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7.12.19
조회 수 1106
추천 수 0
댓글 0








동양뽕임 원흉이 유럽이란소리하고싶은거지? 그래봤자 유럽하고상관없이 대량학살은 인간의 본능이란다 찌랭아 유럽에 인간이존재하기전부터 인간에의한 동물 대량학살로인해 동물들이 멸종하던건 다반사였고 식물은 말할것도없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56 0 2015.09.21
15792 헬조선노래는 그나마 트로트가 발전한듯 . 7 new 유신 908 0 2017.08.04
15791 중소기업에서 일하게돼면 . 7 new 유신 1349 3 2017.08.04
15790 삼성은 댓글부대 조사 안하나요? 14 newfile 허리케인조 917 2 2017.08.04
15789 헌데 왜 여기에 일베충들이 나타나는거지? 34 newfile Mihel 929 1 2017.08.04
15788 문재인이 베충이를 가만히 놔둘까 2 new 생각하고살자 875 3 2017.08.04
15787 일본의료진들의 클래식연주공연 . 9 new 유신 710 0 2017.08.04
15786 강하게야 부침개야 이거봐라 20 new 시발넘아 998 3 2017.08.04
15785 다들 도데체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하나? 12 new Mihel 1095 0 2017.08.04
15784 나는 부침개가 이해가 되질않는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76 3 2017.08.04
15783 자본주의에서 양극화니 뭐니해도 3 new 달마시안 1248 0 2017.08.04
15782 군함도 영화 평가 13 newfile 노인 935 5 2017.08.04
15781 평판은 내가 영업질 2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73 2 2017.08.04
15780 조선의 정신이 북한에 있고 조선의 모든물질인것은 한국에 있다 2 new oldanda 760 2 2017.08.05
15779 일베충 화력따위가 별거냐 빨갱이들아 26 new 생각하고살자 1037 2 2017.08.05
15778 베충이 나에게 짖밟히고 일베갔다 new 생각하고살자 769 1 2017.08.05
15777 핼조선 커뮤니티는 인성안좋고 저급한애들이 많은듯 18 new 귀환 1062 3 2017.08.05
15776 제발 이성적으로 행동하고 해당주제와 테마에 맞게 글을 씁시다 2 new Mihel 1087 3 2017.08.05
15775 당장은 힘들더라도 5 new 귀환 1179 2 2017.08.05
15774 아인슈타인 또는 위대한 누구 만들기가 위험 하고 힘든 이유 new 헬조선탈출하기 742 0 2017.08.05
15773 내가 왜 일뽕보고 뭐라하지 말라고 하냐면. 4 new 블레이징 1167 3 2017.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