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ireK
17.12.16
조회 수 1423
추천 수 3
댓글 7








씹상도는 조금 망하겠지 ㅋㅋㅋㅋㅋㅋ.

 

반도체와 IT, BT로 뜨는 평택이나 파주나 수원이나 그런 곳은 전혀 안 망함. 오늘도 기계류 CNC 오더 폭주라서 외노자 잔업크리.

요즘 극호황인 평택의 건설노동자 외노는 월 4~500 받는단다.

 

좃반도 개병신들 사무직 관리 아니면 못하겠다는 조선유교충마인드나 군대 트라우마로 어딘가의 조직에 좆소에라도 안 속해있으면 걸리는 불안증 트라우마로 좃소에서 인생 허덕일 때에 프리랜서로 400 땡겨 벌고, 집도 한국집 구했고, 뭐 좃꼴리면 수원가서 중국년들보다는 그래도 성형을 해서라도 보기는 좋게 해 놓은 년들 따 먹고 댕기면서 노량진 개병신덜 속으로 비웃고 댕긴단다.

 

 

중화학공업이라는게 그 수요처는 역시나 건설용 아니면 공업용이거던. 애초에 토건족 새끼덜이 토건 프로젝트에 들어가는 철재에서 나오는 마진까지 탈탈 긁어먹을려고 맹근 것 따위가 철강이고, 그게 용제나 정제유면 화학이고 그런 거다.

 

그런데, 호주철을 한국으로 싣고 와서는 여기서 철재 만들면 단가가 안 나오니까 전기세로 그간 보조해줘서는 공구리 칠 때마다 철재들어가는 수입도 전부다 남가 쳐 먹은 거란다.

 

그런 버러지같은 프로세스로 건설사와 제철사, 공업용 케로신이나 공구리에 쳐 바를 도료나 파이프에 쳐 바를 사염화에틸렌 그런 것 따위도 전부 이명박이 같은 개새가 낭가 쳐 먹는데, 재료비, 인건비나 후려쳐서는 마진극대화 해서는 해외에 빼돌릴 비리짓거리나 할려는 프로세스에서 파생된 것이 대기업 그룹 개새끼덜이 문어발씩 확장이고, 그거 전부 망해도 이제는 어차피 상관없단다.

 

아니 이미 채권폭증으로 이래도 망하고 저래도 망한다.

 

 

원래 모든 공구리의 2차 목적 혹은 최종 목적은 채권으로 재정을 잠식해서는 세금으로 내는 GDP의 20프로라던가 25프로를 그냥 상납비스무리하게 장악해버리는거란다.

그렇게 되어서 재정이 잠식되어서 정책을 펼래야 돈이 없는 정부가 식물정부이고, 식물정부의 재정은 그냥 금마들이 쥐락펴락하는거다. 명박이 개새끼가 추구한 비즈니스가 그런 거라고.

 

 

수공에 거액의 부채를 남겨서는 수자원도 민영화시키고, 그럼 엄청난 이문을 남겨서는 다시 그 돈으로 정부의 다른 섹터를 장악하고 뭐 그런 첫단추가 4대강이었다고.

 

 

하여간 경기라는 것은 그러는 과정에서 사이드로 형성되는 수치에 불과한 것인데, 숫자에 '명박이 사기침요. 조심요.' '현대가문 개조심.' '결국에는 사형 외에는 노답' 이런 문구가 어디에 있냐?

하여간 그런 숫자가 나빠지면 그럼 무슨 뜻이겠냐?

 

응 그게 뭐 헬조센의 위기라고? 아니 그냥 도둑놈 몇 마리 살처분 하라는 하늘의 뜻일 뿐이란다. 대한민국호는 어차피 되는 것 되고 안 되는 것 안 되는 지옥위 천국아래 어차피 그 위치가 거기가 거기 아니더냐? 하여간 위기 패드립 오졌다.

 

위기양치기 병에 걸리면 양치기샛끼 나중에 마을사람들한테 다굴 맞고 쳐 뒤지는거 알지? 개새야 아가리 털어봐라. 어차피 한국에 위기 안 온다.






