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백인특징 많이먹고 많이움직인다 외향적이다 이동속도 2점 높이뛰기 2점 높은곳에서 뛰어내려도 낙뎀안입기 2점 체구가크다 키가크다 실내생활 야외생활을 적당이함

흑인특징 적당히먹고 많이움직인다 백인보다 더외향적이다  이동속도 3점 높이뛰기 3점 높은곳에서 뛰어내려도 낙뎀안입기 3점 체구가 백인보다작고 키만크지 오히려 동양인보다 말랐다 야외생활을 많이하며 실내생활을 별로안함

아시아인특징 적게먹고 적게움직인다 내향적이다 이동속도 1점 높이뛰기 1점 높은곳에서 뛰어내려도 낙뎀안입기 1점 체구가작다 키가작다 실내생활을 많이함

 

 

 

 

포유류특징 많이먹고 많이움직인다 외향적이다 이동속도 2점 높이뛰기 2점 높은곳에서 뛰어내려도 낙뎀안입기 2점 체구가크다 키가크다 실내생활 야외생활을 적당이함

조류특징  체중이 많이나가 날지못하는걸 막기위해 적당히먹고 많이움직인다 포유류보다 더외향적이다  이동속도 3점 높이뛰기 3점 높은곳에서 뛰어내려도 낙뎀안입기 3점 체구가 포유류보다작고 체구가 조금만작아도 땅굴파고사는 포유류<설치류,굴토끼등> 와달리 체구가작은종도 땅굴파고살지않는다 왠만하면 조류는 밖에나와논다

파충류특징 적게먹고 적게움직인다 내향적이다 이동속도 1점 높이뛰기 1점 높은곳에서 뛰어내려도 낙뎀안입기 1점 땅굴파며 사는습성이있다 포유동물 조류에비해서 움직임이느리고 둔하다

 

 

 

 

22323_32049_2356.jpg

 

o-ANGRY-ELEPHANT-570.jpg

 

untitled.png

 

%C8%F2%BC%F6%BF%B0%B0%ED%B7%A1_-_%BC%BC%BB

 

 

 

 

 

2D2A7301.jpg

 

바늘꼬리칼새 시속 170km

 

cocochoi200905312101000.jpg

 

경주용비둘기 시속 170km

 

 

 

 

 

210px-Javier_Sotomayor_2009.jpg

 

192599_175693_453.jpg

 

힘은 백인이 더 세고 달리기 점프는 흑인이 더 잘한다

고로 백인=포유류 흑인=조류 똥송인=파충류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7 0 2015.09.21
15785 헬조선노래는 그나마 트로트가 발전한듯 . 7 new 유신 904 0 2017.08.04
15784 중소기업에서 일하게돼면 . 7 new 유신 1347 3 2017.08.04
15783 삼성은 댓글부대 조사 안하나요? 14 newfile 허리케인조 912 2 2017.08.04
15782 헌데 왜 여기에 일베충들이 나타나는거지? 34 newfile Mihel 926 1 2017.08.04
15781 문재인이 베충이를 가만히 놔둘까 2 new 생각하고살자 874 3 2017.08.04
15780 일본의료진들의 클래식연주공연 . 9 new 유신 707 0 2017.08.04
15779 강하게야 부침개야 이거봐라 20 new 시발넘아 998 3 2017.08.04
15778 다들 도데체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하나? 12 new Mihel 1092 0 2017.08.04
15777 나는 부침개가 이해가 되질않는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74 3 2017.08.04
15776 자본주의에서 양극화니 뭐니해도 3 new 달마시안 1246 0 2017.08.04
15775 군함도 영화 평가 13 newfile 노인 935 5 2017.08.04
15774 평판은 내가 영업질 2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72 2 2017.08.04
15773 조선의 정신이 북한에 있고 조선의 모든물질인것은 한국에 있다 2 new oldanda 758 2 2017.08.05
15772 일베충 화력따위가 별거냐 빨갱이들아 26 new 생각하고살자 1036 2 2017.08.05
15771 베충이 나에게 짖밟히고 일베갔다 new 생각하고살자 769 1 2017.08.05
15770 핼조선 커뮤니티는 인성안좋고 저급한애들이 많은듯 18 new 귀환 1062 3 2017.08.05
15769 제발 이성적으로 행동하고 해당주제와 테마에 맞게 글을 씁시다 2 new Mihel 1086 3 2017.08.05
15768 당장은 힘들더라도 5 new 귀환 1179 2 2017.08.05
15767 아인슈타인 또는 위대한 누구 만들기가 위험 하고 힘든 이유 new 헬조선탈출하기 741 0 2017.08.05
15766 내가 왜 일뽕보고 뭐라하지 말라고 하냐면. 4 new 블레이징 1164 3 2017.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