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Uriginal
17.12.17
조회 수 978
추천 수 0
댓글 2








근데 저 개병신 새끼는

조선이랑 주르첸 아무 관련 없는 거 드러났는데도 계속 개소리 지껄이네






  • DireK
    17.12.17
    드러난 적 없는데 개지랄. 역시 사기꾼. 애초에 조선왕조의 기술은 속인주의적인 인종주의에 기반한 편향적 기술이고, 속지적 의미의 여진이라는 것은 애초에 함경도인을 의미하며, 고려사에서조차 그러한 식으로 기술되어 있음.

    국뽕은 아니지만 함경도야 말로 여진족의 발흥지에 더 가까울 수 있다는 팩트는 조선과 청왕조에 의해서 부정당했음. 왜냐면 청의 수립 이후에 청이 조선을 속국으로 만들었지만 정작 역사적으로는 청이 조선의 속국이었기 때문에 그른 것은 가리고, 사특한 것은 삭제한다는 주작을 당연시 하는 중국새끼덜 전통의 사관에 의해서 기체부정당한 것임.

    진실은 어떻냐고 하면 애초에 여진계들을 다스리는 다루가치가 상주하던 capital(=주도)격인 것이 지금의 북한 금야군(=조선조 함남 영흥)이었고, 영흥의 위치는 원산과 함흥의 중간에 딱 있음. 구글검색하면 다 나옴.

    그리고 영흥은 물론 이성계세력의 주도였고, 잉글랜드왕이 런던에서 요크공작새끼의 복속을 받듯이 이성계가 영흥에서 함경도권은 물론이고, 동북3성의 여진들에게까지 복속을 받았던 것인데, 게 중에 한 세력이 후일 청이 된 것임.

    그러므로 조선이 주르첸이 맞고, 다만 유럽의 중세에는 영국왕이 프랑스왕의 봉신이었듯이 종족개념을 떠나서 주종관계는 존재했기 때문에 오늘날의 관점으로 본다면 민족은 다르다고 할 수 있지만, 당시 13세기의 세계관으로는 누르하치집안은 어쨌던 이성계의 봉신이었고, 여진이라는 개념 역시 종족개념도 되지만, 이러한 책봉관계에 있는 faction전체를 싸잡아 부르는 표현이었으로 쓰였다고해도 딱히 이상할 것은 없었음.


    문제는 삼한에 있어서는 이성계에 복속당했을 뿐인 한민족이 이성계의 역사를 자기 것이라고 우겨서는 그렇다면 청이라던가 고구려가 우리의 속방의 것이 되냐고 하는 연장된 인지는 그 것은 완전히 거짓이라는 것이지. 누르하치 집안이 언제 3도민 개병신덜한테 복속한적이나 있냐고? 이건 말이 아니단 말이다.

    3도민은 김영삼, 김대중의 때에 드러서야 비로소 자신들의 정치지도자를 지닐 수 있었던, 그 이전에는 순전히 노예에 불과했던 처지이고, 지금은 남한의 대다수 사람들이므로, 다수성에 근간해서 역시 백제, 신라 이후로는 고려족 혹은 조선족 혹은 이북인들에게 복속당해 있었다고 기술하는 것이 맞고, 4.3사태에서 보여진 폭력성 역시 이북의 주인새끼덜이 이남의 노예들을 다루던 예의라고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고구려는 우리 역사가 아니며 이북은 조선인 이남은 한인으로 정립되어 마땅하다는 것이다.
  • Uriginal
    17.12.17
    엿 먹어 이 씨발놈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4 0 2015.09.21
15802 헬조선노래는 그나마 트로트가 발전한듯 . 7 new 유신 912 0 2017.08.04
15801 중소기업에서 일하게돼면 . 7 new 유신 1350 3 2017.08.04
15800 삼성은 댓글부대 조사 안하나요? 14 newfile 허리케인조 925 2 2017.08.04
15799 헌데 왜 여기에 일베충들이 나타나는거지? 34 newfile Mihel 935 1 2017.08.04
15798 문재인이 베충이를 가만히 놔둘까 2 new 생각하고살자 879 3 2017.08.04
15797 일본의료진들의 클래식연주공연 . 9 new 유신 713 0 2017.08.04
15796 강하게야 부침개야 이거봐라 20 new 시발넘아 1001 3 2017.08.04
15795 다들 도데체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하나? 12 new Mihel 1098 0 2017.08.04
15794 나는 부침개가 이해가 되질않는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82 3 2017.08.04
15793 자본주의에서 양극화니 뭐니해도 3 new 달마시안 1253 0 2017.08.04
15792 군함도 영화 평가 13 newfile 노인 936 5 2017.08.04
15791 평판은 내가 영업질 2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75 2 2017.08.04
15790 조선의 정신이 북한에 있고 조선의 모든물질인것은 한국에 있다 2 new oldanda 763 2 2017.08.05
15789 일베충 화력따위가 별거냐 빨갱이들아 26 new 생각하고살자 1042 2 2017.08.05
15788 베충이 나에게 짖밟히고 일베갔다 new 생각하고살자 770 1 2017.08.05
15787 핼조선 커뮤니티는 인성안좋고 저급한애들이 많은듯 18 new 귀환 1068 3 2017.08.05
15786 제발 이성적으로 행동하고 해당주제와 테마에 맞게 글을 씁시다 2 new Mihel 1091 3 2017.08.05
15785 당장은 힘들더라도 5 new 귀환 1185 2 2017.08.05
15784 아인슈타인 또는 위대한 누구 만들기가 위험 하고 힘든 이유 new 헬조선탈출하기 745 0 2017.08.05
15783 내가 왜 일뽕보고 뭐라하지 말라고 하냐면. 4 new 블레이징 1168 3 2017.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