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남자는 군대갔다 와야 ... 철이들고 남자다워 진다?

이렇게 이야기 하는 분들이 많다..

그런 사람들에게 필자는 이렇게 이야기 하고싶다..

그거야... 당신 생각이고... 내 생각은 그게 아닌데..

군대가면 2년 시간낭비하고.. 돈도 못벌고 머리비어 오고.. 부당한 대우에도

아무말 못하는 복종의식 같게 되고.. 말그대로 노예가 되서 나오는게 군대같은데?

이렇게 반박을 하면..

늙은 꼰대는..

내 체구를 봐서.. 덩치가 크고 힘좀 쎌거같으면... 과묵하던가 .. 조심스럽게..

허허.. 자네 말도 틀린게 아니고만... 일리있는 말이야!!.. 이렇게 말할테고

내 체구가 작고 왜소하면..

야이 개새꺄 너같은 새끼들 때문에 나라가 이모양이라고 폭언을 할거다!!

너무 단조롭지만..

한국년놈들은.. 자신의 의사표현을 할때.. 줏대있게 하는게 아니라.. 상대방이 만만해 보이면

강하게 폭언을 하고

만만해 보이지 않고.. 강해보이면.. 기는 습성을 가진

개같은 년놈들이기 때문에 이런 현상이 나오는 거다.

어차피 한국년놈들은.... 옳은 소리... 옳지 않은 소리 이런게 없다..

강한 힘을 가진 사람이 말하면... 그게 곧 옳은소리고...

약한 힘을 가진 사람이 말하면... 그게 곧 옳지 않은 소리다....

말그대로.. 강한힘을 가진 자에게... 반박했다가..

얻어터지기 때문에... 그냥 합리화를 하는것이다..

이건 동물의 법칙에 의거되는... 습성으로써..

약육강식 ( 강한자는 살고, 약한자는 죽는다 ) 라는 동물의 법칙에 의거해서 살아가는게

한국인들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법과 제도.. 들이 있어도

강한자가 유리하고..

약한자는 불리한..

말그대로 요즘 말대로

갑과,, 을 이 형성이 되서...

을이라고 하는 것들도 자기보다 약한 사람에게는 갑 질 을하는 말그대로 물고 물리는

자연의 섭리되로 사는것이다..

이런 자연의 틀이지만.. 배경만 다른 ( 건물,직위,옷,명품, 돈, 자동차 , 기타 등등 ) 이런걸로

자신의 자연의 계급대로...

사자냐,, 호랑이냐,, 코끼리냐.. 하마냐,, 악어냐,,, 하이에나냐,, 표범이냐,, 이런 강한 갑에 속하는지..

토끼냐, 고양이냐,, 쥐냐,, 똥개냐,, 메뚜기냐,, 파리냐,,, 하루살이냐,,, 이런 을에 속하는지...

판단을 잘해서...

현실을 직시하고.... 살아가는게

그나마 한국에서 죽지않고 사는 유일한 해답이라고 생각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50 0 2015.09.21
15791 헬조선노래는 그나마 트로트가 발전한듯 . 7 new 유신 908 0 2017.08.04
15790 중소기업에서 일하게돼면 . 7 new 유신 1348 3 2017.08.04
15789 삼성은 댓글부대 조사 안하나요? 14 newfile 허리케인조 916 2 2017.08.04
15788 헌데 왜 여기에 일베충들이 나타나는거지? 34 newfile Mihel 929 1 2017.08.04
15787 문재인이 베충이를 가만히 놔둘까 2 new 생각하고살자 875 3 2017.08.04
15786 일본의료진들의 클래식연주공연 . 9 new 유신 710 0 2017.08.04
15785 강하게야 부침개야 이거봐라 20 new 시발넘아 998 3 2017.08.04
15784 다들 도데체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하나? 12 new Mihel 1095 0 2017.08.04
15783 나는 부침개가 이해가 되질않는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76 3 2017.08.04
15782 자본주의에서 양극화니 뭐니해도 3 new 달마시안 1248 0 2017.08.04
15781 군함도 영화 평가 13 newfile 노인 935 5 2017.08.04
15780 평판은 내가 영업질 2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73 2 2017.08.04
15779 조선의 정신이 북한에 있고 조선의 모든물질인것은 한국에 있다 2 new oldanda 760 2 2017.08.05
15778 일베충 화력따위가 별거냐 빨갱이들아 26 new 생각하고살자 1037 2 2017.08.05
15777 베충이 나에게 짖밟히고 일베갔다 new 생각하고살자 769 1 2017.08.05
15776 핼조선 커뮤니티는 인성안좋고 저급한애들이 많은듯 18 new 귀환 1062 3 2017.08.05
15775 제발 이성적으로 행동하고 해당주제와 테마에 맞게 글을 씁시다 2 new Mihel 1087 3 2017.08.05
15774 당장은 힘들더라도 5 new 귀환 1179 2 2017.08.05
15773 아인슈타인 또는 위대한 누구 만들기가 위험 하고 힘든 이유 new 헬조선탈출하기 742 0 2017.08.05
15772 내가 왜 일뽕보고 뭐라하지 말라고 하냐면. 4 new 블레이징 1167 3 2017.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