자기길만몇년쭉걷다보면 주위에서 알아서 좋게봄. 그러니 서러워할필요없음. 그사람이 뭔데 나에대해서 평가질이야 하고 넘어가면됨. 그리고 예전에 말했지만 슬플때 슬플곡으로 푸는것처럼, 서러울때도 감정이 북받치는 곡을 듣고 우는것도 방법중하나임. 헬조선같은나라가 물질만능주의니 뭐, 차곡차곡모아서 탈조선하는게 정신적으로도좋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277 | 0 | 2015.09.21 |
| 15822 |
모든 구조는 가장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형태를 자동으로 찾아간다.
1 |
박멸장인세스코 | 958 | 2 | 2018.01.23 |
| 15821 |
이 사이트 망했네 ㅋㅋㅋㅋㅋㅋㅋ
3 |
장미 | 1233 | 1 | 2018.01.23 |
| 15820 |
우리는 너무나 오랫동안 빈틈없는 이성의 틀에 사로잡혀 숨죽이고 살아왔다-박정자 교수
|
감성팔이. | 895 | 0 | 2018.01.23 |
| 15819 |
[셀프디벨럽9] 환경설정의 아케이드
|
기름찌꺼기등불 | 874 | 1 | 2018.01.22 |
| 15818 |
문재인 정부에게 아쉬운 점.
1 |
젖깔 | 1053 | 2 | 2018.01.22 |
| 15817 |
[셀프디벨럽8] 뻘짓의 관리
2 |
기름찌꺼기등불 | 1088 | 0 | 2018.01.21 |
| 15816 |
와... 헬 생활은 어딜 가도 헬... 일하는걸 너무 중독시키는 나라
3 |
헬조선붕괴협회 | 1114 | 2 | 2018.01.21 |
| 15815 |
[셀프디벨럽7] 충격과 꿀
|
기름찌꺼기등불 | 874 | 1 | 2018.01.20 |
| 15814 |
이성계 몽골새끼 맞네.
|
DireK | 975 | 1 | 2018.01.20 |
| 15813 |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다
6 |
Uriginal | 1157 | 0 | 2018.01.20 |
| 15812 |
헬조선 탈출법...
|
잘먹고잘살고싶다 | 1051 | 1 | 2018.01.20 |
| 15811 |
조선왕조는 몽골계 이민족 왕조인가?
|
DireK | 894 | 2 | 2018.01.20 |
| 15810 |
올해에 대폭락이 이미 예견되었단다.
5 |
DireK | 1125 | 3 | 2018.01.20 |
| 15809 |
조센의 민주주의, 조센의 법치. txt
|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 946 | 0 | 2018.01.20 |
| 15808 |
연초부터 헬서울 도래~
2 |
연날리기 | 1052 | 0 | 2018.01.19 |
| 15807 |
군대간다
4 |
닉네임 | 1198 | 0 | 2018.01.19 |
| 15806 |
박사모와 탐욕스러운 자본가들을 보면
1 |
노인 | 960 | 3 | 2018.01.18 |
| 15805 |
헬조선인들에게 질문 드립니다~
5 |
희망없는헬조센 | 1246 | 2 | 2018.01.18 |
| 15804 |
너무 잘하려고 하는 게 모든 괴로움의 뿌리가 아닐까
8 |
감성팔이. | 1503 | 1 | 2018.01.17 |
| 15803 |
[셀프디벨럽6] 관계의 작용
1 |
기름찌꺼기등불 | 943 | 1 | 2018.01.17 |
언젠가부터 한국이란 나라에 외모지상주의가 당연시 되어버렸죠 ㅎㅎ..
못생겨도 돈만 많으면 큰 지장은 없으나.. 둘 다 아니라면 살기 힘든 세상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