  • 씹센비
    17.12.17
    1가지 아쉬운 건, 수도권 새기들이 안 망하고 지방이 망한다는 거...(?) 한국 병신만든 원흉이 수도권 새기들인데.. 
  • DireK
    17.12.17

    imf 때 부산은행, 경남은행새끼덜 매국노짓 한 것 보면 인서울 입성했다고 뽄새짓하는 금감원 쓰레기덜만 욕할 것도 아니라고 보지만.

     
    지금이야 거기 요직은 낙하산들이 다 장악했지만, 기성세대 꼰대덜 시절에는 부산상고 나와서 거기 요직 두루거치는 것도 가능했기에 그런 놈들이 깐에 엘리트랍시고 지역민들 배신때린 것이제.
     
    아직도 폭로나 내부고발 하나 안 하는 것 보면 중화개새덜 따거똥꼬 많이 햝으라는 충고로 가득한 개쓰레기 책 삼국지 많이 읽으셨나 봄. 기성세대덜 중에서 공부 좀 했다카는 것들이 죄다 그런 개새끼덜임.
     
    그러면서 조직문화의 충忠이나 강조하고, 효孝운지 이 지랄. 나는 은행권 나와서 부모님 요양병원 넣어드렸는데, 비정규직 병신이 그렇게 못 하는것 보고 아 점마는 불효자다 이 지랄이나 하면서 자뻑치는 위선자새끼덜이 50년대생 개쓰레기덜이다.
  • 노인
    17.12.17
    ㅇㅈ합니다 
  • 씹센비
    17.12.18

    ㅇㅎ

    현 BNK 금융 그룹이 imf 때도 뭔 짓 했음?

  • DireK
    17.12.20
    imf 때 은행부실율 1위 찍었제. 그만큼 많이 빼돌렸다는 증거.
  • 노인
    17.12.17
    아 헬조선 
  • 이 시대의 구루이시며, 이 사이트의 본좌님이신 필자의 고귀한 글을..... 제자가 스승님에게 배우듯 감사하는 마음으로 항상 읽습니다. 무릅꾾고 머리숙여 감사를 표하옵니다. 꾸~벅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65 0 2015.09.21
15648 이니 탄핵되면 일어나는일 new 생각하고살자 802 0 2017.08.09
15647 그럼 가정용전기료인하 하는것에대해선 어떻게 생각합니까? 10 new 유신 1015 1 2017.08.09
15646 사실 나도 불평불만만 한다고 나아진다고 보진 않는다 . 7 new 유신 699 1 2017.08.09
15645 "야근·회식 숨 막혀".. 대기업 나와 기술직 가는 2030 15 new 기무라준이치로 1136 7 2017.08.09
15644 다음주 16일 8/16 하루 휴가냄... 전쟁준비하자 12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902 5 2017.08.09
15643 한국이 통일을 못하는 이유 12 new 노인 1084 2 2017.08.09
15642 한국에서 실체가 없는 극우가 탄생한 이유 5 new 노인 1194 1 2017.08.09
15641 대한민국이 민주 공화국이 아닌 이유? 9 new 노인 1079 0 2017.08.09
15640 일본의 전쟁준비 . 2 new 유신 1133 2 2017.08.09
15639 일본의 군사력수준 어디까지 왔나? 8 new 유신 1376 0 2017.08.09
15638 아프리카bj 욕하면 안돼는이유 2 new 생각하고살자 1317 3 2017.08.09
15637 사드배치문제에대한 나의생각 (mc무현을 위하여) 7 new 유신 1703 1 2017.08.09
15636 솔까 서양인의 호감포인트는 안와상융기가아니라 금발에 푸른눈이다 5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3006 1 2017.08.09
15635 헛소리하는 나의 빨갱이 외국친구새끼 어떴게 처리해야됨? 11 newfile 달마시안 1158 1 2017.08.09
15634 병신 시궁창같은 헬유럽보다 터키가 낫다 7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25 0 2017.08.09
15633 기분좋은 이야기 9 new 헬조선탈출 1323 2 2017.08.09
15632 스탈린 학살 3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294 0 2017.08.09
15631 러시아사람들은 생긴것부터 암살자같이생겼다 7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91 1 2017.08.09
15630 한국 뉴스 기자들의 잘못알고 있는 거 6 newfile 노인 716 0 2017.08.10
15629 솔까 사람보다 동물이 2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배는 잘생김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874 1 2017.08.10