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백인특징 많이먹고 많이움직인다 외향적이다 이동속도 2점 높이뛰기 2점 높은곳에서 뛰어내려도 낙뎀안입기 2점 체구가크다 키가크다 실내생활 야외생활을 적당이함

흑인특징 적당히먹고 많이움직인다 백인보다 더외향적이다  이동속도 3점 높이뛰기 3점 높은곳에서 뛰어내려도 낙뎀안입기 3점 체구가 백인보다작고 키만크지 오히려 동양인보다 말랐다 야외생활을 많이하며 실내생활을 별로안함

아시아인특징 적게먹고 적게움직인다 내향적이다 이동속도 1점 높이뛰기 1점 높은곳에서 뛰어내려도 낙뎀안입기 1점 체구가작다 키가작다 실내생활을 많이함

 

 

 

 

포유류특징 많이먹고 많이움직인다 외향적이다 이동속도 2점 높이뛰기 2점 높은곳에서 뛰어내려도 낙뎀안입기 2점 체구가크다 키가크다 실내생활 야외생활을 적당이함

조류특징  체중이 많이나가 날지못하는걸 막기위해 적당히먹고 많이움직인다 포유류보다 더외향적이다  이동속도 3점 높이뛰기 3점 높은곳에서 뛰어내려도 낙뎀안입기 3점 체구가 포유류보다작고 체구가 조금만작아도 땅굴파고사는 포유류<설치류,굴토끼등> 와달리 체구가작은종도 땅굴파고살지않는다 왠만하면 조류는 밖에나와논다

파충류특징 적게먹고 적게움직인다 내향적이다 이동속도 1점 높이뛰기 1점 높은곳에서 뛰어내려도 낙뎀안입기 1점 땅굴파며 사는습성이있다 포유동물 조류에비해서 움직임이느리고 둔하다

 

 

 

 

22323_32049_2356.jpg

 

o-ANGRY-ELEPHANT-570.jpg

 

untitled.png

 

%C8%F2%BC%F6%BF%B0%B0%ED%B7%A1_-_%BC%BC%BB

 

 

 

 

 

2D2A7301.jpg

 

바늘꼬리칼새 시속 170km

 

cocochoi200905312101000.jpg

 

경주용비둘기 시속 170km

 

 

 

 

 

210px-Javier_Sotomayor_2009.jpg

 

192599_175693_453.jpg

 

힘은 백인이 더 세고 달리기 점프는 흑인이 더 잘한다

고로 백인=포유류 흑인=조류 똥송인=파충류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46 0 2015.09.21
15650 이니 탄핵되면 일어나는일 new 생각하고살자 802 0 2017.08.09
15649 그럼 가정용전기료인하 하는것에대해선 어떻게 생각합니까? 10 new 유신 1015 1 2017.08.09
15648 사실 나도 불평불만만 한다고 나아진다고 보진 않는다 . 7 new 유신 699 1 2017.08.09
15647 "야근·회식 숨 막혀".. 대기업 나와 기술직 가는 2030 15 new 기무라준이치로 1136 7 2017.08.09
15646 다음주 16일 8/16 하루 휴가냄... 전쟁준비하자 12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902 5 2017.08.09
15645 한국이 통일을 못하는 이유 12 new 노인 1084 2 2017.08.09
15644 한국에서 실체가 없는 극우가 탄생한 이유 5 new 노인 1194 1 2017.08.09
15643 대한민국이 민주 공화국이 아닌 이유? 9 new 노인 1079 0 2017.08.09
15642 일본의 전쟁준비 . 2 new 유신 1133 2 2017.08.09
15641 일본의 군사력수준 어디까지 왔나? 8 new 유신 1376 0 2017.08.09
15640 아프리카bj 욕하면 안돼는이유 2 new 생각하고살자 1317 3 2017.08.09
15639 사드배치문제에대한 나의생각 (mc무현을 위하여) 7 new 유신 1703 1 2017.08.09
15638 솔까 서양인의 호감포인트는 안와상융기가아니라 금발에 푸른눈이다 5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3006 1 2017.08.09
15637 헛소리하는 나의 빨갱이 외국친구새끼 어떴게 처리해야됨? 11 newfile 달마시안 1158 1 2017.08.09
15636 병신 시궁창같은 헬유럽보다 터키가 낫다 7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25 0 2017.08.09
15635 기분좋은 이야기 9 new 헬조선탈출 1323 2 2017.08.09
15634 스탈린 학살 3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294 0 2017.08.09
15633 러시아사람들은 생긴것부터 암살자같이생겼다 7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91 1 2017.08.09
15632 한국 뉴스 기자들의 잘못알고 있는 거 6 newfile 노인 716 0 2017.08.10
15631 솔까 사람보다 동물이 2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배는 잘생김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874 1 2017.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